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보기 | 내위치설정 | 장바구니 | 로그인    
맛집·멋집 :> 맛집·멋집 | 배달맛집 | 택배맛집

    HOME > 맛집·멋집
    HOME > 맛집·멋집
  바로가기
이름 천하제일막창 
구분 일반식당 > 곱창·막창·양 
전화 010-3353-4877 
주소 부산 금정구 금정로60번길 48-2 

※ 상기 정보는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으며 emmaru는 자료의 정확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인근    
      현 지도에서..
관련 글(리뷰/방문기)
부산대 맛집 이맛은 포기 못해!
평소에 잘 가지 않는 부산대로 출동한 날입니다. 주기적으로 한번씩 만나는 모임이 있는데 에너지가 넘치는 동네에서 보자고 해서 그럼 젊음 ...
blog blog.naver.com/lovefight402/221688939697
맛있으면소주한잔   2019-10-26
맛있는 음식은 무조건 술과 함께해야하는 맛술쟁이입니다.

비올 때마다 생각나는 구이집! 막창, 대창, 곱창이 땡길 땐 부 ...
아뇽하세용? 조카빙구 미쵸 입니닷ㅋㅋㅋㅋ 꿈속에서도 나오는 귀염둥이들~ 인간중독이란 영화 보지 않았지만 제목에 완전 공감 5만배되는 요즘이에욜~ ...
blog blog.naver.com/micho0425/221688080223
미스쵸   2019-10-25
아뇽하세용? 미쵸입니당~~:> *instagram* micho_miss.ch ...

부산대 맛집 추천,줄서서먹는 부산대 막창맛집" 부산대 천하제일막 ...
다녀왔습니다 부산대 천하제일막창 부산대역1번출구로 나오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대로지2호점 옆옆건물이에요 영업시간 17:00~03:00 천 ...
blog blog.naver.com/yejin6556/221678444612
뭉쓰루   2019-10-15
뭉쓰루의일상 / 서이추 대환영입니다~

부산대 맛집 가성비란 이런거죠!
회식이나 모임의 날짜가 정해지면 그 다음엔 모임 날짜가 정해지면 무엇을 먹으러 갈것인가 라는 의제에 대해 몇날 몇일 설전을 벌이게 됩니 ...
blog blog.naver.com/lovefight402/221677059963
맛있으면소주한잔   2019-10-14
맛있는 음식은 무조건 술과 함께해야하는 맛술쟁이입니다.

[부산/장전동 소대창] 부산대 곱창맛집 천하제일막창
[ 부산/장전동 소대창] 부산대 곱창맛집 천하제일막창 천하제일막창 부산광역시 금정구 금정로60번길 48-2 부산시 금정구 금정로60번 ...
blog blog.naver.com/quickly1250/221589894811
quickly1250   2019-07-20
육아 뷰티 맛집 서로 정보 공유해요~ 친하게 지내요?

부산대 곱창맛집 <천하제일막창>
안녕하세요. #양지김 입니다! 오랜만에 꼬소한 곱창이 생각나서 #부산대천하제일막창 을 찾았습니다! #부산대맛집 #부산대곱창 천하제일막창 ...
blog blog.naver.com/yjk200630/221565699090
양지김   2019-06-23
365일 Seize the day

[부산맛집, 부산대 맛집] 천하제일막창 : 실패하지 않는 가성비 ...
# 부산대 # 천하제일막창 입니다. Canon EOS M3 + Tamron SP AF 17-50mm F2.8 천하제일막창 부산광역시 금정구 금정 ...
blog blog.naver.com/busker0226/221535642635
철없는몽상가   2019-05-12
사진찍는 공대 박사과정 . -나만 알고싶은 맛집 -오지로 떠나는 캠핑

장전동 소막창/장전동 소대창/장전동 곱창전골/부산대 소막창/천하 ...
깨순이 요즘 막창에 빠져서 많이 먹으러 다닌답니다 사실 깨순이는 막창을 먹을 줄 몰라요 ㅎㅎ 그런데 우연한 개기로 한번 먹어보았죠 그 뒤로 완전 ...
blog blog.naver.com/kiwlove22/221529855088
깨순이   2019-05-05
빡센육아/말썽쟁이 두아들과 순딩이 콩

부산대곱창 장전동 곱창전골 진짜 맛있는 천하제일막창
부산대곱창 장전동 곱창전골 진짜 맛있는 천하제일막창 안녕하세요 jina입니다 :) 오늘은 진짜 맛있게 먹고 온 부산대곱창집 소대창, 소막창 ...
blog blog.naver.com/fjqlwls/221525841896
jina   2019-04-30
눈으로 배우고 글로 배운 야매요리 시전! 먹고자요~❤️

[ 부산 / 부산대 맛집 ] 천하제일막창
천하제일막창 방문후기 이제 해운대까지 막창 먹으러 갈 필요 없음 2019.03.05 저녁 뭐먹지 하다가 다들 숨겨진 곱창에대한 사랑을 꺼냈기때문 ...
blog blog.naver.com/dravite/221481171483
빅보스   2019-03-05
서로이웃은 받지 않습니다.


ss 에스키모 남
37,200원
★무료배송★
ss 오토바이 지
65,000원
★무료배송★
커플시밀러 꽈
11,700원
남녀겸용 기본
7,200원
대웅 열풍기 히
65,000원
★무료배송★
이러나 홍삼(액
100,000원
★무료배송★
[부산대역/장전동 맛집] 문현곱창이 맛있는 '천하제일막창'
[부산대역/장전동 맛집] 문현곱창이 맛있는 '천하제일막창' 안녕하세요, 포그니입니다. 오늘은 저희 포근부부가 부산에서 가장 좋아하는 맛집 부 ...
blog blog.naver.com/tmdrms1547/221451797830
포그니   2019-01-26
안녕하세요, 네이버 여행 인플루언서 포그니입니다! 세계여행을 꿈꾸는 포근부부의 이 ...

부산대 앞 막창 맛집 천하제일막창
목적은 부산대 엔씨소극장에 연극관람이였고 연극 관람 후 우린 부대에서 특별한 저녁을 먹어야한다는 사명감을 갖고 부대골목 구석구석을 뒤지기 시작했 ...
blog blog.naver.com/gpgkd/221283043505
용용맘   2018-05-28
10세8세 두아들 엄마 용용맘의 육아,일상,맛집 이야기 인스타소통환영해요 :D

부산대 < 천하제일막창 >
막창 집들보다는 깔끔하게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입구를 찾자마자 아이유 메뉴판을 보고 난 다음 식당으로 들어갔습니다. 내 부 (1) 내 부 (2) ...
blog blog.naver.com/wooir4034/221205518477
솔데렐라   2018-02-10
인스타그램 @aneunsol_

[부산대 맛집] 소막창과 대창이 끝내주는 천하제일막창
삶이 팍팍하고 목표가 없는 요즘, 땡기는건 술과 고기뿐 그러고 보니 목표가 있긴 있구나... 그건 바로 주지육림 망상은 접어두고 다시 ...
blog blog.naver.com/meetjm/221190511850
오리대장   2018-01-22
소소한 일상의 기록

[부산대] 막창 대창 맛집이라는 <천하제일막창>
부산대에서 막창, 대창 맛집으로 유명한 천하제일막창.... ! 사실 곱알못(곱창알지도 못하는 사람)인지라 평소에 잘 안갔는데 이번에 곱창 덕후들 ...
blog blog.naver.com/junglesj/221179765871
모모시   2018-01-07
#정모모시의 일기 #대충, 하지만 꾸준하게 #맛집에서 밥먹기 #부산이지만, 서울 ...

부산대 맛집: 부산대 곱창 천하제일막창
부산대 곱창집 생김! 부산대 천하제일막창 곱창 넘나 좋아하는데, 부산대에 드디어 곱창집이 생겼당 > 곱창집이 2군데 정도 있는데, 다 내스탈 ...
blog blog.naver.com/mind1688/221130133919
배추언니   2017-11-01
여행을 좋아하는 지극히 개인적인 잡다한 블로거

[부산대 맛집] 쫄깃한 막창 즐기러 '천하제일막창'
부산대역 지하철에 가까이 위치한 부산대 맛집 '천하제일막창' 부산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해성막창도 한우를 쓰는데도 합리적인 가격이라 많은 사랑 ...
blog blog.naver.com/hib87/221076041294
젠디맨   2017-08-17
gentle+dandy= gendy man 맛과 멋의 매력 찾아서 이웃님들 소통해 ...

 인기만점 맛집멋집
청담갈비면옥
인천 연수구
영월애곤드레
인천 남동구
거궁 송도점
인천 연수구
삿뽀로 구월점
인천 남동구
백합칼국수
인천 남동구
거궁 부평점
인천 부평구
쿠우쿠우 구월점
인천 남동구
팔진향
인천 연수구
모래내싱싱회종합
인천 남동구

 
한빛강철판히터
162,000원
★무료배송★
루베크 입체난
45,000원
★무료배송★
ss 에스키모 남
37,200원
★무료배송★
ss 오토바이 지
65,000원
★무료배송★
커플시밀러 꽈
11,700원
남녀겸용 기본
7,200원
대웅 열풍기 히
65,000원
★무료배송★
이러나 홍삼(액
100,000원
★무료배송★
홈삼선물세트 -
170,000원
★무료배송★


© 엠마루, © emmaru.com.   2023 All RIGHTS RESERVED.
emmaru.com은 통신판매중개자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해당 제휴판매 상품에 대해서는 emmaru.com은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