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보기 | 내위치설정 | 장바구니 | 로그인    
맛집·멋집 :> 맛집·멋집 | 배달맛집 | 택배맛집

    HOME > 맛집·멋집
    HOME > 맛집·멋집
  바로가기
이름 알쏭달쏭해 
구분 일반식당 > 생선구이·탕·찜 
전화 053-473-7470 
주소 대구 남구 대봉로28길 3-6 
※ 상기 정보는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으며 emmaru는 자료의 정확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인근    
      현 지도에서..
관련 글(리뷰/방문기)
[대봉동 술집/대봉동 맛집]대구알탈"알쏭달쏭해"
[대봉동 술집/대봉동 맛집]대구알탈"알쏭달쏭해" 알쏭달쏭해 대구광역시 남구 대봉로28길 3-6 주소 : 대구 남구 이천동 2 ...
blog blog.naver.com/rmaqhdwjd/221646437355
봉봉이   2019-09-12
봉봉이의 맛집탐방 즐거운 하루 - ♪ 서이웃신청환영! 상업성블로그는NONO!

대봉동술집 대구알탕 완전 취향저격♥:: 알쏭달쏭해
대봉동술집 대구알탕 완전 취향저격♥:: 알쏭달쏭해 대구 남구 이천동 281-6 053-473-7470 18:00-01:00 알쏭달쏭해 ...
blog blog.naver.com/juea_s/221643252365
JUEA   2019-09-09
여행으로 마음을 즐겁게. 커피향으로 기분도 즐겁게. 언제나 즐거움 가득한 JUEA ...

(대구 대봉동 술집) 알쏭달쏭해 - 대구분위기좋은술집
안녕하세요 아랄랄라입니다 ?(`?ω?´) 여기는 화려한 비주얼의 음식과 멋진 한옥 인테리어로 SNS에서도 유명하고 저희 동네랑도 가까워서 항상 ...
blog blog.naver.com/jar666666/221628827450
아랄랄라   2019-08-26
랄랄라 라랄랄라 아랄랄라의 블로그 메일 : jar666666@naver.com 인 ...

비오는 날 얼큰한 국물 땡길 때 대구이천동 알탕 맛집 대봉동맛집 ...
비오는 날 얼큰한 국물 땡길 때 대구이천동맛집 대봉동맛집 알쏭달쏭해 태풍이 올라오고 있다네요~ 그래서 비가 주룩주룩 내리고 있어요~ 비가 오는 ...
blog blog.naver.com/button_1/221617274912
니오타니 스튜디오   2019-08-15
대구베이비스튜디오 대구돌상스튜디오 대구성장앨범 대구아기사진 대구백일사진 대구돌사진 ...

대봉동술집 알쏭달쏭해 : 대구알탕 맛집 한옥주막
인스타그램을 구경하다가 우연히 보게 된 알탕 사진 한 장 푸짐한 알이 가득했던 알탕.. 잊을 수 없어요 그 사진에 반해서 '여긴 꼭 가야해' 하 ...
blog blog.naver.com/wiseegg88/221596283992
NINA   2019-07-26
언니+누나 =NINA

(대구/대봉동술집/알쏭달쏭해) 숨어있는 대봉동 핫플 한옥주막, ...
안녕하세요 빈도치입니다 오늘은 알탕을 너무나 좋아하는 마미와 함께 요즘 알탕이 유명하다는 알쏭달쏭해 라는 술집에 방문해봤는데요 퇴근한 남편도 합 ...
blog blog.naver.com/park_k_bin/221594019593
빈도치   2019-07-24
돼지런하고 여행좋아하는 내가 사는 세상?

대봉동술집, 대구알탕 맛집 '알쏭달쏭해' 명란알곤탕 ᒉ ...
대봉동술집, 대구알탕 맛집 '알쏭달쏭해' 명란알곤탕 ?오! 알쏭달쏭해 대구광역시 남구 대봉로28길 3-6 주소 / 대구광역시 남구 대 ...
blog blog.naver.com/mjstory29/221590985592
마리안나   2019-07-20
블로그 대여 쪽지, 댓글 남기시면 신.고. 합니다 :)

대봉동 술집 알쏭달쏭해 대구 알탕 갬성 맛집 좋으다♥
또요미와 숨은 # 대봉동 술집 핫플 갔던 날! 감성 넘치는 # 알쏭달쏭해 맛까지 좋아서 완전... 술 땡기면서 해장되는 느낌의 # 대구 알탕 이 ...
blog blog.naver.com/kimyj9011/221559911303
또바기   2019-06-12
언제나, 한결같이 꼭 그렇게.

대구대봉동맛집 대봉동술집 :: 알쏭달쏭해
대구대봉동맛집 대봉동술집 :: 알쏭달쏭해 안녕하세여 술똑입니다 :D 여름이 다가오니깐 땀쟁이인 저는 아무 것도 하기가 싫고 의욕이 없네유.. ...
blog blog.naver.com/alcoho1er/221555009841
술똑   2019-06-05
Always drink

대구 핫플 대봉동 # 알쏭달쏭해
주소: 대구 남구 대봉로28길 3-6 지번: 이천동 281-6 매일 18:00 - 01:00 053-473-7470 알 쏭 달 쏭 해 ... # ...
blog blog.naver.com/radio_oo_/221549485279
대구누나   2019-05-29
나도 모르게 너와 내가 많은 추억을 함께 공유하는 그런 낭만의 기적이 일어나길❤ ...


한빛강철판히터
162,000원
★무료배송★
루베크 입체난
45,000원
★무료배송★
ss 에스키모 남
37,200원
★무료배송★
ss 오토바이 지
65,000원
★무료배송★
커플시밀러 꽈
11,700원
남녀겸용 기본
7,200원
대구 대봉동 이천동 알탕 육회 밥집 술집 알쏭달쏭해
그래서 가봤차 알곤탕 잘한다는 알쏭당쏭해 이름잘지었넴 #찾기 어려웟음 주차도 어려웠음 무서운동네ㅋ 대구 한옥주막 퓨전한옥주막 알쏭달 ...
blog blog.naver.com/dreamiday/221548767331
해미쉘   2019-05-28
몸과 마음이 건강한 사람

대구 알탕 / 대봉동 술집 / 알탕 육회전문점 / 대봉동 맛집 ...
그럼 꺾고, 들어가다가 또 보이면 꺾고~ 요렇게 등장~여기 원래 오래된 한정식집이었다고해요!#퓨전한옥주막 알쏭달쏭해 ~ 대구 알탕 / 대봉동 술 ...
blog blog.naver.com/viva_eva/221537393384
준미   2019-05-14
Kind and Fearless !

대봉동 술집 , 대봉동 맛집 , 대구 알탕 [ 알쏭달쏭해 ] 퓨 ...
대봉동 술집 , 대봉동 맛집 , 대구 알탕 [ 알쏭달쏭해 ] 퓨전한옥주막 분위기 너무 좋은 핫플레이스 대봉동 엔 워낙 핫한 곳이 많아서 찾아다니 ...
blog blog.naver.com/vpfmsk/221535295726
Artist 쥬쥬   2019-05-12
반가워요 ^^ 예술가이면서 블로거로 활동 합니다 블로그에서는 수업정보 / 작품활동 ...

대구 대봉동 술집 ' 알쏭달쏭해 '
대구 대봉동 술집 ' 알쏭달쏭해 ' 주소: 대구 남구 대봉로28길 3-6(이천동 281-6) 전화: 053-473-7470 영업시간: 18:00 ...
blog blog.naver.com/vmflstptmwls/221535455219
이애플   2019-05-12
내맘대로 추억블로그 ❤

대봉동술집 알쏭달쏭해 비주얼 좋은 알탕에 육회 좋아!
비 오는 날 데이트해요. 아침부터 비가 오길래 오빠한테 데이트 신청했어요. 이렇게 비 오는 날은 뜨끈뜨끈한 국물이 최고라면서 오빠한 ...
blog blog.naver.com/sichanmi/221511667345
미야   2019-04-12
맛집, 여행, 일상을 주로 포스팅하고 있어요. 친해지면 서로 이웃하고 소통해요❤

대봉동맛집 "알쏭달쏭해" 대구알탕 맛집으로 인정!
#이천동맛집 #대봉동맛집으로 대세가 될 #퓨전한옥주막 #알쏭달쏭해 인친님 인스타보다 너무 예쁜 #대구알탕 맛집을 발견해서, 채씨와 함께 다녀왔어 ...
blog blog.naver.com/top6137/221510335227
짱짱   2019-04-10
사진퍼가지마 내꺼야

(대봉동술집)대구알탕에 소주한잔~ 한옥술집 ♥알쏭달쏭해♥
알쏭달쏭해 대봉동맛집이 오픈했어요! 대구알탕 으로 핫한 대봉동술집 알쏭달쏭해 이름이 알쏭달쏭해 랍니다 ㅋㅋㅋ 대구알탕으로 유명해질만 비쥬얼,, ...
blog blog.naver.com/tjwjdtnr201/221506288527
서매력   2019-04-05
서매력의 맛집&여행 블로그입니다~^^

 인기만점 맛집멋집
서동한우 강남점
서울 서초구
더플라잉팬레드
서울 서초구
썸잉 강남점
서울 서초구
레타스샤브샤브
서울 서초구
무쏘 강남역점
서울 서초구
자맛풍
서울 서초구
육쌈냉면
서울 서초구
신수사
서울 서초구
영동족발
서울 서초구

 
커플시밀러 꽈
11,700원
남녀겸용 기본
7,200원
대웅 열풍기 히
65,000원
★무료배송★
이러나 홍삼(액
100,000원
★무료배송★
홈삼선물세트 -
170,000원
★무료배송★
노벨뷰 SD1000
19,900원
한빛강철판히터
162,000원
★무료배송★
루베크 입체난
45,000원
★무료배송★
ss 에스키모 남
37,200원
★무료배송★


© 엠마루, © emmaru.com.   2022 All RIGHTS RESERVED.
emmaru.com은 통신판매중개자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해당 제휴판매 상품에 대해서는 emmaru.com은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