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보기 | 내위치설정 | 장바구니 | 로그인    

    HOME > 맛집·멋집
    HOME > 맛집·멋집
  바로가기
이름 황토시골집 
구분 일반식당 > 닭·오리 
전화 053-982-2002 
주소 대구 동구 파계로 602 
※ 상기 정보는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으며 emmaru는 자료의 정확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인근    
      현 지도에서..
sah12345.blog.me/220939816023
sah12345.blog.me/220939816023
관련 글(리뷰/방문기)
[대구 팔공산] 황토시골집 (방갈로+오리불고기)
황토시골집 대구광역시 동구 파계로 602 황토시골집 대구 동구 파계로 602 (중대동 722) 00:00 - 24:00 (24시간) ...
blog blog.naver.com/with_randay/221981715915
Randay   2020-05-28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팔공산 황토시골집 : 맛있는 버섯전골 호로록
#내돈내산 #내돈내먹 #솔직후기 주말이라 늦잠자고 있었는데 오전에 지인 결혼식 간다던 짝꿍에게 점심 같이 먹을까?! 하는 전화가 왔어요:) 결혼 ...
blog blog.naver.com/dailysooya/221975869130
수야   2020-05-23
먹고 마시고 사랑하는 일상을 기록합니다 ᙏ̤̫͚ ❣︎

대구 팔공산 동구 방갈로 황토시골집 : 오리불고기, 뷰맛집, 보 ...
안녕하세요. 고미:)예요. 며칠 전 팔공산에 다녀왔어요. 날씨가 너무 좋은 날이라 기분이 엄청 좋았어요. Go Go ~!! 황토시골집 대 ...
blog blog.naver.com/kimgomi115/221974542629
고미   2020-05-22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팔공산 방갈로 오리불고기맛집 황토시골집?
팔공산 방갈로는 황토시골집이 찐이야~ 십년째 가는 팔공산 맛집? 글사진 :: 미니미 어제는 사랑하는 울엄마 생신이였어요 :) 울아기 봐주 ...
blog blog.naver.com/orange79711/221962530664
우유맘   2020-05-14
*우리 + 유주 = 우유맘 * 육아 + 맛집 + 여행 매일매일이 기념일 :)

[대구_ 팔공산 맛집] 찐맛집④ : 황토시골집
황토시골집 - 팔공산 - 프라이빗한 방가로와 넓은 주차장, 맛있는 오리불고기 그리고 향토적인 분위기까지 으르신 취향저격해버린 찐맛집 소개를 시작 ...
blog blog.naver.com/hkkim001215/221961094038
김해가리   2020-05-13
인생의 모토 : 잘먹고 잘살기 그 어려운걸 제가 해냅니다.

팔공산 오리불고기 맛집 황토시골집
팔공산 황토 시골집 팔공산 오리불고기 맛집 황토시골집 점점 날씨가 좋아지는 요즘, 평일 낮 친구와 함께 점심을 먹으러 팔공산에 다녀왔답니 ...
blog blog.naver.com/cargym/221941649221
카짐 cargym   2020-05-02
안녕하세요 온-오프 카케어 카짐입니다. : ) 전문가의 꼼꼼한 시공들과 셀프 시공 ...

[대구 팔공산 맛집] 팔공산 산책 후 방갈로에서 옻오리백숙♡ 황 ...
지난 선거일에 팔공산에 좀 걸으러 갔어요~ 코로나로 집에만 있다보니 이젠 너무 힘들더라구요.. 사람들 피해서 산에 가자해서 갔어요~ 아래쪽은 사 ...
blog blog.naver.com/smmaalsdk/221923536814
희락희락   2020-04-23
즐거움, 행복, 사랑♡

팔공산 24시맛집, 황토시골집 방갈로에서 아기랑 편하게먹어요
팔공산 방갈로음식점을 알아본다면 여기 황토시골집 추천!! 팔공산 황토시골집 이 특별한 이유 동의보감에서는 옻이 소화를 돕고 해독작용과 염증제거에 ...
blog blog.naver.com/sa234/221884233908
에스제이민   2020-04-01
꽃다운 나이, 31 귀염둥이 두딸,큰아들과 함께하는 일상 쮸니로그 ♥

팔공산방갈로 맛집, 황토시골집
팔공산방갈로 맛집, 황토시골집 한번쯤은 꼭 와본적이 있다는 유명 맛집으로 알려져 있는곳 포스팅해볼게요 :) 코로나 사태가 대구에서 발생하고 ...
blog blog.naver.com/wjdgoz/221883704479
해니   2020-03-31
해니의 Make room ❤️ ★insta: junghae_woo / 유튜브: ...

[대구/ 팔공산 맛집] " 황토시골집 " :: 24시간 방갈로식 ...
향토적인 시골분위기 가득-! 황토시골집은 단독 객실형태인 방갈로와 보통 식당처럼... 힐링하기에도 참 좋은거같네요 재방문의사 99.9999% 정 ...
blog blog.naver.com/hjj3328/221870866071
딸기   2020-03-24
직접가보고 좋았던곳만 포스팅해요 / 모든 사진 도용금지 ◡̎


대웅 열풍기 히
65,000원
★무료배송★
이러나 홍삼(액
100,000원
★무료배송★
홈삼선물세트 -
170,000원
★무료배송★
노벨뷰 SD1000
19,900원
한빛강철판히터
162,000원
★무료배송★
루베크 입체난
45,000원
★무료배송★
팔공산 맛집 황토시골집 , 팔공산 방갈로 식당추천
팔공산맛집 어디갈까 하다가 자주가는 황토시골집으로 향했어요^^ 팔공산 황토시골집 은 24시간 운영하고있어요. 주차장도 위쪽에도있고 식당바로앞에도 ...
blog blog.naver.com/bokatkr77/221801412998
두곡댁   2020-02-08
두곡댁의 소소한 일상에서의 소확행❤

팔공산 맛집 : 황토시골집 ♪
#팔공산맛집 #황토시골집 안녕하세효니 :) 제가 좋아하는 팔공산의 황토시골집 ! 가끔씩... 휴 매우 매우 배가 고픈 포스팅 끝입니다 팔공산 황 ...
blog blog.naver.com/kah522/221695774275
효니   2019-11-02
안녕하세요^^

팔공산 맛집, 방갈로에서 백숙먹으러 황토시골집 다녀온 후기
후 팔공산 에 백숙 먹으러 다녀왔는데요 저도 나이가 드는건지 이제 백숙이 막 먹고싶고... 데가 황토시골집 전화번호 053-982-2002 * ...
blog blog.naver.com/hyuna1177/221417030098
이현쌤   2018-12-11
초등 심화, 준심화 전문, 중고등 내신, 심화 수학 , 대구 수성구 수성동 동일초 ...

팔공산 황토 시골집
검색 팔공산 스벅에서 가장 가까운 거리여서 찾아감 어째 이 좌표는 매번 산골 오지 같음..??ㅡㅡ 실제는 전혀 그렇지 않음!! 황토 시골집 아주 ...
blog blog.naver.com/jun11177/221404099530
부동산투자인사이트   2018-11-22
<부동산투자인사이트>의 저자 김준영 소장님과 아내 김이사님 부부의 블로 ...

[팔공산 맛집] 팔공산 방갈로, 황토 시골집
[팔공산 맛집] 팔공산 방갈로, 황토 시골집 날씨 좋은 요즘, 대구 근교 팔공산으로 드라이브를 많이 가는지 팔공산으로 가는 길에 차들이 ...
blog blog.naver.com/dnskdus1220/220998046341
러블리우   2017-05-04
오늘도 행복♥ *삼남매 육아, 여행일기

황토 시골집, 팔공산 방갈로 있는 팔공산 맛집!
황토 시골집, 팔공산 방갈로 있는 팔공산 맛집! 며칠 전 대구분들이라면 거의 다들 아실 팔공산 맛집 황토 시골집 다녀왔어요! 팔공산 방갈로 있는 ...
blog blog.naver.com/peace8012/220997422284
레즐리   2017-05-03
건강이 최고의 재테크!

팔공산 맛집/ 팔공산 방갈로/ 황토시골집
로나 엄마 델꼬 한번 와야지 했던 팔공산ㅋ 며칠 전 다녀왔네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더 좋았던 나들이였어요. 황토시골집은 주차장이 아래 위 ...
blog blog.naver.com/wohead/220996491219
그네날자   2017-05-01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대구팔공산백숙 황토시골집 24시간 풀가동!
#대구맛집 #팔공산맛집 #팔공산백숙 #황토시골집 #대구여행 황토시골집 오늘 소개할 곳은 팔공산 위치한 황토시골집 입니다 보통 시골집이라고 ...
blog blog.naver.com/nimrim02/220984112599
별조원장   2017-04-15
⭐전국영어말하기대회 7년 연속대상 ⭐수성구 범어동 이앤피어학원 등록번호 4851 교습비23.0-47 ...

대구맛집 - 분위기좋은 팔공산 맛집, 팔공산 방갈로 를 찾으신다 ...
대구맛집 - 분위기좋은 팔공산 맛집, 팔공산 방갈로 를 찾으신다면 황토 시골집 쭈니를 낳고서 너무나 하기 힘들었던 하지만 너무 하고싶었 ...
blog blog.naver.com/jeun0131/220965651027
은이플랜   2017-03-24
씩씩한 아들 둘맘

대구 팔공산 맛집/방갈로가 있는 팔공산 밥집 '황토시골집'
대구 팔공산 맛집 방갈로가 있는 '황토시골집' 주소: 대구 동구 파계로 604(중대동 722) 전화: 053-982-2002 영업시간: 24 ...
blog blog.naver.com/vmflstptmwls/220962274655
2017-03-20

[황토시골집] 팔공산 맛집/팔공산 방갈로
대구 팔공산 맛집, 팔공산방갈로, 팔공산 오리 백숙, 팔공산 닭백숙 주말에 공기 좋고 물 좋은 팔공산 자락으로 나들이 다녀왔습니다.. ...
blog blog.naver.com/tjdtodghkf/220957282106
딜리셔스   2017-03-13
지극히 개인적 취향의 음식 포스팅과 일상,느낌을 적은 블로그입니다. 맛집은 아닐수 ...

[대구맛집/팔공산맛집] 황토 시골집 _ 닭도리탕/HoHoHo/팔 ...
20대초반에 처음 가봤던 팔공산 시골집 이제 간판도 새로 ~꾸미면서 황토시골집이 정확한 이름이네요 ^^ 10년동안 종종 가는 곳이 되었 ...
blog blog.naver.com/sah12345/220939816023
닥터배치과의원   2017-02-20
치주과 전문의 배승한 대표원장인 제가 직접 소통하는 공간입니다. 서울대 의료진 4 ...

닭백숙 황토 시골집[팔공산 맛집, 팔공산 방갈로]
오랜만에 팔공산에 가족들이랑 드라이브 갔다가 황토 시골집 닭백숙 먹으러 다녀왔어요 위치는 팔공산 스타벅스 조금 못가서 입니다[서촌초등하교--팔공 ...
blog blog.naver.com/mini80j/220939423015
디노파파   2017-02-19
서로이웃 친해지면 제가 할께요^^ [대구식객단 11기] [대구식객단 10기] [대 ...

팔공산 맛집 : 황토시골집 황토방에서 닭백숙 만찬~
팔공산 나들이가면 자주 찾는 맛집 황토 시골집 어릴때부터 자주 찾던 오래된 맛집 오랜만에 팔공산 황토시골집에서 맛난 닭백숙 먹고 왔답니다~ 오랜 ...
blog blog.naver.com/iwish2000/220932743078
the서연   2017-02-12
시간을 붙잡을수는 없으니 추억담기 / 기억할 것도 많으니 기록창고 / 맛있고 좋으 ...

팔공산맛집 닭백숙이 맛있는 황토시골집!
팔공산 맛집 황토시골집 을 모른다면 아직 대구사람이라고 할수 없지 10년전부터 가족끼리 많이 외식하러 왔던 곳인데 그때만해도 시골집이였던걸로 ...
blog blog.naver.com/syxxx870708/220928197748
2017-02-06

 인기만점 맛집멋집
로운샤브샤브
서울 마포구
락희안 가좌본점
서울 서대문구
삼씨오화
서울 마포구
하하 공덕점
서울 마포구
몽중헌 공덕점
서울 마포구
인칸토키친
서울 마포구
색동저고리
서울 마포구
클로리스 티가든
서울 서대문구
왓코
서울 마포구

 
한빛강철판히터
162,000원
★무료배송★
루베크 입체난
45,000원
★무료배송★
ss 에스키모 남
37,200원
★무료배송★
ss 오토바이 지
65,000원
★무료배송★
커플시밀러 꽈
11,700원
남녀겸용 기본
7,200원
대웅 열풍기 히
65,000원
★무료배송★
이러나 홍삼(액
100,000원
★무료배송★
홈삼선물세트 -
170,000원
★무료배송★


© 엠마루, © emmaru.com.   2023 All RIGHTS RESERVED.
emmaru.com은 통신판매중개자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해당 제휴판매 상품에 대해서는 emmaru.com은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