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보기 | 내위치설정 | 장바구니 | 로그인    
맛집·멋집 :> 맛집·멋집 | 배달맛집 | 택배맛집

    HOME > 맛집·멋집
    HOME > 맛집·멋집
  바로가기
이름 이자카야키 
구분 주점 > 일식·연어·참치주점 
전화 051-246-1116 
주소 부산 중구 광복로6번길 14-1 2층 
※ 상기 정보는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으며 emmaru는 자료의 정확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인근    
      현 지도에서..
관련 글(리뷰/방문기)
술을 부르는 남포동 술 맛집 ' 이자카야 키 ' 에서 한 잔 하 ...
있었더니 남포동 이자카야키 가 분위기도 좋고 안주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길을 찾아 방문을 했답니다! 이층에 위치하고 있는 이자카야 ...
blog blog.naver.com/stormpcs2/222076894586
포로   2020-09-01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부산남포동 이자카야 키 두번째 방문 예약필수!!
잇님들 안녕하세요! ㅎㅎ #남포동술집 하면 추천하고 싶은곳이있어서 글을적어봅니다! ?? 데이트코스로도 좋고, 소소한 모임할때도 좋아서 강추강추! ...
blog blog.naver.com/yuri960903/222055476238
yu리콩   2020-08-09
소소한 먹부림을 담은 일상 먹기위해 운동하는 편

@ 남포동 술집, 사시미 안주가 아주 역대급인 이자카야키
이자카야 키 부산 중구 광복로6번길 14-1 [지번] 부평동2가 45-4 파리바게트2층 평일 17:00 - 02:00ㅣ토요일 17:00 - 02 ...
blog blog.naver.com/ppyr118/222037727320
써니   2020-07-22
인스타그램 • @suuunxxy

남포동 이자카야 키 에서 연어 모둠 먹었어요 !
# 남포동 # 이자카야키 #이자카야 #서로이웃 #서이추 #서로이웃환영 #서이추환영 #답방 #이웃... 이자카야 키 저는 만족 스러웠어요 ! 가성 ...
blog blog.naver.com/gpfl1452/222036089506
벨라   2020-07-21
❤️이웃추가 및 서로 이웃 환영해요❤️ 상업성은 거절할게요 ! ❤️느려도 답방은 꼭 가요&# ...

남포동 이자카야 키
#이자카야 #남포동맛집 #남포동술집 #남포동 회 이자카야 키 부산광역시 중구 부평동2가 45-4 파리바게트 2층입니다 오픈 17:00 ...
blog blog.naver.com/01055196704/222010316404
맥간   2020-06-24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남포동 술집 이자카야 키
개부드러워ㅠㅠㅠ 저녁에 술마시러 간거였는데 배터지는줄 다 맛있어서 남길수가 없었다ㅠㅠㅠ 오랜만에 남포동 갔는데 변함없이 맛있어서 좋았다 무튼 남 ...
blog blog.naver.com/ckek0646/221975688075
M   2020-05-23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남포동 이자카야 키 부산 현지인 맛집 남포동 일식 코스요리
나는 31세 부산 토박이 ,? 술을 좋아하는 한 물류회사 직원. 부산 에서 먹을수있는 ? 맛있는 모든 음식들을 직접 찾아 먹어보고 평생 솔직하게 ...
blog blog.naver.com/tpgns1013/221950388192
남포동 장비   2020-05-07
나는 32세 부산 토박이, 술을 좋아하는 한 회사원. 부산에서 먹을수있는 맛있는 ...

[남포]남포동 부평동 이자카야 키
멀리서 온 친구가 참치가 땡긴다 하여 마침 국내산 생참치가 들어왔다는 소식을 접하고 남포동 이자카야 키로 향했다 처음갈때 많이 헤맸었던 입구 ...
blog blog.naver.com/brunomars777/221891610158
먹창고   2020-04-05
부산 김해 위주로 먹고 놀고 합니다. 별도 표기가 없는 포스팅은 모두 제 돈내고 ...

남포동 술집)) 이자카야 키
ㅋㅋ 전에는 방어가 나왔다고해서 다녀왔는데 이러다가 남포동 술집 이자카야 키 제철생선 나올때마다 찾아오겠어....ㅋㅋㅋ 근데 진짜 다녀올만했다는 ...
blog blog.naver.com/cha95cha/221890156035
chacha   2020-04-04
All is Well

비싸지만... 괜찮아, 우니야ㅋㅋ 남포동 술집 이자카야 키
최근에 알게 된 남포동 술집 이자카야 키 한번 가고 반해서 바로 한번 더 방문하게 만든 매력 소개하려고 포스팅한다 사실 ㅋㅋㅋ 우니가 그 매력의 ...
blog blog.naver.com/tngus1217/221816802823
  2020-02-20
안녕하세요 :-) 스트레스 풀이 블로그! 올리고 싶은거 올리는 잡다한 공간입니다. ...


노벨뷰 SD1000
19,900원
한빛강철판히터
162,000원
★무료배송★
루베크 입체난
45,000원
★무료배송★
ss 에스키모 남
37,200원
★무료배송★
ss 오토바이 지
65,000원
★무료배송★
커플시밀러 꽈
11,700원
남포동 술집 추천 : 이자카야 키
그런가봐요 남포동 이자카야 키 에서 먹은 탄탄나베도 너무 맛있었어요! 푸짐하다 푸짐해... ㅋㅋ 그리고 남포동 오기전에 이자카야 키 검색했었는데 ...
blog blog.naver.com/ckaudrb5767/221747874633
Serendipity   2019-12-24
뜻밖의 행운이 가득하길 바래요 나도, 당신도

[부산 남포동] "이자카야 키" 대방어, 후토마키 with 천사 ...
부산정에서 1차를 마치고 다른 분이 합류하기로 한 남포동으로 갔습니다. 목적지로 가는 길에 남포동 포장마차촌이 있습니다. 같이 가는 분이 몇 몇 ...
blog blog.naver.com/zerom00/221732408487
zero   2019-12-10
자주는 못하더라도 살아가는 이야기를 올려 놓으려 합니다. 시간이 지나 잊지 않고 ...

남포동 술집 이자카야 키 , 우니먹방을 하다.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친구와 함께 남포동 에 위치한 이자카야 키 , 라는 술집에서 우니를 먹고 왔습니다. 친구 덕에 우니에 빠져버려서..ㅋㅋㅋ 참 ...
blog blog.naver.com/needstem/221700121954
니즈템   2019-11-06
안녕하세요. 니즈템입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부산 :: 남포동 술집 이자카야 키
남포동 사시미 이자카야 키 미친막창을 먹고 2차로 어디갈까 - 하다가 깔끔한거... 전화해보시고 가시는게 좋을듯!!! 사시미가 땡기는 날이라면 ...
blog blog.naver.com/gksk4081/221542371527
hangae   2019-05-20
맛있는 음식먹는게 인생의 낙인 한개의 일상 /광고성 서이추 안받아요

남포동 이자카야 키
#부산술집 #부산맛집 #부산 이자카야 # 남포동이자카야 # 이자카야키 #대방어 #시메사바 # 남포동 술집 # 남포동 술집추천 #부산방어회맛집 # ...
blog blog.naver.com/milkyway2748/221453985297
김도연   2019-01-29
광고는 사양합니다. 서이추는 오래오래 진정한 소통을 할 분만 걸어주세요~^^

남포동 맛집 이자카야 키
나의사랑 너의사랑 고등어를 요즘 넘 등한시한 것 같아서 송도의 #부산고등어 를 가서 구이를 먹을까 하다가 #시메사바 가 괜찮다던 남포동의 이자카 ...
blog blog.naver.com/shkim01012/221435396398
김머글   2019-01-06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대방어 사시미가 맛있는 남포동 '이자카야 키'
남포동 키 서구청 맞은편 파리바게트 2층에 위치한 키 ! 우리는 대방어를 먹으러 ! 남포동 대방어 를 한참 검색해보다가 이곳이 괜찮다길래 ...
blog blog.naver.com/lks19230/221427803422
  2018-12-26
instagram.com/seon_.9 [일상 맛집 여행 애견 야구]

[부산 남포동] "이자카야 키" 대방어사시미, 시메사바, 고등어 ...
서면 소설담에서 간단히 한 잔하고 지하철을 타고 남포동으로 이동했습니다. 자갈치 역에 내려서 남포동 포장마차 골목을 지나가다보니 입구쪽 눈에 띄 ...
blog blog.naver.com/zerom00/221415921251
zero   2018-12-10
자주는 못하더라도 살아가는 이야기를 올려 놓으려 합니다. 시간이 지나 잊지 않고 ...

신선한 대방어 맛집으로 추천하는 남포동 이자카야 키
요즘 대방어로 핫한 남포동 이자카야 키! 지금 한창 대방어 철이여서 이자카야키를 방문했어! 친구랑 이야기를 하다가 대방어회 이야기가 나와서 급 ...
blog blog.naver.com/ramiyayeonson/221408450923
몽키매직   2018-11-29
한번뿐인 인생 늘 즐겁게 아니겠어?!

남포동 이자카야 키
안녕하세요~ 중앙동 그 집에서 곱도리탕+소맥을 마시고 2차로 남포동 이자카야 키에 갔어요! 부산여행왔는데 제대로 된 회를 아직 못먹었다고했더니 ...
blog blog.naver.com/hyoj03166/221349790797
졍졍이   2018-08-31
일상 블로그

부산 남포동 맛집 이자카야 키
[ 부산 남포동 맛집 이자카야 키 ] 대학교 선배님들과 술자리가 있던 날, 오랜만에 남포동... 있는 남포동 인기 이자카야 중 한곳입니다. " ...
blog blog.naver.com/gkwoska81/221347809075
하군   2018-08-28
One Table

[부산 남포동 ] " 이자카야 키 " 모듬사시미, 탄탄나베, 후 ...
약속장소인 남포동 BIFF거리 # 이자카야 키 로 갔습니다~^^ #명지 에서 멋진 인테리어와... ^^ 미소가 멋진 이자카야 키 사장님과도 반갑 ...
blog blog.naver.com/zerom00/221310884298
zero   2018-07-02
자주는 못하더라도 살아가는 이야기를 올려 놓으려 합니다. 시간이 지나 잊지 않고 ...

부산 고등어회 파는 곳 ! 남포동 ' 이자카야 키 ' 진심 강추
부산 남포동에 위치한 '이자카야 키' 영업시간 오후 5:00 ~ 새벽 02:00 (일요일휴무!)... 영업하는 남포동 이자카야 키 로 왔습니다 ...
blog blog.naver.com/nyamholic/221274128716
이찬규가이드   2018-05-12
맛과 멋이 있는 국내여행 !

생참치 , 애기참치? - 남포동 이자카야 키 [BIFF광장]
남포동 . 부평동 포장마차 거리에 방어를 먹기 위해서 가끔 찾는 곳이 있다. 이자카야 키 . 오픈 초 방어를 맛보고는 마음에 들어서 가끔 들리는 ...
blog blog.naver.com/c4548/221228677514
쭈니   2018-03-14
다시 바다로?

제철 대방어 맛이 좋았던 남포동 술집 이자카야 " 키 [Ki]"
이곳은 예전 충무동 육교 바로 옆에 위치한 대방어 맛집으로 유명한 남포동 술집 이자카야 " 키 " 라는 곳인데요 파리바게트 2층에 있습니다. 가 ...
blog blog.naver.com/2012spoon/221178091894
SPOON   2018-01-05
맛집,요리, 음식및 상품리뷰를 주로 올리고 있는 푸드러버 입니다.

남포동 대방어 맛집 이자카야 키, 시메사바와 탄탄나베도 일품 # ...
요즘 대방어로 핫 한 남포동 이자카야키 . 블루핀이 있을 때는 자주 먹던 대방어였는데... 이번 시즌에 대방어는 처음입니다. 남포동 대방어 맛집 ...
blog blog.naver.com/deliciousbusan/221168247973
june1012   2017-12-21
글 잘 쓰려고 하다가 사진만 쌓여가기에 가볍게라도 기록해두는데 의의를 두려합니다.

부산, 남포동 술집 :: 이자카야 키 - 시메사바(しめさば) & ...
부산 남포동 술집 / 부평동 술집 / 이자카야 키 고등어초절임 그리고 성게알을 맛보다 하루종일 힘든 일정을 끝내고 마지막 일정이 다대포에서 끝났 ...
blog blog.naver.com/s134568/221164049904
홍꼬탕   2017-12-15
L팬을 가장한 NC팬(feat. 친엘파) 씹go 뜯go 맛보go 즐기go

남포동 술집 ] 이자카야 키 - 부산 대방어 맛집
맛집 남포동 이자카야 키 !! 도도경입장 해 보겠습니당 ^0^ 오홍~? 밖에서 볼때보다... 생각보단 작았던 남포동 술집 이자카야 키 :) 하지 ...
blog blog.naver.com/rachel2u/221155068288
DoDoGyoung   2017-12-04
★Hello, Stranger?!★

남포동 이자카야 키 괜찮은 술집 찾았다!
이자카야 키 남포동 이자카야 키 기본찬으로 두부, 건새우, 완두콩이 나온다. 렌즈 산지... 사시미모리아와세가 넘나 먹고 싶었던 어느 날, 괜찮 ...
blog blog.naver.com/real_blossom/220987304482
러블리블   2017-04-19
먹방/캠핑/뷰티/리뷰/일상

방어의 존예 - 남포동 이자카야 키 [KI]
일전 사케 모임을 했었던 이자카야 키 . 이 곳의 방어에 반해 버렸다. 그래서 이후 아는 분들과 함께하거나 소개도 참 많이 시켜 준 듯하다. 이 ...
blog blog.naver.com/c4548/220924562460
쭈니   2017-02-01
다시 바다로?

 인기만점 맛집멋집
쉥카이
광주 서구
수백화
광주 서구
한우촌 상무본점
광주 서구
봉봉막창 상무점
광주 서구
김상궁
광주 광산구
대소양
광주 서구
완도전복일번지
광주 서구
도쿄스테이크
광주 서구
태화오리탕
광주 북구

 
커플시밀러 꽈
11,700원
남녀겸용 기본
7,200원
대웅 열풍기 히
65,000원
★무료배송★
이러나 홍삼(액
100,000원
★무료배송★
홈삼선물세트 -
170,000원
★무료배송★
노벨뷰 SD1000
19,900원
한빛강철판히터
162,000원
★무료배송★
루베크 입체난
45,000원
★무료배송★
ss 에스키모 남
37,200원
★무료배송★


© 엠마루, © emmaru.com.   2021 All RIGHTS RESERVED.
emmaru.com은 통신판매중개자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해당 제휴판매 상품에 대해서는 emmaru.com은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