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보기 | 내위치설정 | 장바구니 | 로그인    
맛집·멋집 :> 맛집·멋집 | 배달맛집 | 택배맛집

    HOME > 맛집·멋집
    HOME > 맛집·멋집
  바로가기
이름 구운스시앤롤 
구분 일반식당 > 일본식·참치·초밥 
전화 032-751-3727 
주소 인천 중구 영종진광장로 39 
※ 상기 정보는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으며 emmaru는 자료의 정확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인근    
      현 지도에서..
관련 글(리뷰/방문기)
영종도 초밥 구스 영종점 구읍뱃터맛집 인정!
오늘은 영종도로 쌩~ 집안에만 있다보니 바람쐬러 나갈때가 젤루 좋터라~ㅎㅎ 영종도하늘도시에 가면 구읍뱃터가 있는데 탁 트인 오션뷰가 예 ...
blog blog.naver.com/tkden0814/222027398837
누룽지   2020-07-11
요리를 사랑하는 주부입니다. 가족의 건강을 위햐여 오늘도 발로 뛰고 있답니다.

[구읍배터 - #구운스시앤롤 (#구스)] - #영종도
장마.... 비오는 날 생긴 약속~~~ ^.^ 신난다. #영종도 #구읍배터 #구운스시앤롤 #구스 에서 만나기로 했다. 저번에 #97도칼국수 (같 ...
blog blog.naver.com/aliceenisla/222017153826
강예씨   2020-06-30
영종도의 맛, 매력, 그리고 감성에 대하여 ^^

가성비최고 영종도 구읍뱃터맛집 구운스시앤롤!
? 구운스시앤롤 가격 착하고 맛있어요 영종도는 드라이브하기에도 좋고, 한적한 공원이 많아서 피크닉 하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 오늘, 날씨가 ...
blog blog.naver.com/shyc012/222007311779
선화공주   2020-06-21
20대 주부, 꼬마남매 육아중 ( ᐛ )و

영종도 초밥 :: 포장/배달 가능! 구운스시앤롤 영종하늘도시맛집
스시 & 롤 032.751.3727 호주의 유명 스시 전문점 ' 스시 트레인' 식의 구운스시 를 판매한다고 해서 기대하고 갔습니다. 저는 이날 ...
blog blog.naver.com/cozystory1/222007631537
광교 LEE지원   2020-06-21
기회를 찾아야 기회를 만든다. You create your opportunitie ...

구읍뱃터맛집 찾는다면 구운스시앤롤 오션로드 갬성 영종도 초밥
다시 봐도 넘나 맛있어 보여요~ 영종도 초밥 구운스시앤롤 구읍뱃터 맛집으로 단골각 나오나요~ 고치돈 아니고~ 치고고 치즈 고구마 고로케 이걸 처 ...
blog blog.naver.com/csk3331/222006638696
겸이맘파   2020-06-20
겸이로그 일상 스토리

영종하늘도시맛집 구운스시앤롤 에서 중산동 초밥 테이크아웃하기
바로 영종도 구읍뱃터 카페거리에 새로 생긴 영종하늘도시맛집 구운스시앤롤 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롤 종류를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영종하늘 ...
blog blog.naver.com/1121hn/222005283033
꽃뚱맘   2020-06-18
소통 후 서이추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Instagram @hyerim.heo

영종도 구읍뱃터맛집 구운스시앤롤 _ 해리단길 명물이 요기에 왔네 ...
안녕하세요 비하인드입니다~^^ 영종도 구읍뱃터에 종종 가면서 맛집이랑 카페가 생기는대로 들러보고 또 소개하고 있는데 이번에 또 새로운 하태하태 ...
blog blog.naver.com/nuna0604/222003733149
비하인드   2020-06-17
작가&출판기획자.맛집탐험가 여행을 하고 글을 씁니다 ^^ 책:여왕의연애,나무늘보처 ...

[ 구운스시앤롤 ] 부산 해리단길 맛집 해운대 초밥
유명 스시 트레인 매니저였던 대표님이 오픈한 업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맛은 완전 보장..!!! 회초밥이 아니고 구운 초밥이랑 캘리포니아 ...
blog blog.naver.com/tabomaircon/221962526730
따봉에어컨   2020-05-14
[부산 양산 김해] #부산에어컨설치 #에어컨이전설치 #에어컨청소 #에어컨수리 #에 ...

해운대 해리단길 맛집 구운스시앤롤 에서 초밥 포장 해오기
' 구운스시앤롤 '의 전체 메뉴판입니다 메인은 굽고 튀긴 스시 와 롤 종류이구요~ 저는 롤과 초밥을 모두 맛볼 수 있는 '구스 나홀로세트'로 픽 ...
blog blog.naver.com/mj911213/221955629829
밍쮸루   2020-05-10
[ 네이버 여행 인플루언서 ] * 광고 블로그 서이추 NO * (2개월 이상 댓글 ...

해운대 구운스시앤롤 : 해리단길 초밥 맛집
불향 가득 구운 해리단길 맛집, 구운스시앤롤 속이 좋지 않아서 계속 외식을 미뤄왔다. 특히 날 것은 위험할 것 같아서 당분간 패스-! 근데 먹지 ...
blog blog.naver.com/hr20000/221881280146
기메 메빵소   2020-03-31
내가 먹을 수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빵을 만들어요! 속 편한 가벼운 한 끼 기록? ...


대웅 열풍기 히
65,000원
★무료배송★
이러나 홍삼(액
100,000원
★무료배송★
홈삼선물세트 -
170,000원
★무료배송★
노벨뷰 SD1000
19,900원
한빛강철판히터
162,000원
★무료배송★
루베크 입체난
45,000원
★무료배송★
[해운대 해리단길 맛집 / 해운대 초밥] 구운스시앤롤 에서 포장 ...
해운대 해리단길 맛집 / 해운대 초밥 구운스시앤롤 안녕하세요 루미입니다. 오늘은 해리단길에 위치한 해운대 초밥 맛집인 구운스시앤롤 에 다녀왔어요 ...
blog blog.naver.com/kang3862/221814403640
루미   2020-02-18
블로그 내의 사진 도용 및 불펌 무단편집 금합니다. 광고문의 및 제품협찬은 쪽지나 ...

부산 해운대 맛집 :: 해운대 초밥 맛집 구운스시앤롤
ㅎㅎ 구운스시 & 롤 구스 ㅎㅎ 입구에 의자가 있던데 웨이팅하는 사람들은 위한 자리 인거같아요_ 기다리는동안 메뉴도 볼 수 있게 해둔거 너무 좋 ...
blog blog.naver.com/dannyelf/221801957339
정블리   2020-02-09
Hello :) 방문 감사합니다 ^^ 협찬 및 광고는 쪽지 주세요~

해운대 초밥 해리단길 맛집 구운스시앤롤 테이크아웃
해리단길 구운스시앤롤 은 일반 활어회초밥이 아닌 굽고, 튀긴 초밥들과 캘리포니아 롤 초밥들로 메뉴가 구성되어있어요. 그래서 사람에 따라 호불호가 ...
blog blog.naver.com/skdaks5042/221782071374
주야   2020-01-22
메일 : skdaks5042@naver.com

해운대 해리단길 초밥 맛집 구운스시앤롤
해운대 해리단길 초밥 맛집 :: 구운스시앤롤 구운스시앤롤 :: 부산 해운대구... 튀김이 들어있거나 캘리포니아 스타일의 롤 같은 초밥들이라서 음 ...
blog blog.naver.com/ssola143/221776676854
사진찍는 슨뉴맘   2020-01-18
글퍼가지마세요. A sip of happiness and a bite of gra ...

[해리단길맛집] 구운스시앤롤
해리단길 특별한 스시 구운스시앤롤 스시 가 먹고 싶지만 조금 특별한 스시 가 있다고해서 또 머나먼 해운대를 다녀왔어요 사실 해운대가 가깝기도 하 ...
blog blog.naver.com/rkgml262/221728303657
월월월   2019-12-05
블루 살구 땅콩 박하 사탕 홍차 5마리 강아지와 1마리 고냥이 2마리 집사의 그냥 ...

해운대 해리단길 맛집 해운대 스시 구운스시앤롤
구운스시앤롤 은 호주 시드니에서 유명 스시 트레인의 매니저였던 대표님이 오픈한 곳이에요! 일반적인 회 초밥이 아닌 굽고 튀긴 초밥들과 캘리포니아 ...
blog blog.naver.com/actuality_/221706918047
윤픽   2019-11-13
윤픽의 하루❤️ 문의는 actuality_@naver.com

 인기만점 맛집멋집
쉥카이
광주 서구
수백화
광주 서구
한우촌 상무본점
광주 서구
김상궁
광주 광산구
봉봉막창 상무점
광주 서구
대소양
광주 서구
도쿄스테이크
광주 서구
완도전복일번지
광주 서구
태화오리탕
광주 북구

 
노벨뷰 SD1000
19,900원
한빛강철판히터
162,000원
★무료배송★
루베크 입체난
45,000원
★무료배송★
ss 에스키모 남
37,200원
★무료배송★
ss 오토바이 지
65,000원
★무료배송★
커플시밀러 꽈
11,700원
남녀겸용 기본
7,200원
대웅 열풍기 히
65,000원
★무료배송★
이러나 홍삼(액
100,000원
★무료배송★


© 엠마루, © emmaru.com.   2022 All RIGHTS RESERVED.
emmaru.com은 통신판매중개자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해당 제휴판매 상품에 대해서는 emmaru.com은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