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보기 | 내위치설정 | 장바구니 | 로그인    
맛집·멋집 :> 맛집·멋집 | 배달맛집 | 택배맛집

    HOME > 맛집·멋집
    HOME > 맛집·멋집
  바로가기
이름 라라관 
구분 일반식당 > 중화요리 
전화 051-512-8878 
주소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 47-1 
마라훠궈, 꿔바로우 전문 
※ 상기 정보는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으며 emmaru는 자료의 정확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인근    
      현 지도에서..
chaokeai.blog.me/221339522665
chaokeai.blog.me/221339522665
관련 글(리뷰/방문기)
[서면] 라라관 - 부산에서 맛보는 매콤하고 알싸한 제대로 된 ...
[서면] 라라관 - 부산에서 맛보는 매콤하고 알싸한 제대로 된 마라훠궈... 처음 부산대학교 인근 장전동에서 아담하게 시작해 입소문을 타다가 ...
blog blog.naver.com/fightclub/221670295234
fightclub   2019-10-07
여행하지 않는 사람에게는 이 세상이 한 페이지만 읽는 책과 같다...

[서면마라훠궈맛집] 웨이팅은 기본이라는 라라관, 솔직후기
썸네일용 요즘 뭐 마라처돌이란 말이 나올정도로ㅋㅋㅋㅋㅋㅋㅋ 마라가 인기 짱짱이죠 아니 사실 요즘이아니고 한참전에,, 저는 약간 안전한 음식을 ...
blog blog.naver.com/dkfk2354/221669680140
아닥이   2019-10-06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ღ

[부산 진구/마라훠궈전골] 서면 마라훠궈 맛집 라라관 꿔바로우도 ...
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면 마라탕 맛집 라라관 메뉴판 마라훠궈 먹는 방법 서면 라라관 에서는 흑식초를 천원에 판매하는데 십분의 일도 안먹는데 버리 ...
blog blog.naver.com/bryun17/221667221406
둘리   2019-10-03
이렇게 누추한 곳에 이렇게 귀하신 분이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산 서면 마라탕맛집 라라관 (마라훠궈전골 & 꿔바로우)
꼭 주차증 챙기세요~ :) #부산서면맛집 #서면맛집 #부산마라탕맛집 #부산마라훠궈맛집 #부산라라관 # 서면라라관 #라라관 #마라훠궈전골 #꿔바로 ...
blog blog.naver.com/elovelyh/221654754527
윤콩   2019-09-22
#일상 #맛집 #뷰티 #여행 #콩이월드, 소통해요:)

서면 마라탕 라라관 역시 엄지척
서면에서 마라탕 잘하는곳으로 소문난 라라관은 역시 대단한 곳이었습니다 대륙의 화끈한 맛으로 전국을 강타하고 있는 마라탕은 이미 우리나라 외식 ...
blog blog.naver.com/ddungdw/221649714215
오르다   2019-09-16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가끔씩 떠나는 여행과 일상 그리고 맛집들에 대한 추억들을 하 ...

부산 서면 라라관 - 마라훠궈전골을 먹으려면 무조건 이곳으로! ...
부산에 살고 나는 마라를 좋아한다 하는 사람들은 주목!!!! 다들 여기로 모여라!!! 서면 라라관 라라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동천로 ...
blog blog.naver.com/kbr4749/221647510468
보람   2019-09-13
생각의 우물 깊이기 프로젝트 일상 / 글 / 독서 / 풍경 일부 일상글은 이웃공개

서면 리얼 맛집 :: 전포 최애 마라전골과 꿔바로우가 정말 맛있 ...
빈이에요 ;) 이번 포스팅은 #전포맛집 #서면맛집 # 서면라라관 #전포라라관 #서면마라전골 #전포마라전골 #서면마라탕 #전포마라탕 #전포마라맛집 ...
blog blog.naver.com/ehrxmr13/221643223494
빈이   2019-09-09
있는 그대로 솔~직하게 맛나게 먹는 빈이 입니당 : D

부산 서면 맛집 * 마라훠궈전골 핫플 * 라라관
주차장 불모지인 서면 에서도 라라관 이용하면 경남공고옆 민영주차장에 1시간 무료라고 한당+_+ 올... 영업시간은 주말 16:30 - 23:00 ...
blog blog.naver.com/wlgml0857/221634016284
쩨헤   2019-08-31
느아아아앙

서면 맛집 :: 전포 마라맛집 라라관. 2주동안 3번 방문한 리 ...
빈이에요 ;) 이번 포스팅은 #서면맛집 #전포맛집 #서면마라맛집 #전포마라맛집 #서면마라탕 #전포마라탕 #서면꿔바로우 #전포꿔바로우 #서면찐마라 ...
blog blog.naver.com/ehrxmr13/221599746570
빈이   2019-07-30
있는 그대로 솔~직하게 맛나게 먹는 빈이 입니당 : D

서면 라라관 훠궈 정말 싸라해...!!!
진짜 작년부터 고대하던 서면 라라관 에 다녀왔다.. 진짜 여기.. 내가 얼마나 먹어보고 싶었는지.. 모른다... 근데 내 친구들 중에 서면까지 ...
blog blog.naver.com/ch__yn/221588051857
채윤   2019-07-17
아가리 다이어터


홈삼선물세트 -
170,000원
★무료배송★
노벨뷰 SD1000
19,900원
한빛강철판히터
162,000원
★무료배송★
루베크 입체난
45,000원
★무료배송★
ss 에스키모 남
37,200원
★무료배송★
ss 오토바이 지
65,000원
★무료배송★
[ 서면 훠궈 라라관 ] 19.6.15
장전동 부산대 쪽에서 서면 으로 넘어 온 마라훠궈 전문점 # 라라관 # 서면 마라훠궈 2층 창가에 앉았는데 비 오는 날 운치있더라구요 웨이팅하다 ...
blog blog.naver.com/iamhappylsr/221563010059
강릉시민 륜이에요   2019-06-16
서로이웃은 지인만 받습니다 / 2016년 개정된 공정거래위원회의 추천· ...

# 서면 마라훠궈 맛집 - 라라관
대신 서면 라라관 은 테이블 수가 많고 테이블 간 간격이 좁다보니 회전률이 높아서 웨이팅... 검증된 서면의 라라관. 칭따오와 훠궈의 조합은 증 ...
blog blog.naver.com/oosos1004/221536367988
강냉이트리   2019-05-13
하루의 낱알들, 오래오래 기록하기 -여행, 뷰티, 맛집, 일상 기록 -협찬은 쪽지 ...

서면 마라훠궈- 라라관 사람가득,,맛은.,?
#서면마라훠궈 #라라관 # 서면라라관 안녕하세요? 꺄 오랜만에 서면 나간 이야기를 적으려고해요, 흐흐 이날은 올만에 블로그하는 언니오빠동생 저 ...
blog blog.naver.com/namesora/221510630507
리안   2019-04-11
여행하는거 좋아하는 일상이야기~ 여행가서 힐링하고, 먹방하며, 차한잔하기를 좋아하 ...

서면 라라관 마라훠궈 먹어보다.
< ▲ 서면라라관 주차권 안내입니다. 경남공고옆 태양민영 주차장에 주차를 하신 후 주차권을 받아오시면 라라관 카운터에서 1시간 무료 도장을 찍어 ...
blog blog.naver.com/osolo123/221490223166
일요일   2019-03-24
안녕하세요~~^^ '월화수목금토'일요일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랄라랄 ...

부산 서면 훠궈 마라훠궈전골 라라관
서면 라라관 / 서면 훠궈전골 따뜻한 국물에 마음까지 녹아드는 그런 식당이였어요. 찬바람불면 또 생각날 것 같네요 ㅎㅎ 라라관 전화 : 051- ...
blog blog.naver.com/puria7/221479072833
권제이   2019-03-03
맛집,리뷰,여행 :: 체험문의는 메일or쪽지주세요!

서면 라라관 - 마라 훠궈 맛 좀 보실라우? 서면 핫플이 여긴가 ...
지난 주에 오랜만에 월드(월요 드링킹)멤버들과 만났는데, 장전동에 있던 라라관 이 서면 으로 확장 이전했다는 얘기를 이전부터 들었기에 오랜만에 ...
blog blog.naver.com/kameireina/221403080990
헬륨   2018-11-21
홍보 댓글 삭제/앞뒤 없는 비난 무시해요.

서면 라라관 마라훠궈 ? 위치 가격
마켓움에서 알게된 라라관! 그때는 맛보지못한게 아쉬웠는데, 부산대 근처에 있던 라라관이 서면으로 확장이전하면서, 지난주 동생과 총총총 다녀왔어요 ...
blog blog.naver.com/jyk1152/221339835508
경이   2018-08-16
i do what i love ? ++ 협찬 등 문의는 메일주세요??

[부산맛집/전포동] '라라관 마라샤오훠궈(辣辣?麻辣小火?) - ...
아마 요즘 SNS에서 가장 핫한 서면맛집이 아닐까 싶은 전포동 '라라관' 원래 부산대 북문에 있던 작은 가게가 꽤 큰 규모로, 그것도 ...
blog blog.naver.com/chaokeai/221339522665
뽀차   2018-08-16
뽀차의 시답잖은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앙! 서로이웃이 아니라도 모든 글을 읽으 ...

[서면] 라라관, 사천식 마라훠궈전골 맛집 인정~!
덥고 습했던 어느 날.. 생맥이 너무 먹고싶어지는 날씨에 찾은 서면 라라관!!! 외관이 진짜 중국스럽군요..?!!ㅋㅋㅋ 인테리어가 아주 굿뜨 ...
blog blog.naver.com/skgusdl2001/221339430913
nah   2018-08-15
천천히 기록하는 중!

서면 라라관 - 사천식 마라훠거 전골 맛집
중독적인 사천식 마라훠거 전포동 카페거리 맛집! 라라관 부산대맛집으로 유명한 라라관이 서면으로 옮겼다고 해서 대륙의 맛을 보기 위해 들렀습니 ...
blog blog.naver.com/catsroom79/221336285336
twinkleRim   2018-08-10
취향존중 식도락! "내키면 언제든지..." " 이렇게 ...

드디어 서면 라라관..☆
갔다온지 오조오억년만의 글. 짜쟌 드디어 입성☆ 우리집 호메도 갔다오고.. 라라관메이트도 갔다왔는데 내가 젤늦게 가보다니`ㅅ´ 자존심상해 ...
blog blog.naver.com/rmflast/221335948370
제이   2018-08-09
소소한일상

[맛집] 서면 / 라라관
오랜만에 쓰는 맛집 포스팅이 어쩌다 보니 또 라라관! 나의 장전동 최애 맛집이었던 라라관이 서면으로 확장 이전을 했다. 그동안 동네 마실 가는 ...
blog blog.naver.com/narfox/221334752548
월하   2018-08-08
나의 모든 순간

대륙의 얼얼한 맛 부산훠궈맛집 서면라라관
너무너무 유명한 라라관 ㅎㅎㅎ 아주 늦은 포스팅이라는 생각이 가시질 않네.. 이사오면 바로 가야지 했는데.. 일단 옛날 라라관 복습!! 부산 ...
blog blog.naver.com/gbox83/221334397704
무쌤   2018-08-07
베이시스트 기타리스트 커피러버 삼냥아빠

라라관 - 서면 이전 , 멘보샤 득템 한정 판매
부산대학교 부근 장전동에 첫 문을 열어 주변 중국 동포 학생들 뿐 아니라 한국 학생들에게 저렴하면서 제대로 된 사천식 식사 및 요리를 내어 인기 ...
blog blog.naver.com/c4548/221325651518
쭈니   2018-07-27
다시 바다로?

서면, 라라관
경남공고 맞은편에 위치한 라라관 마라훠거 너무 먹고싶다고 가자고해서 ! 라라관은 장전동에 장성시장에 있을때도 갔었지만 서면으로 언제 옮겼는지는 ...
blog blog.naver.com/voyage_iny/221326744612
이니   2018-07-26
일상의 소소한 행복

일상/서면 라라관: 사천식 마라훠궈전골, 야키도리 비스트로 소설 ...
오늘은 서식지 근처의 핫플레이스 두 곳을 함께 소개해볼게요. 실제로 한 날에 1차로 라라관, 2차로 소설담을 갔었어요 (???ㅂ??)?? 부 ...
blog blog.naver.com/jina_910223/221315970678
GNA   2018-07-10
음식과 여행에 대한 소소한 일상. 박진아 인스타 gna0223 :)

부산맛집 / 서면맛집 중국현지의 맛 그대로! 서면 이전! 문전성 ...
라라관이 서면으로 이전했다는 소식을 듣고 안가볼 수가 없어서 가오픈 기간에 발빠르게 다녀왔다. 장전동에 있을때부터 입소문을타고 정말 인기가 많았 ...
blog blog.naver.com/dladmsrud337/221313177884
경이kyoung   2018-07-05
나의 기록.

서면 훠궈 맛집 ‘라라관’
안녕하세요 카프카입미다~# 장마가 시작되기 며칠 전인 저번주 월요일쯤에, 동생이랑 같이 밥을 먹으러 서면 라라관에 다녀왔어요ㅎㅎ 오랜만에 맛있는 ...
blog blog.naver.com/kafka_0/221310519558
카베   2018-07-01
어서오세요. 카프카베이커리입니다.◑

 인기만점 맛집멋집
낫온리커피어반델
대구 수성구
요바나시
대구 중구
황제해물섬
대구 달서구
바르미샤브샤브N
대구 서구
봉래옥
대구 달서구
달뜨는기와집
대구 수성구
돈식타임즈
대구 달서구
옹기꽃게장
대구 남구
무쏘 다사점
대구 달성군

 
대웅 열풍기 히
65,000원
★무료배송★
이러나 홍삼(액
100,000원
★무료배송★
홈삼선물세트 -
170,000원
★무료배송★
노벨뷰 SD1000
19,900원
한빛강철판히터
162,000원
★무료배송★
루베크 입체난
45,000원
★무료배송★
ss 에스키모 남
37,200원
★무료배송★
ss 오토바이 지
65,000원
★무료배송★
커플시밀러 꽈
11,700원


© 엠마루, © emmaru.com.   2021 All RIGHTS RESERVED.
emmaru.com은 통신판매중개자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해당 제휴판매 상품에 대해서는 emmaru.com은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