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보기 | 내위치설정 | 장바구니 | 로그인    
맛집·멋집 :> 맛집·멋집 | 배달맛집 | 택배맛집

    HOME > 맛집·멋집
    HOME > 맛집·멋집
  바로가기
이름 캘리포니아피자키친 김포공항롯데몰점 
구분 카페·레스토랑 > 레스토랑 
전화 02-6116-5835 
주소 서울 강서구 하늘길 38 
※ 상기 정보는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으며 emmaru는 자료의 정확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인근    
      현 지도에서..
관련 글(리뷰/방문기)
김포공항나들이_2021/11/25 김포공항롯데몰 피자맛집 "캘리 ...
김포공항롯데몰 피자맛집 "캘리포니아 피자키친" ( 2021/11/25 ) #김포공항 #롯데몰 #캘리포니아피자키친 #김포공항맛집 ...
blog blog.naver.com/huynhwa2/222672275426
랄라리뽕   2022-03-14
여행이 일상이 되고싶은 여행 및 일상기록의 블로거 입니다 :)

[ 김포공항 롯데몰 맛집] 내돈내산 화덕 피자 빠네 맛집 :: ...
롯데몰 김포공항 점 MF층 영업시간 : 10:30-21:00 번호 : 02-6116-5835 캘리포니아피자키친 은 피자 와 파스타를 파는 전형적 ...
blog blog.naver.com/kim94lim/222640087043
리미 Limii   2022-02-06
‡Carpe diem 소소한 하루일기 #fook#cafe#dessert#cooki ...

[ 김포공항 맛집]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 이것이 미국의 맛. ...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김포공항 피자 맛집 점심 먹을 곳이 마땅치 않아서 돌아다니다가 들어간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 찾아보니깐 미국에서 들어 ...
blog blog.naver.com/rangseeldh/222630058669
렝쓰   2022-01-24
입 까다로운 개발자 렝쓰의 일상

[내돈후기] 김포공항 맛집, 캘리포니아피자키친 김포공항 롯데몰점
<캘리포니아피자키친 김포공항 롯데몰점> 주소: 서울 강서구 하늘길 38 롯데몰 김포공항점 MF층 전화: 02-6116-5835 주차: 롯데몰 지 ...
blog blog.naver.com/police0417/222629067779
  2022-01-23
5세 아들과 함께 하는 일상기록^^ / 행복한 아이로 키우기:-) / 책육아 / ...

[김포공항ㆍ강서맛집]캘리포니아피자키친 김포공항롯데몰점 후기
김포공항 롯데몰점 캘리포니아피자키친 매장에 다녀온 후기를 올려보려고 해요~ 일단 주차장은 마트주차장인 만큼 충분히 넓지만 가능한 먼저 위치를 확 ...
blog blog.naver.com/iwer04/222626194895
꽁수기   2022-01-19
초등 4학년인 아들 키우면서 알콩달콩 일상을 기록중입니다~^^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할인 & 메뉴, 비건 피자 컬리라이스볼 후 ...
주말에 김포롯데호텔에 호캉스를 다녀왔는데, 토요일 저녁으로 고른 레스토랑은 바로!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치킨 아님ㅋㅋㅋㅋ) 일명 CPK는 예전 ...
blog blog.naver.com/yeunsu0918/222624193172
연슈   2022-01-17
AM 05:00 하루를 시작하는 10년차 개발자 5살 딸 워킹맘? 어제보다 더 나 ...

김포공항 롯데몰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다녀왔어요.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김포공항 롯데몰점 mf층 영업시간 _ 10:30 - 22:00 라스트오더 21:00 실시간 네이버예약 가능 김포공항 롯데몰 ...
blog blog.naver.com/sksv000/222588622296
Hyuny쥬   2021-12-07
뭘해도되는 현생? '쉽고 예쁘게 만들어서 맛있게 먹자' 주의

김포공항 롯데몰 맛집 -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힘들구먼요 ...) 영업시간 & 영업일 : 매일 10시 30분 - 22시 전화 : 02 - 6116 - 5835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김포공항 ...
blog blog.naver.com/gpfl1211/222569099103
하루   2021-11-15
무소식이 희소식. 굳이 궁금해하지 말기.

김포공항 롯데몰 '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 - 색다른 음식들이 ...
오늘은 얼마 전에 남친이랑 다녀온 김포공항 롯데몰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후기. 생긴지 꽤 됐던 것 같은데.. 아직도 건재하다면 그래도 수요가 있 ...
blog blog.naver.com/bbbz104/222555639803
콩알댁   2021-11-01
콩알댁의 달달한 신혼일상

김포공항 롯데몰 식당 캘리포니아피자키친, 지파시 젤라또까지!
백수라서 잘 돌아다니는 함키가 또 김포를! (저는 2차 백신까지 접종완료.ㅎ) 이번엔 김포공항 롯데몰입니다 : ) 롯데몰 김포공항점 ...
blog blog.naver.com/gren3/222553765415
함키   2021-10-31
거침없이 함키 : ) 소소한 생각 그리고 일상! 이것저것 생각이 많으니 생각을 이 ...


ss 오토바이 지
65,000원
★무료배송★
커플시밀러 꽈
11,700원
남녀겸용 기본
7,200원
대웅 열풍기 히
65,000원
★무료배송★
이러나 홍삼(액
100,000원
★무료배송★
홈삼선물세트 -
170,000원
★무료배송★
김포공항 맛집 캘리포니아피자키친 에서 피맥하고 왔지요
왔어요 ㅎㅎ♀? 간단히 맥주 한 잔하기 좋은 김포공항 맛집 피맥에 맥주세트까지 아주 만족스러웠던 곳 캘리포니아피자키친 김포공항 롯데몰점 MF층 ...
blog blog.naver.com/siwu2014/222536145281
미현   2021-10-13
일상과 여행, 맛집을 기록하는 미현입니다 :) 기록보관함 : 일상 맛집 여행 리뷰

김포공항 롯데몰 맛집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트러플향 가득한 와일 ...
▶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메뉴판 김포공항 롯데몰 맛집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은 오픈 시간부터 오후 5시까지 나만의 런치세트 진행이 되고 있으며 ...
blog blog.naver.com/ghska2324/222518872353
쌈박   2021-09-28
지금까지 인터넷을 통해 타인의 의견을 검색하고 보고 듣고했다면, 이제는 조금씩 일 ...

김포공항 롯데몰 맛집 : 캘리포니아 키친 / 리조또& 피자 맛집 ...
주차 캘리포니아피자키친 김포공항 롯데몰점 영업시간 10:30 ~ 21:00 주차 가능 캘리포니아피자키친 은 김포공항 롯데몰 MF층에 위치해 있음 ...
blog blog.naver.com/sweetll7/222447260509
영이   2021-07-28
▶ 여행다니며 맛보고 즐기는 ~~~ ▷ 서이추 환영 (이웃추가시 댓글없는 추가 사 ...

[서울 강서구 방화동, 롯데몰 김포공항 ]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
김포 몰에 먹을 곳 없다고 생각했는데 한 번씩 들리기에 좋은 것 같다 :) 맛있는 모임 이야기 끝!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 california ...
blog blog.naver.com/mingmon/222414190861
  2021-06-29
사부작사부작- 작은 내 이야기들 :)

[엄선리뷰] 캘리포니아 피자키친 , 포테이토 허머스 볼_ 김포공 ...
캘리포니아 피자 치킨 김포공항 롯데몰점 매일 10:30 - 22:00 (주문 마감 21:00) 단체석, 포장... 엄선시식# 캘리포니아피자키친 ...
blog blog.naver.com/rosejy4/222377636108
진영   2021-05-31
식품영양학과 학생/서포터즈 꿈나무/일상 블로거/일본어 초보/여돌처돌이

김포공항 맛집 - 캘리포니아피자키친 김포공항 롯데몰점(@데이트팝 ...
안녕하세요~ 뚜룹이네에요 ㅎㅎ 오늘은 주말에 글렛씨랑 갔었던 김포공항에 있는 피자집인 캘리포니아피자키친 김포공항점 포스팅입니다! 캘리포니아 피자 ...
blog blog.naver.com/parkjm0307/222285325721
뚜룹   2021-03-23
20대 신혼부부 신나는 먹방‍

 인기만점 맛집멋집
청담갈비면옥
인천 연수구
영월애곤드레
인천 남동구
거궁 송도점
인천 연수구
삿뽀로 구월점
인천 남동구
백합칼국수
인천 남동구
쿠우쿠우 구월점
인천 남동구
거궁 부평점
인천 부평구
모래내싱싱회종합
인천 남동구
팔진향
인천 연수구

 
ss 에스키모 남
37,200원
★무료배송★
ss 오토바이 지
65,000원
★무료배송★
커플시밀러 꽈
11,700원
남녀겸용 기본
7,200원
대웅 열풍기 히
65,000원
★무료배송★
이러나 홍삼(액
100,000원
★무료배송★
홈삼선물세트 -
170,000원
★무료배송★
노벨뷰 SD1000
19,900원
한빛강철판히터
162,000원
★무료배송★


© 엠마루, © emmaru.com.   2022 All RIGHTS RESERVED.
emmaru.com은 통신판매중개자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해당 제휴판매 상품에 대해서는 emmaru.com은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