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보기 | 내위치설정 | 장바구니 | 로그인    
맛집·멋집 :> 맛집·멋집 | 배달맛집 | 택배맛집

    HOME > 맛집·멋집
    HOME > 맛집·멋집
  바로가기
이름 국밥집 
구분 일반식당 > 국밥·해장국·육개장 
전화 051-628-1403 
주소 부산 남구 동명로145번길 14 

※ 상기 정보는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으며 emmaru는 자료의 정확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인근    
      현 지도에서..
관련 글(리뷰/방문기)
부산 남구 국밥 맛집 '국밥집' 4천원
부산 남구 국밥 맛집 '국밥집' 4천원 예남매 일상 부산 여행 중에 있습니다. 6월 날씨 딱 좋습니다. 오륙도가 한 눈에 들어오 ...
blog blog.naver.com/eunpiri715/222402616453
예남매 일상   2021-06-18
예술하는 남매와 힙한 곳 어디든! 취재 & 협업 메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eun ...

부산 용호동 국밥집 / 못지않은 4천 원 돼지국밥
설명해두었네요 부산 식 돼지 국밥 은 고기와 함께 삶기에 수육백반을 많이 팔아야 되는 것으로 아는데요, 어느 부위가 들어가는지? 섞어따로 주문하 ...
blog blog.naver.com/bbinemo/222379576650
뚬벙   2021-06-01
남은 시간은 많지만, 내게 남아 있는 시간은.... 이것저것 다 경험하고 픈 평균 ...

[부산 용호동 맛집] 용호 3동의 국밥집(삼동 국밥)
? ? ? [부산 용호동 맛집] 용호 3동의 국밥집(삼동 국밥) 블로그를 하면서 많은 오류를 범하지만 특히 맛집 소개할 때 두드러진다. 음식을 ...
blog blog.naver.com/sunyen97/222353244287
바다보며한잔   2021-05-17
You'll never walk alone......

합천 국밥집 부산 용호동 돼지 국밥 맛집
합천 국밥집 부산 용호동 주변모습 합천 국밥집 부산 용호동 돼지 국밥 맛집 합천 국밥집 부산 용호동 안녕하세요~♡ 부산 여행 차 왔다가 용호동 ...
blog blog.naver.com/jsgo76/222318738458
고대박   2021-04-22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되세요~~^^ 저는 맛집, 여행, 음악, 미술(그림), 운동 ...

713번째 국밥 - 부산 - 남구 용호동 - 삼동국밥 (국밥집)
요약 - 부산에서 가장 싼 돼지국밥/ 점수 - ★★★★☆/ 가격 - 4,000원/ ? ? 고기 - 약간 많음/ 밥 - 약간 많음/ 영업시간 07 ...
blog blog.naver.com/wyekdl/222290843527
몰래쿠파   2021-03-29
대구 돼지국밥 다 먹었으니 다른 지역으로! (토일은 국밥 쉽니다ㅠ) 유튜브도 있어 ...

부산 남구 용호동 맛집 가성비 비교불가 삼동국밥
안녕하세요!! 주인장입니다!! 부산하면 돼지국밥이죠? 무려 30년 이상의 역사와 누구도 따라잡지 못한다는 가성비로 SNS를 통해 빠르게 입소문을 ...
blog blog.naver.com/semo1031/222280581856
작은아리   2021-03-24
누군가에겐 별거 있는 :) 작은아리의 소통공간★ 평범하지만 꾸준한 업데이트가 목표 ...

부산 현지인 아침식당 용호동 국밥집 4천원 돼지국밥맛집
? ? ? ? ? 평소에도 아침 일찍 움직이는 걸 선호하는데 시국이 시국인지라 요즘은 더 이른 시간에 집을 나서게 되는 것 같아요. 이 날도 ...
blog blog.naver.com/boraborasome/222277416885
비비모도리   2021-03-17
비비모도리의 여행♥ 협찬 문의는 메일 또는 쪽지boraborasome ...

부산 돼지국밥 현지인들만 가는 가성비 국밥집 (삼동국밥)[호쉐린 ...
본 포스팅은 내 돈 주고 내가 사 먹고 남기는 후기입니다. 국밥집 (삼동 국밥) ? 부산 남구 동명로145번길 14 돼지국밥 - 4,000원 ...
blog blog.naver.com/ho3032/222242614088
Hochelin Guide   2021-02-14
깨끗하고 투명한 전국 먹거리 가이드

[ 부산 오빠] 부산 용호동 30년 된, 단돈 4,000원 국밥 ...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호동 에 위치한 국밥집 을 들고 왔어요!! 오래된 작은 건물에... 원래 이름은 국밥집 이지만 용호 3동에 위치하고 있어 ...
blog blog.naver.com/ky10204/222195733185
부산오빠   2021-01-04
캠핑과 맛집을 사랑하는 INFP 부산남자?

부산 돼지국밥 미친 갓성비의 용호동 국밥집 삼동국밥
용호동 국밥집 #돼지국밥 #부산돼지국밥 오래된 작은 건물에 자리 잡은 용호동 어르신들의 국밥집. 예전 주소가 용호3동이라 삼동국밥이라 불리는 ...
blog blog.naver.com/drinkingmc/222178865300
드링킹머신   2020-12-19
맛있는 여행


ss 오토바이 지
65,000원
★무료배송★
커플시밀러 꽈
11,700원
남녀겸용 기본
7,200원
대웅 열풍기 히
65,000원
★무료배송★
이러나 홍삼(액
100,000원
★무료배송★
홈삼선물세트 -
170,000원
★무료배송★
부산 용호동 단돈 4,000원 국밥집 실화입니까?
눈에 띄지 않는 국밥집 상호도 그냥 " 국밥집 " 부산 시 남구 용호동 372-47 051-628-1403 국밥집 ... 반값입니다 국밥 한그릇 ...
blog blog.naver.com/dhksjsj/222174266439
짱스   2020-12-15
초보 뚜벅이의 도보여행&맛집 투어

용호동 맛집: 부산 의 숨은 찐 국밥 맛집 < 국밥집 >
깔끔한 돼지 국밥 국밥집 부산 하면 돼지 국밥 ! 유명한곳은 많지만, 난 여기가 진정한 찐.... 주소 부산 남구 동명로145번길 14 지번: ...
blog blog.naver.com/mang199632/222110640738
윰니   2020-10-08
♤맛집,카페,리뷰,일상/ 답글은 늦어도 답방은 꼭 갑니다 ❣ 서이추 환영합니당 ღ''ᴗ'' ...

부산 용호동 맛집 값싸고 맛있는 국밥집 이~ 다락 국밥
오는 부산용호동 돼지 국밥 맛집 인것 같네요 들러도 후회없을듯 ~~~~ 돼지 국밥 냄새 싫어하시는분은 패스하세요~ 여기는 돼지 국밥집 이라는 향 ...
blog blog.naver.com/81xowlths/222021674490
쥬니맘앤파파   2020-07-05
육아,여행,살림,음식,IT,리뷰 등 여러가지 구경할 수 있는 블로그예요. 반갑습니 ...

부산 용호동 맛집 합천 국밥집 맑은 국물 맛있는 국밥집
부산 용호동 맛집 합천 국밥집 부산 여행 추천으로 다녀온 국밥집 :) 부산 의 대표음식 가운데 하나인 돼지 국밥 부산 의 명물~ 부산 역 근처 ...
blog blog.naver.com/lsj74100/221946379729
마음과시선   2020-05-05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 부산 용호동 맛집] 절반 가격, 3동 국밥집
어떤 국밥 이어서 저런 가격일까 생각했다. 한번 둘러보자. 용호동 의 "3동 국밥집 "이다. 용호동 부산 은행 뒤편 골목에 있다. 간판은 " 국 ...
blog blog.naver.com/sunyen97/221696835712
바다보며한잔   2019-11-05
You'll never walk alone......

[ 부산 /남구] 용호동 최고의 국밥집 '합천 국밥집 '
오늘 국밥 도 완식.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과 맛있는 수육, 순대가 먹고 싶다면 용호동 '합천 국밥집 ' 초 강추한다. 부산 여행와서 타지인들 S ...
blog blog.naver.com/cks1688/221549290759
starseeker   2019-05-29
맛집. 취미. 나의 이야기.

 인기만점 맛집멋집
서동한우 강남점
서울 서초구
에이와이라운지
서울 강남구
판도라
서울 강남구
더플라잉팬레드
서울 서초구
청사이모
서울 강남구
샤브쌈주머니
서울 강남구
모퉁이집
서울 강남구
둥굴관
서울 강남구
두끼떡볶이
서울 강남구

 
대웅 열풍기 히
65,000원
★무료배송★
이러나 홍삼(액
100,000원
★무료배송★
홈삼선물세트 -
170,000원
★무료배송★
노벨뷰 SD1000
19,900원
한빛강철판히터
162,000원
★무료배송★
루베크 입체난
45,000원
★무료배송★
ss 에스키모 남
37,200원
★무료배송★
ss 오토바이 지
65,000원
★무료배송★
커플시밀러 꽈
11,700원


© 엠마루, © emmaru.com.   2022 All RIGHTS RESERVED.
emmaru.com은 통신판매중개자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해당 제휴판매 상품에 대해서는 emmaru.com은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