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보기 | 내위치설정 | 장바구니 | 로그인    
맛집·멋집 :> 맛집·멋집 | 배달맛집 | 택배맛집

    HOME > 맛집·멋집
    HOME > 맛집·멋집
  바로가기
이름 또오또원조황소곱창 
구분 일반식당 > 곱창·막창·양 
전화 02-2631-9192 
주소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10길 32 
※ 상기 정보는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으며 emmaru는 자료의 정확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인근    
      현 지도에서..
관련 글(리뷰/방문기)
영등포 맛집 또오또원조황소곱창! 모둠 곱창 후기
친구가 좋아하는 곱창집에서 주말 점심을 먹었어요~ 영등포역 근처에 있는 또오또원조황소곱창 입니다. 예전에 한번 와봤었는데 인테리어를 새 ...
blog blog.naver.com/layla_22/222868239264
보리   2022-09-06
안녕하세요:D 오산,동탄,고양 맛집♡

비오는 날 영등포역 단골 맛집 또오또원조황소곱창
오랜만에 회사 지인들과 코로나 전에 자주 방문했던 영등포 또오또황소곱창에 방문했어요 영등포역 골목에는 맛집이 많이 모여있어 사람이 항상 많은데요 ...
blog blog.naver.com/yoongang82/222864133795
굥이랑   2022-09-01
골프와 여행을 좋아하는 굥이랑 블로그입니다 먼저 다가와 주세요 저도 꼭 찾아갑니다 ...

[ 영등포 술집] 여기는 좀..." 또오또 황소곱창 "_내돈내산
진짜 그런것 같다 영등포 곱창 ....맛집 찾는게 쉽지않다 총평 재방문은 안 할 것 같다... 부족했다 비싸게 조금 먹겠다! 하면 괜찮을 것 같 ...
blog blog.naver.com/double_jung94/222758286923
더블쩡   2022-06-04
서울과 부산을 오가면서 맛집과 핫플을 리뷰합니다

영등포 곱창 집 ' 또오또 원조 황소곱창 ' 솔직한 리뷰,가격, ...
ㅠ (내가 말한건 진짜 맛있는 곱창 !!) 영등포 곱창 집 ' 또오또 원조 황소곱창 '은 영등포 에서...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되있어서 부모님 ...
blog blog.naver.com/danbaekhan/222671774518
단백이   2022-03-14
담백하게 적어가는 단백이의 블로그

[ 영등포 : 또오또 원조 황소 곱창 ] 20년 이상 된 원조 ...
영등포 : 또오또 원조 황소 곱창 # 영등포 곱창 # 영등포 맛집 # 영등포또오또 안녕하세요... 원조 곱창 집으로, 당일 도축된 신선한 100 ...
blog blog.naver.com/ioyioyioy/222671459097
이자연   2022-03-13
나는 자연과 사진, 카페 그리고 여행을 좋아해

[ 영등포 구 영등포 역] 또오또 원조 황소곱창 (소 곱창 맛집 ...
ㅎ 찍어 먹는 특제 소스도 일품이었던 영등포 역 맛집 또오또 원조 황소곱창 싱싱한 곱창 하나에 소주 한잔 또 한잔하다 보니 너무 배불렀지만... ...
blog blog.naver.com/lovely-kjh/222657475456
뽀이리   2022-02-25
기록형 나만의 블로그​ ₍ᐢ..ᐢ₎♡

영등포 역 또오또 황소곱창
대창 먹으러 영등포 또오또 황소 곱창 들어가니 사장님이 겉 옷 스타일러 돌려주신다해서... 또오또황소곱창 메뉴판 간단하게 모듬곱창 1인+ 대창 ...
blog blog.naver.com/dejh2/222648367224
다다   2022-02-15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 일상블로그 ] 영등포 또오또 원조 황소곱창 / 영등포 아반티 ...
또 술마심..... 목요일 ! 점심시간에 보고 있는 그해 우리는 ! 그리고............. 저녁은 영등포 또오또 원조 황소곱창 갔다. 역 ...
blog blog.naver.com/92suzy/222597604871
숟이   2021-12-17
서이추는 기본멘트 안 받구요, 광고, 마켓, 상업성 블로그 안 받아요 ㅠㅠ! ( ...

영등포 깔끔하고 맛있는 또오또 황소곱창
맛있었어요 ㅋㅋ 담에는 곱창 전골 먹으러 올거에요 + 직원분들 넘 친절해요,, 특히 사장님 + 깔끔해서 더 재방문의사 있어요 ㅋㅋ # 곱창 맛집 ...
blog blog.naver.com/77wjddmstkd/222573859463
뭉치쓰   2021-11-20
나의 기록 / 서이추 환영 :) 답방 꼭 가요 :b (광고성 계정, 기본 문구 서 ...

영등포 ' 또오또황소곱창 ' - JMT보끔밥
지체없이 근방에 있는 곱창 집을 찾아갔습니다 때마침 눈앞에 있던, 또오또황소곱창 영등포 그 유명한 먹자골목 뒷편에 위치 점심에 방문하니 거의 텅 ...
blog blog.naver.com/arkandfifa/222553884113
우기   2021-11-02
급하게 먹으면 체한다


루베크 입체난
45,000원
★무료배송★
ss 에스키모 남
37,200원
★무료배송★
ss 오토바이 지
65,000원
★무료배송★
커플시밀러 꽈
11,700원
남녀겸용 기본
7,200원
대웅 열풍기 히
65,000원
★무료배송★
또오또 원조 황소곱창 영등포 내돈내산
오늘은 곱창 입니다. 오랜만에 곱창 한반 시원하게 술한잔 하면서 느낀 영등포 역 먹자골목... 곱창 중에 황소 라는 상호 이곳은 또오또 원조 황 ...
blog blog.naver.com/bolikeme/222484499557
오별   2021-09-15
오징어별네이버인플루언서 행복해지는 일상 언제나 즐거운 인행 좋은생각 힐링이 있는곳

영등포 소 곱창 ' 또오또 황소곱창 ' 고소하다기보단 느끼...
영등포소곱창집 또오또황소곱창으로 다녀왔습니다만, ... 진짜 오랜만에 영등포 먹자골목을 왔습니다. 많이 변하고 사람이 없는 이 거리가 낯설기만 ...
blog blog.naver.com/henn2514/222468528145
헤롱   2021-08-13
★·.·´ 서로 이웃 환영합니다. 이상한 사람 ...

영등포 곱창 또오또 황소곱창 먹고왔어용
내장을 참 좋아합니다 맛있거든요 하하하하 그래서 이번에 남표니랑 타임스퀘어에서 쇼핑 좀 하고 영등포 곱창 맛집 또오또 황소곱창 에 갔어요 여기는 ...
blog blog.naver.com/woon_92/222382478133
우닝   2021-06-03
-

영등포 낮술가능한 또오또 원조 황소곱창
또 간은 비리면 입에 넣기 힘든데 그런것도 없이 크기도 아담하고 먹기 편했답니당 영등포 또오또 원조 황소곱창 모듬구이 모듬 곱창 이 익어가는 소 ...
blog blog.naver.com/kt19730/222366180153
N잡러 제이   2021-05-25
돈 없인 행복하기 힘든 세상 그렇게 시작한 N잡 어렵지 않아요~ 해보고 싶은 건 ...

내가 좋아하는 곱창집 영등포 또오또황소곱창
내가 서울에서 가본 곱창집 중 TOP2에 드는 영등포 또오또 황소곱창 회사회식이나 곱창생각 날땐 항상 또오또 추천하는데 요즘 곱창 안먹은지 오래 ...
blog blog.naver.com/subin921100/222157880790
수피링   2020-11-29
일하는 거 빼고 다 좋아함

영등포역 맛집 추울땐 진리지~!
다들 연말이라고 바쁘고 뭐하고 하다가 얼마전에야 친구들 모두 모여서 얼굴을 볼 수 있었어요. 그새 한살 더 먹었다고 더 성숙해보이는 느 ...
blog blog.naver.com/joayoajujoa/221436426957
이웃집여자   2019-01-07
보통사람 이웃집여자의 보통날들 기록.

영등포 맛집 곱창이 대세!
날 진짜 너무 덥습니다..이건 단순히 여름이라고 보기 힘들정도로 여름여름여름이예요! 이런날씨가 10월까지 지속된다는말이 있다보니 벌써부 ...
blog blog.naver.com/joayoajujoa/221327895842
이웃집여자   2018-07-27
보통사람 이웃집여자의 보통날들 기록.

Mr.Real's Real Life - 일상 : 영등포역 곱창! ...
나혼자산다에서 화사 씨가 곱창을 너무 맛있게 먹는 영상으로 고통받은 지 몇 주 째 레알 곱창을 먹어야겠다는 다짐으로 영등포역에서 곱창을 먹으러 ...
blog blog.naver.com/tjrgus998/221325921773
정레알   2018-07-25
안녕하세요!! 환영해요:)

또오또 원조 황소곱창 15년째 영등포역 맛집!
안녕하세요! 이포스팅은 밤늦게 보면 위험합니다... 왜냐면... 배고파 질수 있거든요! ㅎㅎ 곱창 곱창 노래노래를 부르다가 지난주 드디어 먹고 ...
blog blog.naver.com/minjisson0220/221325099237
쏜쿵이   2018-07-23
예쁜고 맛있고 좋은것들 사진으로 담고 블로그로 기록해요

영등포맛집 대창맛집 소곱창맛집 곱창맛집 새벽까지하는 소곱창맛집 ...
안녕하세요! 여러분 ^^ 깐깐따죠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의외로 엄청난 사랑을 너무 받아 대란이 일어난 바로바로바로 소곱창입니다 !! 식당 은 또 ...
blog blog.naver.com/jungdajung5/221324889771
  2018-07-23
.

[영등포 맛집] 또오또 황소곱창 - 곱창이 맛있는 곳 (메뉴/가 ...
쩡이와 추와 저 셋의 쏘울푸드 = 그것은 바로 곱창 ㅋㅋㅋㅋㅋ 오랫만의 3인의 만남이네요. 저녁메뉴는 언제나 그렇듯 곱창으로 결정! 장소도 고민 ...
blog blog.naver.com/truecoffee/221322212162
Becky   2018-07-20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영등포회식장소 또오또원조황소곱창?와우와우!
영등포회식장소 또오또원조황소곱창 와우와우! 영등포에 남편하고 갔을때 먹었던 곱창집이 생각나서 포스팅해봐요ㅎㅎ 남편이 항상 어딜가면 사진을 찍어두 ...
blog blog.naver.com/maketer27/221321894520
데이지   2018-07-19
자기소개가없습니다.

영등포곱창맛집은 또오또원조황소곱창으로!
또오또원조황소곱창 제가 최근에 회식으로 다녀온 또오또원조황소곱창 영등포 맛집을 소개할게요~~ 16년된 곱창집이라 굉장히 전통있는 맛집이예요~ ...
blog blog.naver.com/musejjang22/221321747054
2018-07-18

영등포회식장소 이리저리 찾아보다 또오또원조황소곱창에 예약했어요
영등포회식장소 이리저리 찾아보다 또오또원조황소곱차에 예약했어요 이세상에 맛있는 음식들이 엄청 많죠 다 돌면서 맛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죽 ...
blog blog.naver.com/djadudtnr79/221320277930
살아남기   2018-07-16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영등포회식장소 또오또원조황소곱창 인생맛집이다
안녕하세요 인친님들 ^_^ 오늘은 며칠전 회식다녀온 영등포 또오또황소곱창 소개해드릴게욤! 진짜 제가 먹어본 곱창중 인생곱창이었어요! 영등포 ...
blog blog.naver.com/y910521/221320248204
y910521   2018-07-16
자기소개가없습니다.

영등포, 곱창맛집 또오또원조황소곱창
아흡..ㅠㅠ 어제 너무 과하게 술을 마셔서 그런지... 몰골상태가 오늘내일 하네요.ㅋㅋㅋ 포스팅하기전에 숙취좀 풀고 가실게요~ㅋ 남동생의 3번의 ...
blog blog.naver.com/rlaclrhkd/221317644461
한량   2018-07-12
한량의 유유자적 블로그

[1탄]맛집 영등포 또오또 황소곱창
어제 퇴근후 저는 달렸습니다ㅋㅋㅋ 아이고 숙취야....ㅠㅠㅠ 친한언니와 영등포 신세계백화점에 조말론 향수 시향을 하고 맛있는 곱창을 먹으러 ...
blog blog.naver.com/uhee0978/221317621603
히야   2018-07-12
30대 즐거움을 그리다_%#__

영등포역 곱창맛집 또오또 원조 황소곱창
이번에 간 곳은 영등포 로터리 근처에 위치한 또오또 원조 황소곱창! 영등포 곱창맛집으로 알려져 있다고 하는데 무려 2002년에 오픈했다고 한다. ...
blog blog.naver.com/qjagkek/221307304367
일말   2018-06-26
- 카카오뷰 http://pf.kakao.com/_ECxknb - 홍보글 위주 업 ...

[영등포] :: '또오또 원조 황소곱창'에서 즐기는 맛있는 곱창
나혼자산다에서 화사가 쏘아올린 작은 곱창이 전국에거 터졌는지 지금 우리나라는 곱창대란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다. 그 효과 덕분일까, 주말 ...
blog blog.naver.com/rnwldbs1022/221303334914
채리엇   2018-06-21
채리엇 기록실

영등포맛집 또오또 황소곱창 웨이팅 1시간후 솔직후기
지난주에 대학 동기모임 차 영등포에 갔어요~ 금요일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북적북적하던데 그중 곱창집은 나혼자산다 화사 곱창 먹방때문에 웨이팅이 장 ...
blog blog.naver.com/wedding4678/221300667444
요니꽃   2018-06-17
봉봉이 알콩이 달콩이와의 daily ❤️ 광고/협찬문의는 메일or쪽지

[영등포]또오또 황소곱창 방문기/영등포 곱창 맛집
오늘은 남자친구랑 투표를 하고 영등포에 방문했어요! 아점으로는 타임스퀘어 에 있는 홍대돈부리 를 먹고 저녁은 간단하게 소주 한잔할까 해서 곱창집 ...
blog blog.naver.com/poiuyt3250/221298438957
소여니   2018-06-14
1993.11.23 봄 여름 가을 겨울 일상이야기 instagram : love_ ...

 인기만점 맛집멋집
서동한우 강남점
서울 서초구
더플라잉팬레드
서울 서초구
썸잉 강남점
서울 서초구
레타스샤브샤브
서울 서초구
무쏘 강남역점
서울 서초구
자맛풍
서울 서초구
육쌈냉면
서울 서초구
신수사
서울 서초구
영동족발
서울 서초구

 
루베크 입체난
45,000원
★무료배송★
ss 에스키모 남
37,200원
★무료배송★
ss 오토바이 지
65,000원
★무료배송★
커플시밀러 꽈
11,700원
남녀겸용 기본
7,200원
대웅 열풍기 히
65,000원
★무료배송★
이러나 홍삼(액
100,000원
★무료배송★
홈삼선물세트 -
170,000원
★무료배송★
노벨뷰 SD1000
19,900원


© 엠마루, © emmaru.com.   2022 All RIGHTS RESERVED.
emmaru.com은 통신판매중개자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해당 제휴판매 상품에 대해서는 emmaru.com은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