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보기 | 내위치설정 | 장바구니 | 로그인    
맛집·멋집 :> 맛집·멋집 | 배달맛집 | 택배맛집

    HOME > 맛집·멋집 > 맛집·멋집
  바로가기
이름 레타스샤브샤브 강남점 
구분 일반식당 > 샤브샤브 
전화 02-595-4952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7길 3 아라타워 2층 
※ 상기 정보는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으며 emmaru는 자료의 정확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인근    
      현 지도에서..
관련 글(리뷰/방문기)
강남역 샤브샤브, 강남역 뷔페 < 레타스 강남점 > (feat. ...
뷔페 < 레타스 강남점 > 도착. <레타스>는 2014년 11월 올리브tv 김성은과 박수진이 진행하는 <테이스터로드>에 소개된 적이 있습니다. ...
blog blog.naver.com/miniegg/221418538334
리지봉   2018-12-13
자기소개를 입력하세요.

강남역 샤브샤브 레타스 강남점 완전 취저 :: 혼자 샤브샤브 가 ...
* 해당 포스팅은 제 돈 주고 사먹은 광고 / 협찬이 아닌 포스팅입니다 . 안녕하세요 위대한 다해 포스팅 입니다 . 요즘 강남에 살다시피하니 맨 ...
blog blog.naver.com/chloe_39/221410797432
다해   2018-12-02
여행/뷰티/어학/회사 다해가다하는블로그 (๑•̀ㅅ•́)و ✧펫샵/펫분양/동물상업카페 ...

강남역 샤브샤브/강남역 모임장소 - 레타스 강남점 추천!!! 맛 ...
강남역 9번 출구 바로 앞에 있는 아라타워 건물 2층에 아주 크게 보이는 강남역 샤브샤브 집 레타스 강남점 나 에스컬레이터 지나가면서 봤었는데 ...
blog blog.naver.com/jstar4242/221393934161
궁금한가요   2018-11-08
쉬어요

레타스 강남점 , 강남역 샤브샤브, 최상급 와규 샤브샤브를 무한 ...
강남역 메가박스가 있는 아라 빌딩에 위치한 레타스 강남점 . 무한리필 와규 샤부샤부 뷔페로 맛과 양과 분위기를 다 잡았습니다. 일본식 샤브샤브의 ...
blog blog.naver.com/wtiger5v/221376968266
중년아빠 백호   2018-10-13
요리&맛집,&푸드 리뷰로 풀어가는 살아있는 푸드 스토리. 블로그 성 ...

강남역 샤브샤브 레타스 강남점 :) 퀄리티 좋은 강남역 뷔페
강남역 샤브샤브 레타스 강남점 :) 퀄리티 좋아요 강남역 뷔페 찾으시는 분들 여기 레타스 강남점 퀄리티가 괜찮아서 추천드려요 강남역 바로 옆 출 ...
blog blog.naver.com/sailor3/221333116180
술취한백곰   2018-08-05
지금은 한국입니다. 서로이웃은 지인분들과 맺고 있습니다.

서울 강남역 샤브샤브 뷔페 레타스 강남점
강남역 샤브 샤브 뷔페 레타스 강남점 in Seoul, Korea 강남역 샤브샤브 뷔페 레타스 강남점 ... 샤브샤브 강남점> 레타스 샤브샤브 ...
blog blog.naver.com/jasminedream/221331643026
정윤   2018-08-03
Life is the greatest journey you will ever be ...

[강남역 뷔페] 샤브샤브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 레타스 ...
[강남역 뷔페] 샤브샤브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 레타스 강남점 " 안녕하세요.... 레타스샤브샤브 강남점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
blog blog.naver.com/jagger0723/221316556698
천국나그네   2018-07-10
여행중독자 &lt;천국나그네&gt; 1. 백문불여일행/하면 는다 2 ...

무한리필로 즐기는 1인 샤브샤브! 강남역 샤브샤브뷔페 레타스 강 ...
뷔페 레타스 특히 런치코스는 지금 행사중이라 9900원부터라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레타스 강남점 가격과 메뉴! 고기 종류에 따라서 가 ...
blog blog.naver.com/bang_0215/221297616292
빵지   2018-06-12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강남역 뷔페 와규 샤브샤브를 무한리필로! 레타스 강남점
강남역 샤브샤브 / 강남역 뷔페 레타스 강남점 샤브샤브를 너무너무 좋아하는 우리커플!...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는것도 레타스의 매력이였어요! ...
blog blog.naver.com/mukuro661/221295343084
강우현   2018-06-09
블로그 이전했습니다. http://blog.naver.com/ihwh0809

강남역 샤브샤브# 강남역 모임장소로 좋은 레타스 강남점
레타스 강남점 에서 이렇게 1인 샤브샤브를 뷔페로 즐길 수 있어서 넘 배부르고 맛있고 행복했다 ㅎㅎ 레타스가 홍대점도 있다는데 다음에 가족모임이 ...
blog blog.naver.com/misspp78/221293909273
미스   2018-06-07
내가 만들어 가는거야


한빛강철판히터
162,000원
★무료배송★
루베크 입체난
45,000원
★무료배송★
ss 에스키모 남
37,200원
★무료배송★
ss 오토바이 지
65,000원
★무료배송★
커플시밀러 꽈
11,700원
남녀겸용 기본
7,200원
[강남역 샤브샤브 뷔페 / 강남역 모임장소 / 일본식 1인 샤브 ...
무제한샤브샤브 #무한리필샤브샤브 #강남무한리필 #와규샤브샤브 #일본식샤브샤브 #레타스 #레타스강남 #강남레타스 # 레타스강남점 #레타스샤브샤브 ...
blog blog.naver.com/fmfaith/221291480886
헬씨   2018-06-04
리뷰 문의는 메일로 부탁드립니다. fmfaith@naver.com

강남역 샤브샤브, 레타스 강남점 에서 즐긴 와규무한리필 코스
강남역 샤브샤브, 레타스 강남점 에서 즐긴 와규무한리필 코스 샤브샤브를 좋아하는... 무한리필 샤브샤브는 고기 질이 좋지 않다고 하는데 레타스는 ...
blog blog.naver.com/sahma/221234690474
밀리아이   2018-03-22
우리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사랑을 선택 할 수 있다. 미소, 악수, 격려의 말, ...

강남역 샤브샤브 와규 무한리필 뷔페 : 레타스 강남점
강남역 샤브샤브 와규 무한리필 뷔페 : 레타스 강남점 에서 맛난 소고기 돼지고기 샤브... 레스타 강남점이었는데요! 이곳은 특별하게 일본 전통식 ...
blog blog.naver.com/dbnote/221191980905
뚜벅이   2018-01-24
음식, 사진, 여행을 즐기는 뚜벅이의 뚜벅노트.

강남역 샤브샤브 뷔페 레타스 강남점 점심먹고 왔어요
전문점 <레타스>에요! 테이스티로드에 나왔던 맛집인데 홍대점 말고 강남점이 있는줄은 몰랐네요 ㅎㅎ유명한 강남역 맛집인데 이제야 방문했답니다 ㅎㅎ ...
blog blog.naver.com/mina9488/221177017174
앨리스   2018-01-03
영화, 공연, 책, 음식을 사랑하는 평범한 사람입니다. 천천히 함께 즐겨주세요 & ...

강남 연말모임장소 레타스 무한리필 샤브샤브
강남 연말모임장소 레타스 추천해요! 2주전 가족모임으로 다녀온 강남역 레타스. 어제도 또 다녀옴;;; 예전에 21대 테로콕에도 선정 ...
blog blog.naver.com/visavis86/221155671634
아코   2017-12-05
"아코의 초딩블로그" 검색! 뷰티, 쇼핑. 맛집. 여행이 인생의 ...

강남역 회식장소 고민하지 말고 레타스!
추워진 날씨 간만에 회식이 잡혔네요~~ 겨울이 되기전 직원끼리라도 똘똘 뭉치자는 패기!! ㅎㅎ 강남역 회식장소 어디로 갈까 고민하던 중 이번에 ...
blog blog.naver.com/scxa654a/220841924918
기붕   2016-10-21
매일 매일... 기분좋은일만 ^_^

강남역 맛집 샤브샤브가 맛있는 레타스에서 식사하세요^^
찬바람부는 요즘같은 날씨엔 샤브샤브가 제격이죠~ 친구랑 강남공기 마시러 갔다가 강남역 맛집 레타스에서 샤브샤브 먹고왔어요^^ 사진이 흔들려 ...
blog blog.naver.com/redholiclife/220829976956
아이짱   2016-10-07
언제나 봄!!

정말 배부르게 잘 먹고 왔습니다. [강남 샤브샤브] [강남역 샤 ...
여름철에는 더위에 땀에 시달리기에, 먹는거라도 더 잘 챙겨먹어야 할 것 같다는 느낌이 들어요. 그래서 그런지 고기를 먹으러 가거나, 뷔페를 가는 ...
blog blog.naver.com/kasemalu83/220797211641
리체안한의원 정원장   2016-08-26
리체안한의원 정상욱원장입니다. 당산역에서 리체안한의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 ...

강남역 맛집 샤브샤브 무한리필 레타스
강남역 맛집 샤브샤브 무한리필 레타스 안녕하세요 블로거 차차입니당강남쪽에 샤브샤브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더라구여!!!오늘은 ...
blog blog.naver.com/chachasss/220754633006
chacha   2016-07-05
http://blog.naver.com/chacha531 블로그 이사했어요!!

강남역맛집:: 테이스티로드 무한리필샤브샤브~레타스!!♥
강남역맛집:: 테이스티로드 무한리필샤브샤브~레타스!!♥ 안녕하세요 ㅎㅎ 멍유입니다~! 여러분들은 혹시 강 ...
blog blog.naver.com/zzzk211/220508676625
멍유   2015-10-14
:: 멍유 Vlog :: 먹고, 놀고, 공유하고

강남역 맛집 테이스티로드에 나온 샤브샤브
주말에 날씨가 정말 따뜻했는데요~ 집에만 있기에는 너무 아까운 날씨더라구요 +_+ 친구들과 함께 강남역에서 즐거운 일상을 보내다가 배가 고파 ...
blog blog.naver.com/test11/220368146232
조교수   2015-05-23
돈이 되는 부동산 한 시간 투자로 연봉 벌기 오피스텔 / 상가 지식산업센터 생활형 ...

 인기만점 맛집멋집
서동한우 강남점
서울 서초구
에이와이라운지
서울 강남구
판도라
서울 강남구
더플라잉팬레드
서울 서초구
청사이모
서울 강남구
샤브쌈주머니
서울 강남구
모퉁이집
서울 강남구
두끼떡볶이
서울 강남구
둥굴관
서울 강남구

 
대웅 열풍기 히
65,000원
★무료배송★
이러나 홍삼(액
100,000원
★무료배송★
홈삼선물세트 -
170,000원
★무료배송★
노벨뷰 SD1000
19,900원
한빛강철판히터
162,000원
★무료배송★
루베크 입체난
45,000원
★무료배송★
ss 에스키모 남
37,200원
★무료배송★
ss 오토바이 지
65,000원
★무료배송★
커플시밀러 꽈
11,700원


© 엠마루, © emmaru.com.   2021 All RIGHTS RESERVED.
emmaru.com은 통신판매중개자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해당 제휴판매 상품에 대해서는 emmaru.com은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