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보기 | 내위치설정 | 장바구니 | 로그인    
맛집·멋집 :> 맛집·멋집 | 배달맛집 | 택배맛집

    HOME > 맛집·멋집
    HOME > 맛집·멋집
  바로가기
이름 전포여관 (구. 공중정원) 
구분 주점 > 퓨전·요리주점 
전화 051-802-8517 
주소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693 
※ 상기 정보는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으며 emmaru는 자료의 정확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인근    
      현 지도에서..
관련 글(리뷰/방문기)
서면 핫플레이스 : 가성비좋은 안주가 있는 ' 전포여관 '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그냥 보내면 안될 것 같아서 서면에 술 한잔하러 다녀왔습니다. 오늘 다녀온 곳은 서면 핫플레이스 전포여관 입니다 ...
blog blog.naver.com/dndrksel/222537088469
언더라인   2021-10-14
쿠엔틴 타란티노와 봉준호 그리고 맛집

부산 서면 한식 포차 전포여관
작년에 부산 갔을 때 갔던 곳인데 댕민이 델꾸 한 번 더 감ㅋㅋ 전에 갔을 때 신분증 없는 애가 있어가지구 레알 육회말 투꼬막만 빠르게 먹고 나 ...
blog blog.naver.com/mateasexy/222535756040
항냥냥   2021-10-13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서면 술집 전포여관 미숫가루 소주에 안주까지 찐맛집이네
서면 술집 전포여관 미숫가루 소주, 꼬막 비빔밥 대존맛 란녕하세요 계란이입니다 (*˙˘˙)♡ @포포가 놀러 왔던 지난주 토요일 생일자의 ...
blog blog.naver.com/law0122/222509746786
계란이   2021-09-18
반숙란 계란이가 완숙란이 될 때까지 ! 일상, 카페, 맛집, 알트워크를 주로 포스 ...

부산 서면 술집 ] 전포여관 - 막걸리 핫플, 하이볼
전포여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692번길 21-5 전화번호 : 051-802-8517 영업시간 : 16:00 ~ 3:00(주말 5: ...
blog blog.naver.com/rachel4me/222399248825
레이첼   2021-06-18
All about Rachel ❤️

2021.02.20(토) 부산온정이니와 광안리 다옴/서면 전포여 ...
2021.02.20(토) 정이니가 나보러 부산에 왔었다!! 무려 약4개월전에...ㅎ (사실 이때부터 블로그 글쓸게 밀려있다...ㅎㅎ) 여러개의 ...
blog blog.naver.com/lhj10052/222381615851
Jenylee   2021-06-02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서면 전포여관 내돈내먹 솔직후기
#서면맛집 #서면술집 #부산맛집 #부산술집 #부산전포여관 # 서면전포여관 #서면 #부산 서면 # 전포여관 #부산핫플 #서면막걸리 #서면꼬막 #서 ...
blog blog.naver.com/ghddudwl9/222265977044
훈아   2021-03-06
대학생블로그/공부블로그/대학생공부블로그/공부시간인증/스터디플래너/일상/대학생서포터 ...

서면 술집 전포여관 핫한 분위기좋은 술집 안주도맛있어
서면에 핫하다는 술집인 전포여관으로 가자고 해서 열심히 쫄래쫄래 따라가기 ㅎㅎㅎㅎㅎㅎ 서면 전포여관 은 정말 여관이었던곳을 개조한 서면 술집이었 ...
blog blog.naver.com/lovely_227/222098113586
이써니   2020-09-24
글, 사진도용 금지 소통없는 이웃정리 자주합니다. 글내용과 관계없는 매크로 댓글은 ...

[ 서면 술집 후기] 비오는 수요일에는 여기서 만나요 :: 전포 ...
오랜만에 부경(?)한 친구를 만나서 서면 핫플(이었던...) 전포여관 다녀옴 원래는 조개구이... 합의함 서면 전포여관 메뉴 전포여관 딸기막걸리 ...
blog blog.naver.com/6263250/222007760618
조덕   2020-06-21
부산사는사람

[ 서면 ] 서면 핫플 ' 전포여관 ' 드디어 성공!후기!
전골 먹고도 사알짝 허전해서 라면사리까지 추가해서 알차게 먹고온 솔직 후기였습니당~ #서면술집 #서면술집추천 # 서면전포여관 #전포여관 #서면딸 ...
blog blog.naver.com/wlsdk7253/222001735244
Dreaming   2020-06-15
지루함 속 행복을 찾아 끊임없이

서면 술집 전포여관 여긴 5시부터 가야해!
여튼 꼬막비빔밥은 꼭 서면 술집 전포여관에서 꼭 먹어줘야합니다! 서면 전포여관 절대 메뉴 존맛프라이즈 9.5 이때까지 전포여관에 처음 술마시러 ...
blog blog.naver.com/tgcnsk/221921008199
룬룬   2020-04-21
안녕하세요♡ 하임로그입니다 제품 리뷰, 맛집, 생활의 팁 다양하게 공유해요


남녀겸용 기본
7,200원
대웅 열풍기 히
65,000원
★무료배송★
이러나 홍삼(액
100,000원
★무료배송★
홈삼선물세트 -
170,000원
★무료배송★
노벨뷰 SD1000
19,900원
한빛강철판히터
162,000원
★무료배송★
서면 술집 전포여관 여기 핫플이라면서요?
이때는 코로나 막 심해지기 전이라 많았는데 어쨌든 서면 술집 전포여관 메뉴판 함 보세용! 우리는 여관 세트를 시켰따 마라소고기전골 + 꼬막비빔밥 ...
blog blog.naver.com/ch__yn/221856502200
채윤   2020-03-16
아가리 다이어터

서면 분위기 좋은 술집 전포여관
비오는 평일날 6시 되기 전에 전포여관 도착 여기는 오픈한지 꽤 됐는데도 사람이 아주 많았다. # 서면 맛집 # 서면 술집 #부산맛집 안에 넓다 ...
blog blog.naver.com/hyebeenii/221792485591
가모라   2020-02-01
부산맛집/일상

[서면 술집] 발렌타인데이 데이트는 분위기 좋은 서면 < 전포여 ...
정면 / 골목길 전포여관 은 서면 핫플인 덕자네 방앗간 골목에 위치해있습니다. 좁은 골목이라 찾기 어려우실 수도 있지만 누가 봐도 목욕탕도 아닌 ...
blog blog.naver.com/daesunjujo/221788982698
대선   2020-01-29
대선주조 공식 블로그입니다.

서면 술집 전포여관 미숫가루 소주 짱맛
안주도 맛있고 분위기도 너무너무 좋았던 서면 술집 전포여관이었는데여! 나중에 친구들이랑 같이 가면 좋을 곳 같았어여 *_* 강추강추합니다 ㅎ~ ...
blog blog.naver.com/orange5436/221755764087
망쨩   2019-12-31
인플루언서 망쨩의 일상 블로그 / 협업 문의 메일(orange5436@naver. ...

[부산/ 서면 ] 전포여관 : 부산 핫플, 서면 술집, 부산 술 ...
부산 서면 술집 전포여관 #부산핫플 # 서면 술집 #레트로술집 영업 시간 일~목 17:00 - 03:00 금, 토 17:00 - 05:00 전화 ...
blog blog.naver.com/lsr6053/221704258095
로미   2019-11-11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서면핫플:: 서면맛집 전포여관
요즘 인싸들에게 인기가 많다는 서면전포여관 (외관만 보아도 인싸들에게 인기있는 이유를 알겠다) 정말 여관 같다. 목욕탕? 같은 느낌. 여심저 ...
blog blog.naver.com/primera6/221477739181
유니윤   2019-03-01
사진을 찍고 그림을 그리고 글을 쓰는 i'm yuun 유니윤 문의는 카카오톡 :i ...

서면 술집 전포여관 꼬막비빔밥에 전골세트 구성좋네
서면에서 요새 꽤 인기있다는 서면 술집 전포여관 워낙에 비슷한집도 많고 술집은 특히나 많은 시내다 보니 어지간이 안튀면 안되능듯 해요 구 공중정 ...
blog blog.naver.com/dlgpwls9459/221476543877
둥지니   2019-02-27
맛집/뷰티/여행/리뷰 내가 쓰고싶은 제품 내가 가고싶은 곳만 가보고 남기는 솔직한 ...

[서면맛집] 서면 핫플레이스 비스트로만리 / 전포여관
우연히 인스타에서 사진으로 보고 비쥬얼 앤드 분위기에 반해 여긴 꼭 가야겠다며 인스타도 받아보고 주위 친구들도 꼬셔보고 요래조래 하다가 드디어 ...
blog blog.naver.com/gmlwjddudwlq/221471904561
히듕   2019-02-22
행복은 늘 나의 것 ఇ

서면 술집 추천, 분위기좋은 술집 전포여관
요즘 피드에서 엄청 많이보이던 서면 술집 전포여관...!! 증맬로 가보고 싶었다규~~~~~ 날추웠던 날 찡구랑 서면서 놀다가 급 생각나서 가게된 ...
blog blog.naver.com/dbal0336/221467854262
윰로그   2019-02-20
인스타@umee_v 유튜브 @ 윰브이 https://youtu.be/VuuUGJN ...

[짧] 서면 / 커플 데이트 추천 : 감성 가득한 가게와 맛 가 ...
**본 포스팅은 친구 돈 내고 먹은 리뷰입니다** 뜬금없지만 치즈냥 스티커 대신 치즈냥을 찍어보았다 사진이 없으니 별의 별 걸 다 쓴다 그럼 ...
blog blog.naver.com/holly7487/221463529975
코노바나   2019-02-12
이것이... 강슬기...

서면 술집 / 전포여관
안녕 '^'/ 오늘 포스팅은 서면 술집 ' 전포여관 ' 어쩜 서면은 갈 때 마다 새로운 곳들이 그렇게 생겨나는지 서면 술집 맛집 카페 하나하 ...
blog blog.naver.com/0103473/221461876518
벼리   2019-02-09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서면 전포여관 마라소고기전골 진심 JMT 벌써 두번갔다왔어
서면에 원래 여기있던 음식점이 뭔지는 잘 모르겠는데.. 그때 이곳이 엄청 별로였던건 기억이나요 ..그래서 한동안 이골목은 쳐다도 안보다가 친구가 ...
blog blog.naver.com/sisohhea/221459861402
이니   2019-02-09
기본멘트는 이웃으로 받지 않아요 소통해주시는 분들만 서로이웃으로 수락해요~!!

서면핫플 이라길래 가본 전포여관
서면 전포 여 관 서면핫플 이라길래 가본 전포여관 한달에 한 번씩 돌아오는 곗날 토요일 저녁이기 때문에 원하는 곳이 있더라도 잘 못가기 ...
blog blog.naver.com/sje4003/221461463367
가릿   2019-02-09
내맘대로 블로그 ♥

서면 술집 추천 :: 전포여관
서면 술집 추천 :: 전포여관 open 17:00 closed 평일 03:00 / 주말 05:00 승원이가 일한다고 해서 찾아간 전포여관! ...
blog blog.naver.com/22___z/221460707293
0livia   2019-02-08
매일을 남긴 기록들이 빛을 발하는 순간

서면 전포여관 술집추천 꼬막비빔밥 맛있어~
서면 전포여관 술집추천 꼬막비빔밥 맛있어~ 2월 1일에 회사에서 오전근무까지만 하고 집에 가라고 해서 일찍 마쳤었다. 마침 그날 저녁에 약속 ...
blog blog.naver.com/smilejhk1220/221460916906
스마일임돠   2019-02-08
먹방과 내가하는요리로 채워야지

서면 전포여관 :: 핫플이라고 해서 와봄
방문일 : 2019. 02. 05. 까치까치 설날에 다녀온 서면. 1차로 어디 갈지 고민하다가, 수히쓰가 서면 핫플 을 가고싶다며 네이버 검색을 ...
blog blog.naver.com/wjdgn8/221460406373
후블리   2019-02-07
부산 일상 블로거♡

[서면 맛집]전포여관, 새로운 핫플
안녕하세요~~~ 복덕방서씨 미야입니다! 지난번에는 서면 라라관을 다녀왔지용 하지만 너무 강렬한 마라에 입이 넘나 얼얼.... 저에겐 너무 강했지 ...
blog blog.naver.com/dbal2122/221460095647
복덕방서씨 미야   2019-02-07
당근공인중개사사무소 하단동517-12 등록번호 26380201900029 대표번호 ...

2019. 1. 8 ~ 2019. 1. 12 일상 (영화 언더독 ...
오디게여 # 전포 여관 옛날 공중정원 자리에 생긴 전포 여관 . 핫한만큼 웨이팅 필수입죠... 소주 한병마심 서면 소설담 * (야키토리 전문점) ...
blog blog.naver.com/wlslkiss1989/221446862611
기쁠희야   2019-01-20
소소한 일상 :)

서면 맛집 술집 / 한식포차 전포 여관 여관 꼬막비빔밥 과 빙탄 ...
친한 언니들과의 모임이 있던 날 폭풍 검색하다 가보게 된 전포 여관 뉴웨이브 한식포차 이름도 특이하고 한식포차라고 하기에 기대가 됐어요 일단 서 ...
blog blog.naver.com/ddojana1/221441307901
히히   2019-01-14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서면 핫플 술집 : 전포 여관 소고기전골, 꼬막비빔밥 꿀맛!
변경되었더라구요~ 전포 여관 은 서면 쥬디스태화쪽에 있는CGV+베스킨라빈스 맞은편에 있어요 맞은편에 공차 음료가게가 있는데그 옆쪽 골목에 위치하 ...
blog blog.naver.com/kejoo0901/221433255432
킴언니   2019-01-03
킴언니@.@ #스팸 이웃신청 사양합니다

서면 술집 핫플 전포 여관 전골에 밥까지 뚝딱
서면 술집 : 전포 여관 서면 의 뉴웨이브 한식술집 안녕하세요 :) 부산 요즘 너무 추워요 ㅠ ㅠ 추운 연말이지만, 우리에게 술이 빠지면 섭하쥬 ...
blog blog.naver.com/wsnoted/221430379785
둥가   2018-12-30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서면 술집 전포여관 소고기전골에 한잔!
? 서면 술집 전포여관 소고기전골에 한잔! 고작 어제 하루 쉬었다고, 엄청 오랜만에 포스팅 쓰는듯한 이 느낌! 연말이라 약속이 몰리면서 컴퓨 ...
blog blog.naver.com/kwoncharm_e/221426512097
권매력   2018-12-25
여행 같은 하루 반짝이는 순간을 기록해요. 인스타 kwon_charm 문의는 메일 ...

서면 술집 전포 여관 독특해!
크으 < 서면 술집 전포 여관 독특해> 안녕하세요! 'ㅁ' 말괄량이 김페코 입니다. 네이버 점검 끝나고 처음 쓰는 포스팅 인건 안비밀 ㅋㅋㅋ 익 ...
blog blog.naver.com/elfkim_my/221426645146
김페코   2018-12-25
내내 어여쁘소서

[ 서면 술집 추천] 부산 존맛 전골 (훠궈) 맛집 - 전포 여 ...
뉴웨이브 한식 포차 서면 술집 ; 전포여관(부전여관)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692번길... 역시나 초.토.화 엔딩 서면 전포여관 (부전 ...
blog blog.naver.com/nbc64pjh/221426451926
산타패   2018-12-25
Na zdravi!

서면 술집 취향저격 공중정원
서면 맛집 술집 공중정원 취향저격 퇴근 후 리미와 함께 분위기 좋은 공중정원으로 고고 예전부터 많이 보긴했는데 한번도 방문을 못했었 ...
blog blog.naver.com/luremb16/221234982516
뵤리   2018-03-23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서면 핫플레이스 '공중정원' 아직 안가 봄? 여심 저격! 인스타 ...
#서면 핫플레이스 #서면 술집 #공중정원 #여심 저격 #인스타각 서면 핫플레이스 '공중정원' 아직 안가 봄? 여심 저격! 인스타각! ...
blog blog.naver.com/canchoyang/221166186768
2017-12-19

부산 서면 맛집, 분위기 좋은 서면 핫플 " 공중정원"
서면에 분위기 좋은 곳이 있다하여 다녀왔어요 &_& 공중정원! 분위기 좋은 서면 핫플이라네용 ! 위치는 지도로 참고해주세용 공중정원 ...
blog blog.naver.com/bbbk_k/221088202665
복짱   2017-09-04
세계여행 뿌셔뿌셔! 맛집도 뿌셔뿌셔! 일상도 다함께 뿌셔뿌셔!

[부산맛집/서면맛집] 공중정원
+ 자꾸 생각나 너말고 타코, 공중정원 민주공원을 다녀오며 폭풍검색끝에 방문하게되었다 12시오픈인데 오픈하기 무섭게 만석이 된다는 글을 ...
blog blog.naver.com/bongbong2820/221043602847
태태   2017-07-04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서면 - 공중정원 ( 불고기퀘사디아, 부산파스타, 할라피뇨 핫도 ...
공중정원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692 번길 21-5 전화 상세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맥시코 음식을 먹으러 공중 ...
blog blog.naver.com/christina992/220990325985
judy   2017-04-23
지극히 저의 개인적인 생각을 적는초보. 글재주는 없어서 그냥 저냥 막 쓰는 글. ...

서면 맛집 보다 밥집 아닌 술집 아닌, 공중정원 위치
오늘은 한층 더 추워진 느낌이 들어요ㅠㅠ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서면에 식물인테리어로 꾸며져있으면서 몽화적인 술집들이 많이 생겼어요! ...
blog blog.naver.com/yoo100402/220886509334
꿀순이   2016-12-15
서로이웃하실때 간단한 자기소개부탁드려요. 홍보친구는받지않아요

서면술집밥집 | 밥과 술이 함께하는 공간, 공중정원
오빠와 오랜만에 평일 데이트를 했다. 사실 지난주부터 평일 데이트아닌 데이트를 하고 있지만, 지난주 집들이를 하고 몸살이 나버린 나는 결국 생일 ...
blog blog.naver.com/dangooooo/220885760860
엄띠   2016-12-14
여행, 뷰티, 맛집, 생활까지 엄띠의 소중한 일상을 기록하는 공간입니다.

서면 공중정원, 술&밥집 감각적인 공간 ♪
서면밥집 공중정원 밥&술이 있는 공간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 쓸 생각에 두근두근- 역시나 서면밥집을 쓰러 왔습니다 >. 오늘은 얼마전에 오픈한 ...
blog blog.naver.com/kwoncharm_e/220882840576
권매력   2016-12-10
여행 같은 하루 반짝이는 순간을 기록해요. 인스타 kwon_charm 문의는 메일 ...

 인기만점 맛집멋집
쉥카이
광주 서구
수백화
광주 서구
한우촌 상무본점
광주 서구
봉봉막창 상무점
광주 서구
김상궁
광주 광산구
대소양
광주 서구
도쿄스테이크
광주 서구
완도전복일번지
광주 서구
태화오리탕
광주 북구

 
남녀겸용 기본
7,200원
대웅 열풍기 히
65,000원
★무료배송★
이러나 홍삼(액
100,000원
★무료배송★
홈삼선물세트 -
170,000원
★무료배송★
노벨뷰 SD1000
19,900원
한빛강철판히터
162,000원
★무료배송★
루베크 입체난
45,000원
★무료배송★
ss 에스키모 남
37,200원
★무료배송★
ss 오토바이 지
65,000원
★무료배송★


© 엠마루, © emmaru.com.   2022 All RIGHTS RESERVED.
emmaru.com은 통신판매중개자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해당 제휴판매 상품에 대해서는 emmaru.com은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