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보기 | 내위치설정 | 장바구니 | 로그인    
맛집·멋집 :> 맛집·멋집 | 배달맛집 | 택배맛집

    HOME > 맛집·멋집
    HOME > 맛집·멋집
  바로가기
이름 명동전가 상동점 
구분 일반식당 > 칼국수·만두·냉면·면요리 
전화 032-321-2675 
주소 경기 부천시 원미구 길주로 118 상동홈플러스 3층 

※ 상기 정보는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으며 emmaru는 자료의 정확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인근    
      현 지도에서..
관련 글(리뷰/방문기)
부천 상동 홈플러스 맛집 명동전가 깔끔하네!
오늘은 춘분이라고 합니다. 춘분이 뭔지 몰랐는데 음양이 서로 반인 날로 낮과 밤의 길이가 거의 같은 날이라고 해요~ 아무튼 해마다 이날이 되면 ...
blog blog.naver.com/jsoofstudio/221495076939
룰루지야   2019-03-23
빨리 건강해지기♡

부천 상동 홈플러스 맛집 기대 없이 갔는데 맛있었던 '명동전가'
오늘 점심을 먹어야 하는데 집에는 밥도 없고, 밥도 하기 애매한 시간이라 밖에서 해결해야 했다. 근데 부천 중동 인근에 거의 다 가봤던 ...
blog blog.naver.com/deathmal/221495091311
호빵아재   2019-03-23
평범한 입맛의 소유자. 밥은 잘 묵고 다녀야지!

부천마사지 부천 상동홈플러스 맛집 [명동전가]
얼마 전 괌을 다녀왔습니다! 괌 후기 쓰려하니 너무 많아서 천천히 후기 작성하겠습니다^^ 작은원장님과 함께 괌여행 준비 할 것이 있어 부천 상동 ...
blog blog.naver.com/tjsdud0819/221463215793
엠즈MXM   2019-02-11
●내국인 원장님 1대1관리 ●100%수기 (기계관리X) ★노쇼방지예약금 1인1만원

부천 상동 맛집 홈플러스 명동 전가 인정!
맛있게 먹고 큰아이는 장난감도 사고 기분 좋은 하루였어요^^ 부천 상동 맛집 명동 전가 어떠세요? 안드셔보신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요즘 유튜브 ...
blog blog.naver.com/noahpark12/221440787199
마이쮸   2019-01-13
안녕하세요. 마이쮸입니다:) 이웃신청환영합니다. 문의 noahpark12@nave ...

찬바람 불땐 뜨끈한 칼국수 한그릇! 홈플러스 상동 점 명동 전가
그래도 부천 상동 홈플러스 밥집 명동 전가 에서 한끼 잘 먹었습니다. 이상 부천 상동 홈플러스 명동 전가 리뷰 끝! 032-321-2675 매주 ...
blog blog.naver.com/say9811011/221431395155
say   2019-01-11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경기 부천 상동 홈플 명동 칼국수 명동 전가 칼국수 맛있네요.
오늘은 상동 홈플 3층에 위치한 명동 전가 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매장앞에는 음식메뉴 모형들이 있어서~ 메뉴선정에 도움이 되네요 ㅎㅎ 다 먹음직 ...
blog blog.naver.com/ncgpos/221415297613
포스코리아   2018-12-12
15년 경력의 카드단말기/포스 설치 및 관리 전문업체 포스코리아 밴정보통신입니다. ...

[ 부천 상동 맛집]칼국수 만두 맛있는 명동 전가
차를 상동 홈플러스에 주차해 두어 홈플러스에서 간단히 해결하기로 했어요 그래서 가게된 상동 홈플러스 3층 명동 전가 가격은 메뉴판 참고해주세요 ...
blog blog.naver.com/uri5y/221275777160
김반장   2018-05-14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부천 상동 홈플러스 / 명동 전가 에서 배채우기 !
소원빌면서 들어간 요기 명동 전가 는 부천 상동 제육덮밥 맛집으로 생각보다 인기있는 곳이였뜸 ㅋㅋㅋㅋ 그러니까 당연히 주문했지 제육덮밥 ! 꺄 ...
blog blog.naver.com/sticky9/221246728685
낭냥   2018-04-07
온 머리를 탈탈 털어서 포스팅에 쏘는중 =) 일상, 뷰티, 리뷰 / 낭냥네 신혼부 ...

우연히 찾은 상동맛집 명동전가 제육정식 넘나맛있쪙
#부천상동홈플러스 #부천데이트 #부천맛집 #명동칼국수 안녕하세요~~ 석양입니당 룰루랄라~~신나는 점심시간 발걸음 재촉하는 석양 키킼 밥먹는거 너 ...
blog blog.naver.com/sosigylove/220790817036
석양   2016-08-18
석양의 소소한일상&뷰티 블로그입니다:-D 오늘도 평화롭게 무사히♡

[리뷰]상동 홈플러스 맛집 명동칼국수 명동전가!! 더운날에는 시 ...
[리뷰]상동 홈플러스 맛집 명동칼국수 명동전가!! 더운날에는 시원한 초계국수를~~~ 안녕하세요 도로시예요 ㅎㅎㅎㅎ 날도덥고, 요즘 공부하느라 너 ...
blog blog.naver.com/eunjoo7485/220784362358
도로시   2016-08-10
안녕하세요. 도로시입니다 :) *원고 및 블로그 판매X*


이러나 홍삼(액
100,000원
★무료배송★
홈삼선물세트 -
170,000원
★무료배송★
노벨뷰 SD1000
19,900원
한빛강철판히터
162,000원
★무료배송★
루베크 입체난
45,000원
★무료배송★
ss 에스키모 남
37,200원
★무료배송★
(부천상동맛집) 부천상동홈플러스맛집,명동전가,명동칼국수,보쌈정식 ...
화요일 엄마생신날~ 이불찾고 할게 있어서 찾고 밥먹으려고하는데 어짜피 이사한집에 사야할것들도 있고해서 홈플로 가서 거기서 밥먹기로해찌용 푸드코트 ...
blog blog.naver.com/hhoneychu/220669218531
허니쮸   2016-04-01
허니쮸의달달한스토리 육아,맛집,영화,일상 함께 나눠요~~~^^ 인스타:h_chu_

〔부천〕상동홈플러스 3층 '명동전가'의 명동칼국수
일전에 동서부부를 만났는데 입고 온 초경량 다운점퍼를 자랑하는 것이었다. 내외피가 얇기도 하고 부피도 얼마가 안돼 접으면 한주먹정도 됐 ...
blog blog.naver.com/kimrg/220550080487
검은돌   2015-11-26
여행, 등산을 좋아하고 건강,문화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공감, 댓글 없는 서로이웃 ...

 인기만점 맛집멋집
산애들 개금점
부산 부산진구
세연정 가야점
부산 부산진구
로운샤브샤브
부산 부산진구
외식1번가
부산 부산진구
비포선셋
부산 부산진구
송화강
부산 부산진구
대패1900
부산 부산진구
뚜아루즈
부산 부산진구
초록섬미역
부산 부산진구

 
루베크 입체난
45,000원
★무료배송★
ss 에스키모 남
37,200원
★무료배송★
ss 오토바이 지
65,000원
★무료배송★
커플시밀러 꽈
11,700원
남녀겸용 기본
7,200원
대웅 열풍기 히
65,000원
★무료배송★
이러나 홍삼(액
100,000원
★무료배송★
홈삼선물세트 -
170,000원
★무료배송★
노벨뷰 SD1000
19,900원


© 엠마루, © emmaru.com.   2021 All RIGHTS RESERVED.
emmaru.com은 통신판매중개자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해당 제휴판매 상품에 대해서는 emmaru.com은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