모바일보기 | 내위치설정 | 장바구니 | 로그인    
맛집·멋집 :> 맛집·멋집 | 배달맛집 | 택배맛집

    HOME > 맛집·멋집
    HOME > 맛집·멋집
  바로가기
이름 설스시 
구분 일반식당 > 일본식·참치·초밥 
전화 051-231-3544 
주소 부산 중구 비프광장로 7 
※ 상기 정보는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으며 emmaru는 자료의 정확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인근    
      현 지도에서..
yang2by.blog.me/220329750814
yang2by.blog.me/220329750814
관련 글(리뷰/방문기)
부산 부평동/남포동 <설스시> - 스시맛집 확인!! ...
남포동 스시 맛있는 곳 "설스시" 남포동맛집 확인하고 왔습니다! 만족여부: 대만족 남포동 설스시 위치: 남포동포장마차 모여있는 곳 옆쪽^ ...
blog blog.naver.com/busanfoodtour/221428977528
부산먹깨비   2018-12-28
부산경남 맛집, 가볼만한 곳 정보공유. 여행, 일상, 취미 이야기. INSTA @ ...

김대표와 임실장의 비시즌 단골 데이트코스 남포동 설스시 ! [연 ...
" 라고 했지만 제 의견은 무시하고 막무가내로 끌려간곳이 설스시였는데용 ㅡ,.ㅡ 안... 데이트코스 남포동 설스시 ! [연어초밥/스시맛집/남포동 ...
blog blog.naver.com/serendi_pt_gym/221402788532
SERENDI PT 임실장   2018-11-21
SERENDI PT Serendipity[세렌디피티] : 뜻하지않은 기쁨, 행복 ...

부산 남포동 스시맛집: 스시가 먹고싶은날? 가성비좋은 '설스시'
회사 칼퇴하고 오늘 저녁은 스시가 넘~ 먹고싶은날! 회사 가까이 있는 부산 남포동 스시맛집 ' 설스시 ' 로 선택하고 서둘러 갔어요 저녁시간이라 ...
blog blog.naver.com/acewin2011/221384893971
효쨩   2018-10-25
광고성 서로이웃은 삼가해주세요! 루하니맘 효쨩 블로그입니다. 편안하게 효쨩 블로그 ...

남포동 밥집 추천, 식사하기 좋은 설스시
안녕하세요 석이네입니다! 어제 저녁에는 영화보기 전에 시간도 때울 겸, 저녁밥도 해결할 겸 해서 남포동 설스시에서 스시먹고 왔어요! 남포동 ...
blog blog.naver.com/duswn4552/221383471526
석이네   2018-10-23
부산지역 축제정보, 문화 등 깨알같은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석이네입니다^^ 소통 환 ...

남포동 에서 연극 끝나고 먹었던 존맛탱 스시 집 설스시 !!
또 가고 싶은 스시맛집 남포동 설스시 ! 남포동에서 오랜만에 율님이랑 연극 보고 나오니까... 설스시 영업시간, 전화번호 참고하세요!! 저는 주 ...
blog blog.naver.com/dbfla0447/221378859539
율미   2018-10-16
이쁜곳찾아다니는 여행자 블로그입니다

부산 남포동 맛집, 설스시는 언제나 옳다!
안녕하세요 썬꿍이에요~ 갑자기 스시가 먹고 싶어 친구와 약속을 잡고 남포동으로 향했어요. 어떤 스시집을 갈지 고민을 하다 갓파스시에 가려고 했는 ...
blog blog.naver.com/miracle_p/221371729613
썬꿍이   2018-10-05
맛집&여행을 좋아하는 썬꿍이랍니다앙~^^ 썬꿍이랑 낭만을 찾아 맛집&여행을 떠나보 ...

남포동 설스시 는 언제나 옳은듯ㅠㅠ
고작 요것이 뭐길래 나를 남포동까지 소환했단 말인가 흠 여긴 내친구가 추천한다는... 남포동 설스시 에 스시 맛을 느껴보는 시간~~~~ 잠깐! ...
blog blog.naver.com/wjdtjsp123/221354278096
정스윗   2018-09-07
달콤한 정스윗 라이프

싱싱한 활어로 만든 남포동 [ 설스시 ]
사랑스러운 이쁜 공주가 엄마 먹으라고 남포동 # 설스시 에서 도시락을 사 왔다. 샐러드랑 장국까지... 스시 는 하나하나 고유의 맛을 간직하고 ...
blog blog.naver.com/fovi119/221340402307
아공   2018-08-17
퀼트,맛집

부산 남포동 맛집추천 설스시 /부평깡통시장과 비프거리 먹빵
남포동 리얼 스시 맛집을 소개할께요 ?^._.^? 방문하기 전 검색할때 포스팅이 별로 없어... 저녁은 스시 먹으러 고고 ! 설스시 의 뜻은요? ...
blog blog.naver.com/clickpupu/221322827512
맹이님   2018-07-20
소소한 일상속에 행복 (っ'-')╮=͟͟͞♡

남포동 ' 설스시 ' 이렇게 맛있어도 되는거야?
너무 맛있어음 ㅠㅠ 남포동 설스시 이렇게 맛있어도 되는거야? 정말 여기는 다음에 남자친구랑도 가봐야겠다~ 생각이들더라구요!! 남포동 스시집 찾으 ...
blog blog.naver.com/dlazhddkf/221292044946
나콩알   2018-06-05
ღ˘⌣˘ღ 맛집 / 여행 그리고 본스타일 ღ˘⌣˘ღ


ss 에스키모 남
37,200원
★무료배송★
ss 오토바이 지
65,000원
★무료배송★
커플시밀러 꽈
11,700원
남녀겸용 기본
7,200원
대웅 열풍기 히
65,000원
★무료배송★
이러나 홍삼(액
100,000원
★무료배송★
남포동 설스시 연어초밥짱 ㅎ
남포동 설스시 에서 연어초밥먹었어요. 남포동에 스시집 설스시라고 있는데 꽤 유명해요 스시도 맛있고 런치세트도 되고 우동과 함께 나온답니다. 저는 ...
blog blog.naver.com/051b/221291294639
VIENNA   2018-06-04
부산 광안리소재 부산대표 가족사진 웨딩스튜디오 문의) 051-851-7944 부산 ...

남포동 설스시
ㅋㅋㅋ 서비스로 등장한 연어구이 대박 너무 감사합니다 >_< 또 서비스를 주시는 사장님 웨이팅 했다고 주신 간장새우 ㅜㅜ 너무 감동적입니다 남포 ...
blog blog.naver.com/lovely3961/221253549479
kbonyy   2018-04-15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남포동 스시 집추천 초밥이 맛있는 설스시
아기자기한 남포동 설스시 설스시 2인초밥세트 나왔습니다 두명이 하나씩 먹기 좋았습니다 주문받고 바로 만들어주는 남포동스시집 설스시 역시 초밥은 ...
blog blog.naver.com/msjush54/221215431326
msjush54   2018-02-24
자기소개가없습니다.

부산 남포동 초밥 설스시 가성비 짱짱
▶◀ 설스시 가성비 넘 좋은 # 남포동 스시 2인세트메뉴 완전 추천 간만에 부산 남포동 에 놀러갔다 오면서 밥 뭐먹을까 하다가 들른 설스시 ! ...
blog blog.naver.com/ruddbsangel/221132753526
햄볶는클라라   2017-11-05
직접 보고 느끼고 맛본 솔직한 포스팅, 여행 좋아해요

[일상이야기] 남포동: 설스시
배가 불러 불러 터질거같은데 양여사 가라사데 같이 저녁 먹지 않을래? 라며 유혹.//ㅁ// 물론. 안먹겠다 다짐했지만 (왜냐하면 회사에서 ...
blog blog.naver.com/kumyoung626/221061899444
커피바보몰   2017-07-28
커피바보몰 공식블로그입니다. www.babo-mall.co.kr * 서이추 환영합 ...

남포동 설스시 초밥맛집
남포동 설스시 초밥맛집 안녕하세요 늦은 장마가 오고 있다고 하네요 어제는 시원하게 비가 내렸는데 금방 또 그쳐버리네요 ㅠㅠ 시원하게 비가 왔 ...
blog blog.naver.com/syyy1250/221041126461
바니윤   2017-06-30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남포동 포장마차거리의 "설스시"
오랜만에 다른 가게 사장님이랑 회를 먹기로 해서 남포동 포장마차거리에 위치한 설스시를 찾았습니다. 낮에는 스시를 팔고 저녁에는 술안주 겸 모듬회 ...
blog blog.naver.com/iopen2010/220963507958
푸른나무   2017-03-21
아이오픈은 부산/경남 최초로 아이폰수리를 시작한 대표적인 원조 아이폰수리점입니다. ...

남포동 초밥 저렴한 설스시에서
남포동에서 초밥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 설스시를 가봤어요. 어버이날 초밥을 좋아하시는 시어머니 모시고 어디가서 점심을 먹을까 고민고민~ ...
blog blog.naver.com/sisimoo/220723299858
진짱이   2016-05-30
안녕하세용~~ 이웃 추가 대환영^^ (복사덧글 다시는 분 차단합니다.)

[남포동] 런치에 초밥 먹으러 가면 좋을 설스시
[제가 사먹은 후기입니다]안녕하세요 쩌아입니다.요즘 시험기간이라 포스팅이 옛날에 갔던 맛집들뿐이지만오늘도 간지 2달되었던 곳을 소개하려구요바로 ...
blog blog.naver.com/cocxox261/220689409164
쩌아   2016-04-21
부산블로거 쩌아입니다:) 여행, 맛집, 제품리뷰를 주로합니다. contact은 쪽 ...

[부산맛집/남포동맛집: 설래이는 마음으로,스시를 먹으면 가슴이 ...
오늘 소개드릴 곳은!!주말에 부산여행을 하며 갔던남포동의 맛집 설스시를 소개해드릴께요!!!남포동 맛집!하면 유명한 곳들이 많은데요작고 분위기 있 ...
blog blog.naver.com/yelin1890/220646207274
예린s   2016-03-05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예뻐지는 일상을 기록하는 블로거입니다. 모두가 건강하고 예쁘 ...

남포동 대박 맛집 탄생! 설스시♥_남포동 스시,남포동 밥집_15 ...
남포동 맛집, 남포동 스시, 남포동 밥집, 설스시, 남포동 설스시, 남포동데이트 회는 못먹어도 스시는 먹는다! 하시는 분들이 있을 정도로. ...
blog blog.naver.com/vmdew/220330109948
쿨팩이   2015-04-14
AbangoHouse. 부산여자의 흥 겹고, 신 나는, 알콩달콩 소 소한 이야기♪ ...

남포동초밥, 남포동스시 초밥(스시)은 사랑입니다. 싱싱한 설스시
남포동. 설스시전화번호 : 051-231-3544주소 : 부산 중구 부평동2가 41-4 남포동스시집 설스시 위치는 서구청앞 신호등을 건너 남 ...
blog blog.naver.com/yang2by/220329750814
양양   2015-04-13
소소한일상 차곡차곡 기록하기♪ 부산/디자인/공연/맛집 여행/블락비.. 코드가 맞는 ...

 인기만점 맛집멋집
산애들 개금점
부산 부산진구
세연정 가야점
부산 부산진구
로운샤브샤브
부산 부산진구
외식1번가
부산 부산진구
비포선셋
부산 부산진구
송화강
부산 부산진구
대패1900
부산 부산진구
초록섬미역
부산 부산진구
뚜아루즈
부산 부산진구

 
남녀겸용 기본
7,200원
대웅 열풍기 히
65,000원
★무료배송★
이러나 홍삼(액
100,000원
★무료배송★
홈삼선물세트 -
170,000원
★무료배송★
노벨뷰 SD1000
19,900원
한빛강철판히터
162,000원
★무료배송★
루베크 입체난
45,000원
★무료배송★
ss 에스키모 남
37,200원
★무료배송★
ss 오토바이 지
65,000원
★무료배송★


© 엠마루, © emmaru.com.   2021 All RIGHTS RESERVED.
emmaru.com은 통신판매중개자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해당 제휴판매 상품에 대해서는 emmaru.com은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