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보기 | 내위치설정 | 장바구니 | 로그인    
맛집·멋집 :> 맛집·멋집 | 배달맛집 | 택배맛집

    HOME > 맛집·멋집
    HOME > 맛집·멋집
  바로가기
이름 부산밀면 
구분 일반식당 > 칼국수·만두·냉면·면요리 
전화 051-582-1110 
주소 부산 금정구 부산대학로63번길 50 
※ 상기 정보는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으며 emmaru는 자료의 정확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인근    
      현 지도에서..
ljh2897.blog.me/221467789864
ljh2897.blog.me/221467789864
관련 글(리뷰/방문기)
부산대중국집추천 부산밀면 : 짬뽕밥 + 탕수육 혼밥
부산대밥집/부산대짬뽕 부산大밀면 오늘은 부산대에서 짬뽕땡길때 방문하는 부산대 부산밀면을 소개 하겠습니다 채소가 많고 국물이 깔끔 ...
blog blog.naver.com/ljh2897/221467789864
달냥   2019-02-17
인친해요 맞팔갈게요 ^^ 인스타ID: l__jjye

부산대 점심 부산밀면
부산 하면 생각나고 떠오르는 대표음식!! 부산대 에서 밀면 하면 ' 부산밀면 ' 가격도 착하지만, 10년동안 다니면서 맛은 한결같다고 느껴지는데 ...
blog blog.naver.com/miju1991/221444996181
둔둔다다   2019-01-18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부산대맛집 : 부산대밀면 맛집 부산밀면
부산대맛집 부산밀면 한겨울인데도... 밀면이 생각나는건 왜죠? 부산대에 밀면 맛집이 다양하게 있지만, 내가 좋아하는 부산밀면으로 갔다. 왜냐 ...
blog blog.naver.com/mind1688/221434538150
배추언니   2019-01-04
여행을 좋아하는 지극히 개인적인 잡다한 블로거

부산대 맛집 추천 / 친절하고 맛있는 부산밀면
부산대 맛집 추천 부산 밀면 메뉴판이에요. 자가제면 밀면 은 꼭 먹어봐야겠다 싶어서... 요리로 부산 광역시의 향토음식... www.newsfi ...
blog blog.naver.com/jeong5431/221426980142
제이   2018-12-25
문의는 메일로 주세요.

[부산장전동맛집]부산밀면 맛최고 부산대맛집추천
부산장전동맛집 부산밀면 마지막 평일 휴일을 부산대에서 마무리했어요 부산대 갈 일이있어 낮부터 부산대에서 일처리하고 어느정도 저녁이 되어 배가고파 ...
blog blog.naver.com/chj070726/221411870497
파라디아으랏차차빠샤   2018-12-04
인플루언서 @파라디아으랏차차입니다 뷰티 블로거 파라디아성형외과 블로그 에디터

부산대 밀면 ,싸고 맛있는 고메 부산밀면 맛집
ㅎㅎ 하지만 보통이었다는~ 참 마음에 드는 오픈주방 부산대 밀면 맛집, 저렴한데 맛도 좋아서 학생들한테 인기맛집이겠어요 부산 을 대표하는 부산밀 ...
blog blog.naver.com/pressgirl3/221411965710
내가 곧 희망이다   2018-12-04
알고 있는 것을 모든 것을 공개하고, 모르는 것까지 알아내고, 많은 사람에게 정보 ...

장전동맛집/ 부산대 맛집추천 부산밀면
부산밀면 부산 금정구 부산대 학로63번길 50 부산대 후문 근처에 있는 밀면 집 부산밀면 에서 점심 먹구왔어요! 부산밀면 에는 대표메뉴 밀면 도 ...
blog blog.naver.com/mgkim921113/221411643976
  2018-12-04
아이폰으로 담은 일상

부산대 맛집추천 / 정성스런 요리가 먹고싶으면 부산밀면 추천
이름이 그냥 딱 부산밀면 이길래 왜 부산대 맛집일까 밀면 맛집인가 궁금했음!!! 밀면 만 파는 집인줄 알았는데 간판에 해물 짬뽕도 써져있었다 ㅋ ...
blog blog.naver.com/zoegj0820/221407918175
샨스   2018-11-28
맛있는 거 리뷰 ( ° ͜ʖ °) 좋은 곳 리뷰 ( ° ͜ʖ °) 재밌는 일상 공유 ( ° ͜B ...

부산대맛집추천 : 장전동 부산밀면 (고뽕/백짬뽕/동파수육)
자가제면 면요리 전문점 장전동 부산대 부산밀면 주소 : 부산시 금정구 부산대학로 63번길 50 전화 : 051-582-1110 상호는 ...
blog blog.naver.com/willowhc/221406743265
willowhc   2018-11-26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부산대 맛집추천 가성비 최강 부산밀면
부산대 맛집추천 가성비 최강 부산밀면 공룡과 저는 저번 주 주말에 독특한 음식점에... 많은 메뉴를. .먹게 되었어요 먼저 일단 밀면 집이니까 ...
blog blog.naver.com/mokchon27/221397062854
수제가구 목촌   2018-11-12
가구공장을 직접 운영하고 있습니다 ㅎ! 주문제작이나 견적이 궁금하신 분은! 010 ...


이러나 홍삼(액
100,000원
★무료배송★
홈삼선물세트 -
170,000원
★무료배송★
노벨뷰 SD1000
19,900원
한빛강철판히터
162,000원
★무료배송★
루베크 입체난
45,000원
★무료배송★
ss 에스키모 남
37,200원
★무료배송★
부산대 중국집 부산밀면 : 얼큰한 짬뽕또한 일품!
부산대 # 부산밀면 밀면 뿐만아니라 짬뽕도 넘나 맛있었어요! 기본적으로 음식의 맛이 너무 좋았고, 부산대 학교 학생분들 점심이나 저녁 한끼식사로 ...
blog blog.naver.com/zhi126/221394472108
럽희   2018-11-08
일상에서 소소하게 먹고 즐기는 이야기, 끄적끄적하고 싶은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 ...

부산대 맛집, 부대 후문 독특한 짬뽕 부산밀면
그렇게나 부산대 밀면 을 검색했는데 나오지않더니 ㅠㅠㅠ 이렇게 쉽게 ... 심지어 여기 짜장면 집인줄 알고 들어왔는데 밀면 , 짬뽕 가게였따 부 ...
blog blog.naver.com/mysantato/221300031091
날씨요정   2018-06-16
맛집 / 일상 / 행복 리뷰 이웃환영해용 ! 리뷰,체험단은 쪽지로 보내주세요:-)

 인기만점 맛집멋집
서동한우 강남점
서울 서초구
에이와이라운지
서울 강남구
판도라
서울 강남구
더플라잉팬레드
서울 서초구
청사이모
서울 강남구
샤브쌈주머니
서울 강남구
모퉁이집
서울 강남구
둥굴관
서울 강남구
매화도삭면
서울 강남구

 
이러나 홍삼(액
100,000원
★무료배송★
홈삼선물세트 -
170,000원
★무료배송★
노벨뷰 SD1000
19,900원
한빛강철판히터
162,000원
★무료배송★
루베크 입체난
45,000원
★무료배송★
ss 에스키모 남
37,200원
★무료배송★
ss 오토바이 지
65,000원
★무료배송★
커플시밀러 꽈
11,700원
남녀겸용 기본
7,200원


© 엠마루, © emmaru.com.   2023 All RIGHTS RESERVED.
emmaru.com은 통신판매중개자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해당 제휴판매 상품에 대해서는 emmaru.com은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