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보기 | 내위치설정 | 장바구니 | 로그인    

    HOME > 맛집·멋집
    HOME > 맛집·멋집
  바로가기
이름 동인정 
구분 카페·레스토랑 > 한식레스토랑 
전화 053-981-3300 
주소 대구 동구 파계로 572 
※ 상기 정보는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으며 emmaru는 자료의 정확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인근    
      현 지도에서..
관련 글(리뷰/방문기)
[대구/팔공산/한식레스토랑] 동인정 찜갈비 전문점
시댁 어르신 생신으로 팔공산으로 출동. 주말 아침부터 움직여 봅니다. 동인정 갈비찜 전문점 대구광역시 동구 파계로 572 1층 ...
blog blog.naver.com/miha424/223003315921
미하   2023-02-02
맛집, 육아, 뷰티, 리뷰 다하는 잡블로거. 서로이웃은 지인들만 받아요. 친해지고 ...

[팔공산/지묘동] 한정식 동인정 갈비찜에서 모임하고 왔어요
동인정 갈비찜 전문점 대구광역시 동구 파계로 572 1층 위치 : 대구 동구 파계로 572 1층 영업시간 : 11시-21시 (20시 라스 ...
blog blog.naver.com/sunnysunnymom/223003158911
럽럽혀니네   2023-02-02
현이와의 소중한 시간❤️ 우리의 행복한 기억❤️

대구 팔공산 설날영업 하는 동인정 모임하기 좋은 소갈비찜 맛집 ...
동인정 갈비찜 전문점 매일 11:00-21:00 last order 20:00 1/21-24 설날 연휴 정상영업 ? 주차장?? ☎? 예약문의 ...
blog blog.naver.com/jmajsm/222989478628
MIAE결s마마   2023-01-20
❤️세 남자와 함께하는 일상&여행&맛집&커피☕️ 골프⛳️를 즐기는 블로거 입니다 ⛔️ ...

팔공산 동인정 갈비찜 가족모임하기 좋을 듯
KOREAN Food :: 팔공산 동인정 갈비찜 팔공산 동인정 갈비찜 대구 동구 파계로 572 1층 0507-1431-8993 주차, 예약, ...
blog blog.naver.com/hyelee7607/222969387726
꽃송이가   2022-12-31
단순하고 자유로운 생각으로 살아가며 그 순간들을 기록하는 공간 ♥ 행 ...

팔공산 맛집 ‘동인정갈비찜’, 카페 같은 분위기의 갈비찜 정식이 ...
#소갈비찜 동인정갈비찜 동인정 갈비찜 전문점 대구광역시 동구 파계로 572 1층 팔공산 맛집 “동인정갈비찜” 주소 : 대구 동구 파계 ...
blog blog.naver.com/tim779/222951563905
사밀사   2022-12-10
열심히 먹고 마시고 운동하는 블로그입니다 :) ♥

팔공산 동인정 찜갈비/가족외식으로 방문하고, 기념일데이트날에 방 ...
팔공산 맛집으로 알려진 '동인정찜갈비' . 위치도 좋고 매장도 크고 깔끔하고 음식맛도 좋아서 재방문했던 팔공산 동인정 갈비찜! . 첫방문은 ...
blog blog.naver.com/lady621/222902416337
소소니   2022-10-17
반려견과 함께하는 일상,반려견정보,카페투어,리뷰들 기록하는 블로그입니다:-)

동인정 갈비찜 전문점_팔공산 한식/팔공산 식당추천/팔공산 밥집
동인정 갈비찜 전문점 대구 동구 파계로 572 1층(중대동 497) Tel : 0507-1431-8993 매일 11:00 - 21:00(라스트 ...
blog blog.naver.com/parkbubune/222900676088
박사장   2022-10-15
♡박씨부부네의 먹고 놀고 쏘다니는 다양한 경험을 적는 아주 신나는 일기♡

대구 동구 팔공산 찜갈비 전문점 동인정 : 숟가락 점수 3점/5 ...
대구 팔공산 동인정 이번 주말에 이웃 블로거님들 포스팅 보고 팔공산에 위치한 찜갈비 전문점 동인정에 갔더랬죠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
blog blog.naver.com/de5igner/222857655832
한규리   2022-08-25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답방과 답글 모든분께 다 해드리고 싶지만 일일히 확 ...

[대구 팔공산 맛집] 공기 좋고 맛도 좋은 동인정 갈비찜
#동인정 #대구동인정 #동인정갈비찜 #대구맛집 #대구동구맛집 #대구팔공산맛집 # 팔공산동인정 #팔공산맛집 #동구동인정 #대구소갈비찜 #대구팔공산 ...
blog blog.naver.com/youjin3977/222844486661
유지니   2022-08-10
유지니의 일상과 맛집이야기 카카오뷰 http://pf.kakao.com/_ucjl ...

[대구 팔공산 맛집] 동인정 갈비찜 전문점
생일날 맛난거 먹으러 가기 나0 스앵님이랑 몸보신 메뉴 리스트중 하나였던 # 팔공산동인정 #동인정갈비찜전문점 #팔공산맛집 대구 동구 파계로 57 ...
blog blog.naver.com/dmsql3279/222843223906
장뽀로로   2022-08-08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남녀겸용 기본
7,200원
대웅 열풍기 히
65,000원
★무료배송★
이러나 홍삼(액
100,000원
★무료배송★
홈삼선물세트 -
170,000원
★무료배송★
노벨뷰 SD1000
19,900원
한빛강철판히터
162,000원
★무료배송★
팔공산 갈비찜 전문, 가족끼리 외식하기 너무 좋았던 곳 - 동인 ...
놀러오시면 꼭 모시고 와야겠어요~~^^ 팔공산 점점 좋아지고 있어요~ 한동안 맛집은 팔공산 쪽으로 다녀와야하는건지..?? 이상 팔공산 갈비찜 맛 ...
blog blog.naver.com/camizo/222827706706
빠루박   2022-07-25
안녕하세요. 이곳은 저희 빠블리부부의 생활 블로그입니다. 캠핑가서 불멍도 하고, ...

[ 팔공산 밥집/ 팔공산 카페] 동인정 갔다가 헤이마 포인트
다녀온 팔공산 동인정 과 헤이마를 하고 싶어서 갑분 팔공산 밥집과 팔공산... 오더 동인정 메뉴판 역시 사진이 없다.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log blog.naver.com/vivian2231/222728960229
Vivian   2022-05-11
빛을 보기엔 늦었다길래 창밖을 보니 어둠이 몰려오고 있었다. 늦었구나 생각했는데 ...

대구 팔공산 맛집 동인정 /분위기좋은 카페느낌 소갈비찜 전문점
#동인정 #팔공산맛집 # 팔공산동인정 #파계사맛집 #동성로밥을짓다 #동인정찜갈비 #팔공산분위기좋은식당 #동인정갈비찜 #팔공산갈비찜 #대구찜갈비맛 ...
blog blog.naver.com/hjdo2000/222709778661
부산댁   2022-04-24
나의 작은 경험이 그대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오늘도 퐈이어~~ (모두모두 내돈 ...

팔공산동인정 팔공산맛집추천 팔공산한정식 분위기좋은 동인정
대구 친정집에 갔던날 들렸던 팔공산한정식이 맛있었던 팔공산동인정 입니다... 팔공산한정식맛집 동인정 스페셜 소갈비찜에는 치즈,새우,활전복이 올라 ...
blog blog.naver.com/pjg3777/222547333744
남해 비온뒤 첫소금   2021-10-25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대구동성로] 맛있는 동인정 갈비찜
[대구동성로] 맛있는 동인정 갈비찜 인싸에서만 보았던 동인정 갈비찜!! 드디어 다녀왔어요. 대구동성로 맥도날드 옆 골목에 들어가면 오른쪽 ...
blog blog.naver.com/zenstarhong/221950460376
365일 만년 다이어터   2020-05-07
건강하고 활기찬 재미있는 인생

[맛집탐방기]:동인정[동성로갈비찜맛집]대구시내맛집[새우소갈비찜추 ...
동인정 동성로맛집 갈비찜맛집 11:00~21:30 라스트오더21:00 웨이팅석이 엄청나게 많은걸 보니 제대로 찾아온듯 합니다.... ...
blog blog.naver.com/ljs1547/221946403300
부자언니   2020-05-05
대구전지역주택 원룸 다가구주택 상가주택 통상가 꼬마빌딩 대형빌딩 매매전문부동산 급 ...

엉망진창 탐방기 : 밥집편 _ 대구 동성로 맛집, 칠곡 맛집 ( ...
안녕하세요 쥬주에오:) 게으름뱅이는 포스팅이 너무 늦어...... 어쨌든 엉 망 진 창 탐 방 기 세번째 이야기! 이번에는 #밥집 편으로 돌아왔 ...
blog blog.naver.com/gkrska41/221811792986
쥬주   2020-02-17
천방지축어리둥절빙글빙글 돌아가는 쥬주의 하루٩(•́⌄•́๑)و ✧ ෆ 서로이웃은 지 ...

대구:동성로 '동인정'
저번 주말에 대구를 다녀왔 다. 동성로에는 먹자골목을 비롯한 맛집이 많다. 그중 '동인정'이라는 찜갈비집을 찾았 다. 사실 이번이 두 번째 다. ...
blog blog.naver.com/jhappy6129/221748395218
Jhappy   2019-12-24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동인정 대구동성로맛집 치즈소갈비찜 세트메뉴 한식맛집추천 영업시간 ...
오랜만에 대구 동성로 에 나갔다가 소갈비찜 맛집 인 동인정 에 다녀왔어요! 아래 사진은 동인정 외관 모습입니다. 무심코 그냥 지나다니면 못보 ...
blog blog.naver.com/kshc486/221678319739
온이랑 러블리 days   2019-10-15
[ THINK DIFFERENT ! ]

동성로 동인정 봄세트 / 프레쉬 무드 꽃선물 / 브릭62 망고빙 ...
정말 오랜만에 만난 동생과 저녁약속_ 한식을 좋아하는 동생이 고른 저녁메뉴는 동성로 한정식 식당인 “ 밥을 짓다 in화반 - 동인정” 근데 여기 ...
blog blog.naver.com/yujin9510/221555758624
JJING   2019-06-06
J_LOG_❤️ 하루 하루 기억하기 (육아/맛집/여행/일상/리뷰)

대구 "동인정" 동성로 밥집 퓨전 한식집
동인정 대구광역시 중구 남일동 68 #동인정 예전 #동성로밥을짓다 가게 였는데... 간판이 바꼈네~~' #대구동인정 대백 맞은편 맥도 ...
blog blog.naver.com/sh2j0725/221549578232
달달구리   2019-05-29
"Do whatever you want"

대구 동성로 맛집 한상차림 굿!!
대구 동성로 맛집 한상차림 굿!! 데이트할 때, 손님들을 모셔야 할 때 한상차림으로 괜찮은 대구 동성로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
blog blog.naver.com/minisister/221262620940
브랜디스트   2018-04-27
상품은 사라지지만 이야기는 사라지지 않는다. 여행, 맛집 에디터

동성로밥집 <밥을짓다> 특별한 퓨전한식
오랫만에 친구들을 만나서 동성로밥집 <밥을짓다>에서 식사를 했어요~ 특이하게도 노키즈존이어서 13세이상부터 입장할수 있어요. 아무래도 ...
blog blog.naver.com/pooh517/221239472468
폼앤푸   2018-03-28
블로그 이사했어요^^

[대구/남일동] 밥을짓다 동성로본점
여기는 지나가다가 우연히 발견해서 들어가게 되었는데 캐주얼한식 레스토랑으로 상당히 유명한 곳이었다 노키즈존 안내가 적혀 있었고... 메 ...
blog blog.naver.com/clampdmswl/221212838781
욜로아울   2018-02-21
포스팅 글과 상관없는 댓글은 사양합니다! 서로이웃은 제가 신청한 경우 아니면 안받 ...

동성로한식 '밥을짓다'특별한 대구중구맛집
동성로한식 밥을짓다 #대구중구맛집 요즘 동성로에서 깔끔한 한식차림으로 인기가 많은 '밥을 짓다' 연초 부터 내내 맵고 짠 탄수화물 대잔치를 ...
blog blog.naver.com/vincent_vg/221186156603
바닐라   2018-01-16
맛집/뷰티/여행 그리고 일상

동성로한식 맛 볼 수 있는 밥을짓다 대구중구맛집 추천해요.
이웃 분들 평이 좋아서 한번 가보고 싶었던 동성로한식 맛 볼 수 있는 밥을짓다 손님 많아서 웨이팅 있을 수 있는데 평일 저녁식사 시 ...
blog blog.naver.com/page56_/221183258678
오십육페이지   2018-01-12
좋아하는 거 가득

동성로 맛집 동성로 밥을짓다 또 다녀오다!
안녕하세요?꿀욘이입니다 삼인방 모이는 날 한 달에 한 번 맛있는고 먹으러 고고 1차는 밥을짓다 2차는 하루엔 지난 번에 계모임으로 ...
blog blog.naver.com/whtndus0901/221106246929
나는야주주맘   2017-10-02
꿀욘이의 소소한일상

[동성로한식/대구중구맛집]_"밥을 짓다"
친구들이랑 맛있는 퓨전한식 먹구왔어요 *_* 밥을짓다 동성로본점 대구광역시 중구 중앙대로 406-13 전화 상세보기 ...
blog blog.naver.com/shinee_min87/221080261309
키무키무   2017-08-23
안녕하세요! :D

동성로 한식 맛집 동성로 밥을짓다 다녀오다!
안녕하세요?꿀욘이입니다 동성로 한식 맛집 동성로 한식 동성로 밥을짓다 다녀왔어요^^ 생생정보통 5월29일에 방영되었나봐요 6월 계모 ...
blog blog.naver.com/whtndus0901/221064843049
나는야주주맘   2017-08-05
꿀욘이의 소소한일상

대구 동성로 맛집 먹는 재미가 있는 한상차림
대구로 시집간 친구를 보러 간만에 친구들이랑 대구 나들이 ♬ 멀리서 찾아온 친구들이 반가웠던지 친구가 맛있는 밥을 사주겠다며 대구 동성 ...
blog blog.naver.com/syjmhot/221014788234
쩡미니   2017-05-26
오늘도 스마일~

동성로한식 : 밥을짓다
동성로한식 밥을짓다 이번달 친구들과의 모임장소로 선택한 대구 동성로 밥을짓다 원래 한식 좋아라하는 친구들!! 이번에는 한식으로 먹어보자 동성로한 ...
blog blog.naver.com/iwish2000/221012925861
the서연   2017-05-24
시간을 붙잡을수는 없으니 추억담기 / 기억할 것도 많으니 기록창고 / 맛있고 좋으 ...

[동성로맛집] '밥을짓다' 캐쥬얼한 동성로한식 :)
안녕하세요! 망고에요 :) 지난 주말 오랜만에 동성로 나들이 다녀왔어요 :) 축제 기간이라 그런지 사람들도 엄청 많고 북적북적 하더라고요~ ...
blog blog.naver.com/pialove1/221012573499
망고   2017-05-23
*네모 속 일상의 단편 *여행,맛집,사진 좋아요 :)

동성로한식 맛집 :: 깔끔한 대구한식 밥을짓다
동성로에 깔끔한 밥집이 새로 생겼더라구요 동성로한식 맛집 밥을짓다 동성로 유니클로 골목에 위치한 동성로 밥집 '밥을짓다'는 캐쥬얼 한식 레스 ...
blog blog.naver.com/llzrofs2/221011818287
겹네   2017-05-22
♥겹네월드♥ 열심히- 즐겁게-

동성로 맛집 맛이 보장된 #밥을짓다
지나가는길 간판 인테리어에 이끌려 들어간곳 알고보니 이 지역 커플들사이에서는 유명한 동성로 맛집 군대 동기를 찾아서 떠난 대구 이래저래 둘러 ...
blog blog.naver.com/bgy26/221007043793
술또   2017-05-16
바람따라 물따라 다니는 여행의맛. 잊지 않기 위해 블로그에 기록하는 삶

 인기만점 맛집멋집
카페녹녹
부산 기장군
금수저
부산 북구
외식1번가
부산 부산진구
산애들 개금점
부산 부산진구
일등가
부산 기장군
로운샤브샤브
부산 부산진구
세연정 가야점
부산 부산진구
송정해녀집
부산 기장군
청와정
부산 부산진구

 
노벨뷰 SD1000
19,900원
한빛강철판히터
162,000원
★무료배송★
루베크 입체난
45,000원
★무료배송★
ss 에스키모 남
37,200원
★무료배송★
ss 오토바이 지
65,000원
★무료배송★
커플시밀러 꽈
11,700원
남녀겸용 기본
7,200원
대웅 열풍기 히
65,000원
★무료배송★
이러나 홍삼(액
100,000원
★무료배송★


© 엠마루, © emmaru.com.   2023 All RIGHTS RESERVED.
emmaru.com은 통신판매중개자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해당 제휴판매 상품에 대해서는 emmaru.com은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