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보기 | 내위치설정 | 장바구니 | 로그인    
맛집·멋집 :> 맛집·멋집 | 배달맛집 | 택배맛집

    HOME > 맛집·멋집
    HOME > 맛집·멋집
  바로가기
이름 락희옥 서초교대역점 
구분 정통·고급요리 > 한식·한우·갈비 
전화 02-582-5958 
주소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30길 63 
※ 상기 정보는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으며 emmaru는 자료의 정확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인근    
      현 지도에서..
blog.naver.com/mjda20/221801432667
blog.naver.com/mjda20/221801432667
관련 글(리뷰/방문기)
맛있는녀석들 다메뉴식당 맛집 / 락희옥 서초교대역점 - 만재도 ...
#맛있는녀석들 #맛녀석 #맛있는녀석들다메뉴 #맛있는녀석들다메뉴식당 #맛녀석다메뉴 #맛녀석다메뉴식당 #맛있는녀석들보쌈 #맛녀석보쌈 #미박 ...
blog blog.naver.com/gaogaiga2000/221935837131
바카   2020-04-29
(구)여의도 직장인 (현) 마포 공덕 직장인 (구)안양 평촌/서울 서초동 (현) ...

와인 콜키지 프리 교대역 맛집 락희옥 - 맛있는 녀석들 다 메뉴 ...
맛있는 녀석들 다 메뉴 식당 교대역 맛집 락희옥 서초 교대역 점을 다녀왔다. 수요미식회에 보쌈 맛집으로 소개됐지만 그 당시의 삶지 않고 찐 보쌈 ...
blog blog.naver.com/zephyr122059/221924060804
비내리   2020-04-24
나는 여호와의 보시기에 존귀한 자라.

[ 교대역 /서초동 맛집] 락희옥 서초 교대역 점 : 교대역 한 ...
서초동 교대역 부근에 작년 연말 오픈한 한식주점 락희옥 서초 교대 점 https://yjoshjh.blog.me/221724788556 좀 멀기 ...
blog blog.naver.com/yjoshjh/221861980288
참이술   2020-03-19
맛있게 멋있게 살자구요 ~~ You are what you eat !! 百見不如一 ...

? 서초 교대역 한식과 와인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맛집 [ 락 ...
콜키지프리로 즐기는 한식맛집 락희옥 서초 교대역 점 오랫만에 만나는 반가운... 알게되었는데 락희옥 이 가장 최근에 오픈했다는 서초 교대 점으로 ...
blog blog.naver.com/cha9212/221831403125
매일기쁨   2020-03-01
평화로운 나 스스로를 지키는 힘!!!

교대역 맛집 : 락희옥 (콜키지 프리로 와인 마시기 좋은 한식 ...
그래도 이곳 교대 점은 참 깔끔해요. 룸도 아주 괜찮습니다. 가성비만 아니면... ㅎㅎ.... 와인 마시러 갈때 꼭 들려보세요. 와인은 무제한 ...
blog blog.naver.com/derwent/221808641335
Pretty family   2020-02-14
새로운 맛과 여행을 찾아서. Let's Go~~

교대역 콜키지프리 한식 락희옥
애정하는 콜키지프리 한식집 교대역 한식 락희옥에 갔어요. 마포, 광화문, 을지로에 이어서 4번째 매장이예요. 지하철 교대역에서 5분 거 ...
blog blog.naver.com/mjda20/221801432667
에나   2020-02-08
요리 ㆍ사진 ㆍ여행 ㆍ 명상 ㆍ 미니멀라이프를 즐기는 푸드 포토그래퍼ㆍ푸드 스타일 ...

[ 교대역 ] 락희옥
얼마전에 락희옥 에서 아무도 안살거 같은 와인 마시기 모임이 락희옥 에서 있었다. 마포와... 뭘 먹은거 같은데 배가 고파서 가게 된 교대 이층 ...
blog blog.naver.com/ilovebbs/221789939807
반바스텐   2020-01-30
인스타는 반바스텐이나 B.S.BAN으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교대 한식주점 락희옥 에서 신년회
락희옥 서초교대역점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30길 63 02-582-5958 영업시간 - 11:00 ~ 23:00 락희옥 서초교대역점 ...
blog blog.naver.com/kirara1974/221781181239
키라라   2020-01-22
서로이웃은 오프라인 지인만(!!!) 받습니다!

[ 교대역 ] 락희옥 - 와인 모임 하기 좋은 교대역 콜키지프리 ...
교대역 콜키지 한식주점 락희옥 방문후기 콜키지프리로 유명한 한식주점 락희옥 작년 가을 교대역 에도 생겼다 언제 가나 하던 중 이번 와인 모임을 ...
blog blog.naver.com/onmymilkyway27/221778785016
밀키웨이   2020-01-20
먹고 마시는 즐거운 인생

교대역 맛집 : 락희옥
와인 매니아라면 모를 수 없는 마포 락희옥 이 교대 에 오픈했지요. 이제서야 슬쩍... 그래서 전 여기서 설 많이.먹으면 가성비 좋은 에센뽀득 ...
blog blog.naver.com/derwent/221777981472
Pretty family   2020-01-19
새로운 맛과 여행을 찾아서. Let's Go~~


대웅 열풍기 히
65,000원
★무료배송★
이러나 홍삼(액
100,000원
★무료배송★
홈삼선물세트 -
170,000원
★무료배송★
노벨뷰 SD1000
19,900원
한빛강철판히터
162,000원
★무료배송★
루베크 입체난
45,000원
★무료배송★
교대역 락희옥 콜키지프리 한식주점
한식주점 락희옥은 마포가 본점인데 교대역점이 오픈했다고 해서 호루라미와 다녀왔어요... 마셨답니다 락희옥 보쌈 쨘쨘 교대역 락희옥 의 시그니쳐 ...
blog blog.naver.com/jhrami/221738155007
바니   2019-12-15
자기소개를 입력하세요.

교대역 맛집 락희옥 보쌈이 고급지네
# 교대역 맛집 # 교대역 보쌈 # 교대역 회식장소 # 교대 맛집 # 교대 락희옥 # 락희옥 보쌈 오늘은 왠지 보쌈이 땡기는 날~! 특별히 보쌈 ...
blog blog.naver.com/phn0828/221731927104
뷰나   2019-12-09
일상의 기록 당구 이야기

[ 교대역 /서초동 맛집] 락희옥 서초 교대역 점 : 교대역 한 ...
서초동 교대역 부근에 새로 오픈한 한식주점 락희옥 서초 교대 점 오픈한지 한달 정보밖에 안됐는데, 완전 만석이네요 인근에 식당, 술집도 많은데 ...
blog blog.naver.com/yjoshjh/221724788556
참이술   2019-12-02
맛있게 멋있게 살자구요 ~~ You are what you eat !! 百見不如一 ...

교대역 맛집 - 락희옥 콜키지프리로 유명한 술집
교대역 맛집 락희옥 은 수요미식회엔 보쌈 맛집으로 출연도 했으니 음식의 질에서도 인정할... 엄청난 규모로 화려하고 밝은 파사드라 바로 눈에 띄 ...
blog blog.naver.com/reegh/221721391401
가비내   2019-11-29
이젠 서둘러야지~~

교대역 한식 주점 : 락희옥 서초 교대역 점
교대역 한식 주점 : 락희옥 서초 교대역 점 착석. 락희옥 서초 교대역 점 메뉴. 기본 세팅. 고추, 오이, 알배추. 락희옥 은 쌈장 맛집. 먼 ...
blog blog.naver.com/bsb7411/221722006553
블래액   2019-11-29
될 수 있으면 많이 감탄해라!

교대역 맛집 _ 락희옥 한식주점
다양한 메뉴를 골라 먹을수 있는 교대역 맛집 락희옥 새롭게 오픈해서 다녀왔어요 수요미식회 보쌈 맛집으로 잘 알려진 락희옥 여긴 모던한식음식을 만 ...
blog blog.naver.com/skathgl/221717547547
스위트페코   2019-11-25
스위트페코 블로그 입니다 스토어팜 www.lainkor.com 카톡아이디 lain ...

교대역 술집 / 락희옥 - 제철 굴요리와 방어회까지 땋!! fe ...
교대역 술집 / 락희옥 - 제철 굴요리와 방어회까지 땋!! feat. 콜키지프리 교대역 9번출구 나와서 근처 대로 바로 뒷 골목에 가을쯤 생 ...
blog blog.naver.com/gaogaiga2000/221715506610
바카   2019-11-22
(구)여의도 직장인 (현) 마포 공덕 직장인 (구)안양 평촌/서울 서초동 (현) ...

[서초 교대역 맛집] 락희옥 - 모임하기 좋은 깔끔한 한식주점
슝~~ 교대 에 도착했어요!! 교대역 9번 출구에서 걸어서 3분 정도?? 교대역 에서 가까워서 찾아가기 쉽더라구요!! 신선한 해산물이나 질좋은 ...
blog blog.naver.com/104204303/221706970822
매아   2019-11-13
언제나 여대생처럼 살고 싶었던 을지로 아저씨 '을지로 매아'

서울 교대 술집 / 락희옥 에서 연말모임
서울 교대 술집 / 락희옥 에서 연말모임 강남까지 기록 찍었던 웃픈 날이다 ^ ^ 5시 전에 출발하면 괜찮겠지 하고 M버스를 탄 내 잘 ...
blog blog.naver.com/sunjung0407/221704739865
선짱   2019-11-12
한식과 고기를 좋아하는 맛집 블로거 선짱입니다. 선정옥도 예쁘게 봐주세요.&hea ...

교대역 맛집 락희옥 다양한 메뉴와 술맛을 갖춘 한식주점
서식지 지척에 위치(마포 용강동)해 있을땐 발걸음이 없다가... 정작 다른 곳으로 이사를 가고 난 후에야 자주 인연이 닿고 있는 #락희옥 락희옥 ...
blog blog.naver.com/umstar81/221704446254
움훼훼   2019-11-12
치맥 좋아하고 삼겹살에 소주 마시는 평범한 입맛입니다.

[일상착또] 교대역 맛집 락희옥 에서 청첩장 모임
숙취꺼져!! ㅋㅋㅋㅋㅋ 안취하고 숙취없고 ㅋㅋㅋㅋ 리버 짱짱♡ # 교대역 맛집 # 락희옥 #보쌈맛집 #방어회 #불고기 #청첩장모임 # 교대 #핫 ...
blog blog.naver.com/asiaoh84/221702367337
착또   2019-11-09
[ 인스타그램 : @asia_yeseul_oh / 카카오톡 : asiaoh ]

이제 강남에서 만날 수 있는 모던 한식주점 - 락희옥 서초교대역 ...
어느덧 강남 한복판까지 진출한 모던한 한식요리주점, 락희옥(Lakheeoak, 樂喜屋). 마포 본점과 을지로 , 광화문 모두 한번씩 가 ...
blog blog.naver.com/mercyblu/221701664516
머시블루   2019-11-08
생각하기에 따라 즐기기에 따라 얼마든지 행복해질 수 있는 우리는 똑같은 사람입니다 ...

콜키지프리 락희옥 4호점 서초교대역점
맛에 멋을 더한 술과 요리가 있는 곳 콜키지프리 락희옥 서초교대역점 맛에 멋을 더한 모던 한식 펍 락희옥이 마포, 을지로, 광화문에 ...
blog blog.naver.com/cozy95/221701808616
아포리아   2019-11-08
아포리아는 '길이 막히거나 통로가 없는 상태를 말합니다.'...누구나 여기에 이를 ...

교대 맛집 락희옥 樂喜屋에서 맛있는 보쌈을 먹었어요
교대역 은 르꼬르동블루 동기 소피아의 작업실이 있었던 곳이라서 더 반가운 동네인데... 락희옥 교대 점 2층의 룸 공간 수요미식회 보쌈 맛집 중 ...
blog blog.naver.com/petit07/221699191448
쁘띠맘   2019-11-05
슈크레쁘띠맘 여행을 꿈꾸는 홈베이커 Home Baker petitmom Le co ...

모임하기좋은 모던한식주점 / 교대역 락희옥
? 한식을 기본으로한 요리와 콜키지 프리로 유명한 한식주점 락희옥이 서초 교대역에 새롭게 오픈해서 방문한 락희옥 서초교대역점 마포본점, 을지로, ...
blog blog.naver.com/ngsyki/221697545707
시기   2019-11-04
인생은 잔치다!!

브랜디
락희옥 서초교대역점 에서 가져온 락희 브랜디 2016 https://yjoshjh.blog.me/221692111123 [서초동/교대역 맛집 ...
blog blog.naver.com/yjoshjh/221697012549
참이술   2019-11-03
맛있게 멋있게 살자구요 ~~ You are what you eat !! 百見不如一 ...

[교대역 맛집] 락희옥 - 와인 콜키지프리 모던 한식주점
락희옥 / 서초구 반포대로30길 63 (서초동 1572-11) 전화번호 02-582-5958 영업시간 11:00-23:00 휴무 없음 모던한식의 ...
blog blog.naver.com/sielle83/221687452778
문썬   2019-11-02
전형적인 아저씨 입맛을 가진 (구)을지로 (현)여의도 직장인의 먹방. * '미식가 ...

[ 교대역 맛집] 강남 진출한 한식 주점 락희옥 서초 교대역 점
전화:02-582-5958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동 1572-11 영업시간: 매일 11:00~23:00 락희옥 서초 교대역 점 친한 오라버니의 ...
blog blog.naver.com/nyatajr/221695324660
배가령   2019-11-01
SNS 홍보 마케팅 전문/ 송화강주 마케팅이사 / 르꼬르동블루 이태리요리&time ...

[ 교대역 맛집] 락희옥
바로 # 락희옥 입니다. 일단 가게 익스테리어는 정갈하면서도 약간 고급진? 느낌이 드네요 ㅎㅎ 과하지 않으면서 깔끔한 맛이 있는게 일단 외관은 ...
blog blog.naver.com/parkbyun0213/221694495403
법무법인LF 수원   2019-10-31
의사출신변호사 직업환경의학과 전문의 인하대학교 의학과 졸업 서울대학교 법학전문대학 ...

[서초동/교대역 맛집] 락희옥 서초교대역점 : 교대역 한식 주점
서초동 교대역 부근에 새로 오픈한 한식주점 락희옥 서초교대점 지난주에 오픈했다는군요 ? 다시 강남으로 진출했군요 ? 마포 본점, 을지로점, 광화 ...
blog blog.naver.com/yjoshjh/221692111123
참이술   2019-10-29
맛있게 멋있게 살자구요 ~~ You are what you eat !! 百見不如一 ...

락희옥 서초 교대역 점/정갈한 한식메뉴와 전통주, 와인콜키지 프 ...
락희옥 서초 교대역 점 정갈한 한식 메뉴들과 전통주 와인 콜키지프리 청담인한의원 안상원박사 # 락희옥 #서초 교대역 점 #한식 #전통주 #와인 ...
blog blog.naver.com/sukchui/221688161234
청담인 안상원박사   2019-10-25
서울 강남역 9번 출구 부띠크모나코 빌딩 3층 청담인한의원 입니다. 남성질환(조루 ...

[법원맛집78] 교대역 락희옥 에 가다!
혹시나 여러분들께서도 교대역에 오셨다가 보쌈이나 차돌박이가 생각나시면 락희옥에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제가 법원맛집으로 교대역 락희 ...
blog blog.naver.com/lgmlgm19/221688256953
이변의 변호이야기   2019-10-25
- 사법시험 합격 - 사법연수원 수료 - 대한변호사협회 형사전문변호사 등록 - 서 ...

교대역 락희옥 와인과 함께하는 모던한식
Exterior 교대역 9번 출구 안쪽 골목에 인접한 락희옥 서초교대점. 2층으로 된 일체된... 메인 급의 다른 요리들도 있겠지만 교대역 락희 ...
blog blog.naver.com/djkim74/221688074926
Ray   2019-10-25
Soli deo gloria~~ 개인기록 차원의 공간. 추천 사이트 아니니 이런 ...

교대역 맛집 다양한 한식!
교대역 9번 출구에서 걸어서 2분 이내에 도착할 수 있는 한식 전문 술집 락희옥이 강남에 교두보를 만들어서 재빨리 다녀왔습니다. 지난 ...
blog blog.naver.com/jsjung1999/221687435892
양배추   2019-10-24
blog since 2004~ 맛집과 여행을 좋아하는 꽃중년입니다. 하하

락희옥 서초교대역지점 오픈 했습니다.
그동안 강남지역에도 하나 지점을 내겠다고 고민했었고, 6개월 동안 강남의 상권을 뒤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 찾은 자리가 교대역 인근에 좋은 자 ...
blog blog.naver.com/nebula21/221685536949
유성운   2019-10-22
Single Malt Whisky Bible 저자 Spirits Selection ...

락희옥 서초점을 준비중입니다.
10월초 오픈을 목표로 # 락희옥 서초점을 준비중입니다. 많은 분들의 사랑과 지지 덕분에 4번째 지점을 열게 되었습니다. 교대역 9번출구 먹자골 ...
blog blog.naver.com/nebula21/221638746585
유성운   2019-09-04
Single Malt Whisky Bible 저자 Spirits Selection ...

 인기만점 맛집멋집
쉥카이
광주 서구
수백화
광주 서구
한우촌 상무본점
광주 서구
봉봉막창 상무점
광주 서구
김상궁
광주 광산구
대소양
광주 서구
도쿄스테이크
광주 서구
완도전복일번지
광주 서구
태화오리탕
광주 북구

 
ss 오토바이 지
65,000원
★무료배송★
커플시밀러 꽈
11,700원
남녀겸용 기본
7,200원
대웅 열풍기 히
65,000원
★무료배송★
이러나 홍삼(액
100,000원
★무료배송★
홈삼선물세트 -
170,000원
★무료배송★
노벨뷰 SD1000
19,900원
한빛강철판히터
162,000원
★무료배송★
루베크 입체난
45,000원
★무료배송★


© 엠마루, © emmaru.com.   2022 All RIGHTS RESERVED.
emmaru.com은 통신판매중개자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해당 제휴판매 상품에 대해서는 emmaru.com은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