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보기 | 내위치설정 | 장바구니 | 로그인    
맛집·멋집 :> 맛집·멋집 | 배달맛집 | 택배맛집

    HOME > 맛집·멋집
    HOME > 맛집·멋집
  바로가기
이름 샤이바나 용산아이파크몰점 
구분 카페·레스토랑 > 패밀리 레스토랑 
전화 02-2012-0713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1나길 17 
※ 상기 정보는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으며 emmaru는 자료의 정확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인근    
      현 지도에서..
관련 글(리뷰/방문기)
용산 아이파크몰 식당 샤이바나
용산에 스펀지밥 보고 저녁을 먹으러 들렸던 미국 남부식 식당요리 전문점 샤이바나입니다. 이미 포스팅을 썼던 걸로 기억했는데 아니였나봐요 ...
blog blog.naver.com/scraptory/222283804172
모카곰   2021-03-22
모카곰이예요~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샤이바나 여긴 빠질수 없지!
안녕하세요!!!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전문가 미스터윤입니다. ㅋㅋㅋ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시나요?? 전 요즘 1일1포스팅 열심히 한다고 쉬어도 ...
blog blog.naver.com/kagama007/222281878434
미스터윤   2021-03-21
살아가는 모든걸 담은 일기장 같은 공간입니다. 광고ok 협찬ok 남자패션,일상,데 ...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샤이바나' 미국 남부가정식 요리 전문점
오랜만에 친한 언니들이랑 한강에서 자전거를 타고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샤이바나 에 방문했어요. 용산역은 굉장히 오랜만에 왔는데, 앞에 광장도 생 ...
blog blog.naver.com/ebbeni1028/222274485741
굥꾸   2021-03-13
부부 블로그 :) 직장다니면서 맛집 / 여행 / 반려견 / 일상 을 기록하다가 자 ...

용산 / 샤이바나 용산아이파크몰 점 / 미국 가정식 스파게티와 ...
용산 / 샤이바나 용산아이파크몰 점 / 미국 가정식 스파게티와 샐러드 2021년 1월 방문 오늘... 위치 : - 용산 아이파크몰 서관 7층 주 ...
blog blog.naver.com/dnql100486/222254609572
두더쥥   2021-02-24
음식술여행문화 / 답방 꼭! 갑니다 / 진짜 소통하실 분만 서이추 부탁드려요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런닝맨도 추천하는 샤이바나
밖에서 보는 것보다 내부가 굉장히 넓었는데 용산 역 맛집이나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으로... 샤이바나 아이파크몰 점 메뉴판입니다. 바나세트 4가지 ...
blog blog.naver.com/llllstyle/222254987764
엘리   2021-02-24
패션/뷰티/맛집 ♡ - 댓글과 공감은 힘이 됩니다! 늦더라도 답방은 꼭 갑니다 : ...

비주얼 좋은 용산 아이파크몰 파스타 샤이바나
지난 주말, 오랜만에 용산 역에 볼일이 있어 방문했다가 아이파크몰 에 쇼핑까지 알차게... 가보려구요 ㅎㅎ 그럼 이만 오늘의 용산 아이파크몰 파 ...
blog blog.naver.com/qkrroehf4/222251718374
박개돌   2021-02-21
걱정없는 자유, 열심히가 아닌 행복한 삶을 원해요 XD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가족식사하기 좋은 샤이바나 용산 점!
그리고 무엇보다 주차가 2시간 지원되기 때문에 :) 샤이바나 용산 점에서 맛있게 먹고... 하면서 아이 도 잘먹고 저도 넘 맛있게 먹어서 마음에 ...
blog blog.naver.com/kyouran/222245315555
홍대토끼   2021-02-16
우아한 여성의류 반이무드쥔장 맛집/뷰티/패션 이야기

용산 아이파크몰 식당, 치즈 듬뿍! 미쿡요리 맛집 '샤이바나'
용산 아이파크몰 근처에 방문했던 날, 점심 식사는 내 단골 맛집 샤이바나에서 즐겼다. 진한 치즈 맛과 미쿡맛이 대잔치를 벌이는 곳! 이번에도 치 ...
blog blog.naver.com/earth_rabbit/222221427629
earth_rabbit   2021-01-27
매일 글을 쓰고, 종일 책을 읽고, 종종 여행을 떠납니다.

[ 샤이바나 ] 오랜만에 간 미국가정식 / 용산 아이파크몰
보마켓과 아이파크몰 에 갔었는데 먼저 아이파크 샤이바나 부터 리뷰해보려고 해요!!... 못했는데 용산 아이파크몰 에 있더라구요! 이미 스캔 완료 ...
blog blog.naver.com/inoute1/222114547716
INOUTE   2020-10-13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샤이바나 , 배부르고 맛있는 미국 남부 가 ...
들린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샤이바나 ! 위치는 아이파크몰 서관 7층에 있어요! 용산 cgv랑 같은 곳에 위치!! 들어서자마자 요 멘트때문에 빵 ...
blog blog.naver.com/rkdus0689/221822224677
곰가   2020-02-24
좋아하는것 : 카페 & 베이킹 & 음식 & 여행! 계속하는것 ...


한빛강철판히터
162,000원
★무료배송★
루베크 입체난
45,000원
★무료배송★
ss 에스키모 남
37,200원
★무료배송★
ss 오토바이 지
65,000원
★무료배송★
커플시밀러 꽈
11,700원
남녀겸용 기본
7,200원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샤이바나
샤이바나 용산아이파크몰 점 전화번호 : 02-2012-0713 주소 : 용산 구 한강대로23길 55 용산 구 한강로3가 40-999 아이파크몰 ...
blog blog.naver.com/jiyoon8367/221703731193
JIYOON   2019-11-10
알콩달콩쥰이네♡

아메리칸 스타일로 식사를 즐겨봐요~!:: 샤이바나 [ 용산 아이 ...
살빼야 되는데ㅠ 맛집을 더 찾아다니네요ㅋㅠ 이번 리뷰는 용산 아이파크몰 샤이바나 입... 간만에 용산 아이파크몰을 갔어요. 아이파크몰 식당가에는 ...
blog blog.naver.com/kgu3405/221630495864
멍짱   2019-08-27
계속 공부하고, 연구하고, 실험하고, 기록을 남기고 있습니다...! [모든 투자 ...

용산 아이파크몰 샤이바나 SHY BANA :: 메뉴추천 ! 미국 ...
용산 아이파크몰 샤이바나 에 저녁을 먹으러 갔다. 중복날이라서 용산 계림원에 갔다가 사람이 미어터져서 결국 아이파크몰로 고고!! 용산 아이파크몰 ...
blog blog.naver.com/mering_k/221592986040
기메링   2019-07-23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이웃신청 환영합니다 여행 맛집 애주가 개발자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미국남부가정식 샤이바나
가성비 좋은 용산아이파크몰 맛집! 샤이바나 신메뉴도 성공적이었어요~ 샤이바나 용산아이파크몰 점 서울 용산 구 한강대로23길 55 아이파크몰 서관 ...
blog blog.naver.com/sailorsaturn/221588811277
카카오썬   2019-07-18
#카카오썬살롱:뷰티 /리뷰 / 맛집 / 서평 / 영화 /일상 체험단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샤이바나 신메뉴 먹고 왔어요!
그럼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샤이바나 후기 고고싱 해볼까요? 일단 위치는!... 주소 : 서울 용산 구 한강대로23길 55 / 서울 용산 구 한강 ...
blog blog.naver.com/shincaussam/221508922102
  2019-04-11
오타가 많은 블로그..... 둥글게 알려주시면 ♡ 서로이웃은 천천히해요^^ 고양이 ...

서울 용산 맛집 - 샤이바나 용산아이파크몰점
안녕하세요~~ 별이좋아에요~~ 오늘 복날이었는데 어떻게 보내셨나요? 오늘은 넘 더워서 집에 있기 한데~~, 그래도 용알이는 밖에 나 ...
blog blog.naver.com/cosmos96a/221321114297
별이좋아   2018-07-17
밤하늘의 별처럼 언제나 빛나길..

용산역 맛집 맛에 홀릭
저번 주말, 친구와 함께 취향에 맞는 신발 찾는다고 아이파크몰 한참 돌아다니니까 기가 다 빨리더라구요 이럴땐 고칼로리지! 싶어서 용산 ...
blog blog.naver.com/minjung5426/221272607757
챠홍씨   2018-05-11
블로그 심폐소생술 실패로 이사합니다 blog.naver.com/minjung542 ...

용산 아이파크몰/샤이바나 메뉴 후기
#용산 #아이파크몰 #샤이바나 메뉴 후기 아침부터 케이티엑스 타고 서울 용산역에서 언니 동생을 만났는데 일단 밥부터 먹자고 용산 아이파크몰로 ...
blog blog.naver.com/anyou10/221271131024
안유   2018-05-08
SINCE 2014 Oct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미국가정식 샤이바나
서울에서 일보고 광주오기전 용산 아이파크몰 구경을 신나게 하고 밥을 먹으려고 서치서치~ 미국가정식 샤이바나라는데가 뜨길래 가봤다. 용산 아이파크 ...
blog blog.naver.com/dkdltyzld/221267341776
LOVELYSSO   2018-05-03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용산 / 샤이바나 #용산 아이파크몰 식당
용산 영화보러 가서 가기좋은 미국식 음식 맛집 '샤이바나' 샤이바나 용산아이파크몰점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아이파크몰 서관 ...
blog blog.naver.com/bysoykim/221255623528
by소이   2018-04-18
s i n c e 2 0 0 6 사는 것처럼 여행하고, 여행하는 것처럼 살라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샤이바나: 미국가정식맛보기~!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샤이바나 미국남부 가정식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 아이파크몰 안이지만 뷰가 좋고 채광이좋은데다 세트메뉴가 훌 ...
blog blog.naver.com/gonckey/221255422876
블루베티   2018-04-18
Bettylized Since2005

용산 아이파크몰 식당:: 미국남부가정식 샤이바나
용산 아이파크몰 식당 중에 추천하고 싶은 곳이 바로 미국가정식 맛집으로 소문난 샤이바나다. 맛있는 녀석들에서도 소개가 된 바가 있어서 그런지 같 ...
blog blog.naver.com/rine98/221251407318
반달   2018-04-12
극작가 이지영 창작집단이랑 대표 인스타@rine0214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미국 남부가정식 샤이바나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 미국 남부가정식 샤이바나 저번달에 남친이랑 코엑스몰에서 너무 맛있게 먹어서 친구랑 용산 아이파크몰 미국가정식 맛집 ...
blog blog.naver.com/di062222/221226216236
땡보야   2018-03-11
인생은 타이밍이지 :D 즐기자 ! 한식,양식,중식,일식,제과,제빵기능사 前요리강사 ...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샤이바나 다녀왔어요 ♪
미국식 가정식이 먹고 싶다면, 샤이바나 추천 잇님들, 헬로! 공대여자 쏭블립니다 불금을 보내야 하는 금요일! 금요일 점심 회사 선배들과 ...
blog blog.naver.com/songee0401/221225753816
무무맘 쏭블리   2018-03-10
맛있는 요리를 하며 가족과 즐거운 삶을 살고 있는 무적이네 ♥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 미국남부가정식 샤이바나
미국남부가정식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샤이바나 한줄평 "정말 치즈치즈해"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아이파크몰 서관 7층 매일 11:00 - ...
blog blog.naver.com/hys5581/221211942033
주야   2018-02-19
나, 있는 그대로 참 좋다

 인기만점 맛집멋집
카페녹녹
부산 기장군
일등가
부산 기장군
금수저
부산 북구
산애들 개금점
부산 부산진구
이박사횟집
부산 북구
세연정 가야점
부산 부산진구
로운샤브샤브
부산 부산진구
외식1번가
부산 부산진구
송정장씨해녀집
부산 기장군

 
커플시밀러 꽈
11,700원
남녀겸용 기본
7,200원
대웅 열풍기 히
65,000원
★무료배송★
이러나 홍삼(액
100,000원
★무료배송★
홈삼선물세트 -
170,000원
★무료배송★
노벨뷰 SD1000
19,900원
한빛강철판히터
162,000원
★무료배송★
루베크 입체난
45,000원
★무료배송★
ss 에스키모 남
37,200원
★무료배송★


© 엠마루, © emmaru.com.   2021 All RIGHTS RESERVED.
emmaru.com은 통신판매중개자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해당 제휴판매 상품에 대해서는 emmaru.com은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