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보기 | 내위치설정 | 장바구니 | 로그인    
맛집·멋집 :> 맛집·멋집 | 배달맛집 | 택배맛집

    HOME > 맛집·멋집 > 맛집·멋집
  바로가기
이름 더플라잉팬레드 (The Flying Pan Red) 
구분 카페·레스토랑 > 레스토랑 
전화 02-590-2488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411 지티타워 지하1층 
※ 상기 정보는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으며 emmaru는 자료의 정확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인근    
      현 지도에서..
postman6666.blog.me/220425098207
postman6666.blog.me/220425098207
관련 글(리뷰/방문기)
강남역 브런치 맛집 / 더플라잉팬레드 The Flying Pan ...
간 강남역 더플라잉팬레드 ?? 3년전까지는 계속 서초동에서 살아서 더플라잉팬레드 정말 자주 갔었는데 이번에 정말 오랜만에 가게 되었어요. 맛있어 ...
blog blog.naver.com/eattravelwrite/222353830351
줄라이   2021-05-18
같이의 가치를 담은 공간

[강남역 브런치] 더플라잉팬레드 : 여유롭게 테라스에서 브런치 ...
#강남역브런치맛집 #더플라잉팬레드 여유로운 주말 오후, 먹방 메이트 주름이와 강남역에 위치한 더플라잉팬레드 브런치 카페 에 다녀왔습니다. ...
blog blog.naver.com/ljj150515/222348276635
제제   2021-05-12
발레 선생님의 소소한 일상/먹부림 ‍

강남역 브런치 맛집, 더 플라잉팬레드
#블챌 #오늘일기 # 강남역 맛집 # 강남역 브런치 # 강남 브런치 #브런치맛집 #서초동브런치 #역삼동브런치 # 강남역 9번출구 # 강남역 브런 ...
blog blog.naver.com/pp90091/222334726678
PP   2021-05-03
좋아하는거전부 올려요,,, ʚ♡ɞ ✨한섬 / 맛집 / 카페 / 데이트 / 일상

강남역 테라스가 있는 브런치 카페 분위기 맛집 :: 더플라잉팬레 ...
오늘도 #청첩장모임 오늘날씨는 어제에 비해 너무나 청량감 넘치고 맑은것 굿굿 ?? 오늘은 5월 2일, 미세먼지도 너무좋아서 가시거리가 엄청 ...
blog blog.naver.com/rightdoit/222334071036
세레니   2021-05-02
인생은 하나 나는 여럿 :) ❤️ 회사 밖에서의 또 하나의 ''나'' 즐기기❤️ 여행전공, 여행 ...

강남역 브런치 맛집 더플라잉팬레드
더플라잉팬레드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411 지티타워 지하1층 안녕하세요 잭입니다 ^^ 오늘은 강남역 브런치 맛집 더플라잉팬레드 올려 ...
blog blog.naver.com/skswor/222298466167
JACK or LUCY   2021-04-05
JACK과 LUCY의 맛집 여행기입니다

분위기 좋은 강남역 브런치_ 더플라잉팬레드
깨끗이?잘먹었습니다 :) ㅋㅋㅋ 반차쓰고 이렇게 소소한 여유를 갖으니 햄벅 ♡♡ # 강남역 브런치맛집 # 강남역 브런치 # 더플라잉팬레드 #강넘 ...
blog blog.naver.com/gksapdlfdk/222298622929
말숭이   2021-04-04
저녁요리/맛집/여행 말띠와 원숭이띠의 행복한 밥상

강남역 브런치 맛집 " 더플라잉팬레드 "
더플라잉 레드 의 치명적 단점은 비싸다는 것.. 메인2, 음료2에 4만 7천원ㅠㅠ 아이고 내 월급 기상해서 "브런치 먹고 싶다~~" 하니까 정쁘 ...
blog blog.naver.com/laj7364/222290348885
핑방   2021-03-28
먹고, 공부하고, 운동하고, 사랑하고❤

강남역 브런치 맛집 더플라잉팬레드 완전취향저격
있음 # 강남역 맛집 # 강남역 브런치맛집 # 강남역 데이트 # 더플라잉팬레드 # 더플라잉 펜 레드 ... 강남역 지티타워 # 강남역 GT타워 ...
blog blog.naver.com/01692338140/222288028032
어리   2021-03-26
공연.음악.영화 음식.맛집

강남역 맛집) 뉴욕갬성이 느껴지는 브런치, 더플라잉팬 레드
더플라잉팬 레드 위치; 강남역 9번출구 GT타워 영업시간 ; 평일 10시30분~22시 토 10시~22시 일 10시~21시 강남GT타워 지하에 ...
blog blog.naver.com/ssuni86/222207894489
해맞이꽃   2021-01-15
맛집,여행,요리,투자 에 관심 많은 새댁입니다.♥ 플렉스와 파이어족의 ...

강남역 브런치 더플라잉팬레드 베이컨프렌치토스트
안녕하세요. 동지부부입니다. 사회적 거리 두기 2단계 전에 친구 만나러 강남역에 갔다가 브런치 먹으러 간 #더플라잉팬레드 입니다. 조금 더 시원 ...
blog blog.naver.com/dudwl0422/222177022454
동지부부랑 쑤자매   2020-12-17
동지가족 하노이일상


루베크 입체난
45,000원
★무료배송★
ss 에스키모 남
37,200원
★무료배송★
ss 오토바이 지
65,000원
★무료배송★
커플시밀러 꽈
11,700원
남녀겸용 기본
7,200원
대웅 열풍기 히
65,000원
★무료배송★
[ 강남역 카페] 강남역 테라스카페 브런치, 더플라잉팬레드
바로 # 더플라잉팬레드 강남역 9번출구 근처에 있는 #브런치식당 이다. 이 위치야 말로 정말... 오히려 더 프라이빗한 느낌 가격은 여느 #브런 ...
blog blog.naver.com/ommmmma/222099356593
최리링   2020-09-25
34 아줌마 / 이웃신청만 받아요 :)

강남역 파스타맛집 _ 강남역 브런치 : 더플라잉팬레드
강남역 파스타맛집 : 강남역 브런치 더플라잉팬레드 [GT타워] 코로나때문에 전체회식이 사라진요즘! 전체회식까지는 아니고, 몇팀만모여서 회식을 ...
blog blog.naver.com/doss91/222024736015
미니밍   2020-07-08
일상을 담아요 :) - fuji X-T4

강남역 브런치 더플라잉팬레드 조용한 테라스
회의 마치고 #강남역브런치 로 유명한 #더플라잉팬레드 에 다녀왔다. 겨울이면 GT타워 지하에 아이스링크장을 개장하곤 하는데 그 라인에 이렇게 조 ...
blog blog.naver.com/seonhr1628/222024180051
  2020-07-07
일상기록,

서울 서초구 : 강남역 브런치 ' 더플라잉팬레드 '
더플라잉팬레드 의 매력은 강남역 한복판에서 탁 트인 공간을 바라보며 먹을 수 있다는 점과 유럽 어딘가에 있는 캐주얼 브런치 가게 같은 감성이 있 ...
blog blog.naver.com/anfakdch210/221990282179
트래블밍   2020-06-04
사진을 찍고 글을 쓰는 생활여행자 / 네이버 푸드 인플루언서 / 글과 사진의 저작 ...

[서초동/ 강남역 ] 더플라잉팬레드 브런치 맛집
[서초동/ 강남역 ] 더플라잉팬레드 팬케이크도 맛있는 브런치 맛집 강남역 근처에서 브런치... 맞춰 더 맛있게 먹는걸 좋아하시는 분들께도 추천 ...
blog blog.naver.com/eggzzime/221886117326
Misa   2020-04-02
천방지축 Misa의 여행 운동 외식 이야기!

[강남역] 더플라잉팬레드
강남역 브런치 맛집 더플라잉팬레드 친구와 함께 다녀왔습니다 재료의 신선함을 안내해주시구요 메뉴판 1월 말쯤이었어요 깔끔하게 포크 나이 ...
blog blog.naver.com/es4715608/221460627088
이수정비   2019-02-12
안녕하세요~ 구미 진평동 이수정비 카맨샵입니다. 항상 정성을 다 하겠습니다. 쪽지 ...

[ 강남역 팬케이크] 더플라잉팬 레드
2019/1/31 팬케이크가 먹고싶어서 강남역 팬케이크 집을 찾아보다가 간 # 더플라잉팬 레드 이태원에 있는 건 이름이 더플라잉팬 블루인가 보당 ...
blog blog.naver.com/wlguswogh/221456020715
지먹이   2019-01-31
(지련이의 먹방블로그ฅ^•ﻌ•^ฅ) 많이 먹고 많이 써야지ㅣㅣ ➡️ 지역/음식 검색해서 맛집 알아가세요ꯁ ⬅️ ➡ ...

강남역 > 브런치먹으러 ' 더플라잉팬 레드 ' 다녀왔어요~!!
박정현 언니 콘서트보러 강남 갔다가 간단히 브런치나 먹자 하고 간 더플라잉팬 레드 !! 동생이 알아보고 간 곳인데요~ 강남역 GT타워 지하 1층 ...
blog blog.naver.com/comeonseh/221412815997
hye   2018-12-05
남들과똑같은인생이란없다 인스타그램 happy__eunhye

강남역 브런치, 오랜만에 더플라잉팬레드
증말 오랜만에 강남역 브런치! 브런치 먹고 싶어서 오디로 가야하나 폭풍 검색했는데 오랜만이긴 하지만 결국 늘 가던 더플라잉팬레드 로- 은근히 강 ...
blog blog.naver.com/some_about/221401131427
멜리사   2018-11-19
여행 / 뷰티 / 운동 / 라이프스타일 관심 직장인 블로거

강남역 브런치 더플라잉팬레드 신메뉴 먹고 왔어요.
며칠전 제가 좋아하는 언니와 선약이 있어 강남역에 가던날, 급히 나오기도 하고 아침에 밥 생각이 없어서 걸렀더니 열한시쯤 되니 배가 고프더라고요 ...
blog blog.naver.com/1092119/221389093902
찌니사랑   2018-10-31
문화예술을 애정하고 유람을 즐기는 엑스세대 미식탐험가

<강남역 브런치 카페> The flying fan r ...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강남역 브런치 카페, The flying fan red/더플라잉팬레드 이야기 함께해요. 더 플라잉 팬 레드는 ...
blog blog.naver.com/skan5422/221384162541
꿈모시   2018-10-31
꿈꾸는 모래시계,꿈모시 인스타그램 skan5422 블로그 판매or대여 안해요. 이 ...

강남역 브런치 더플라잉팬레드 :: 에그베네딕트
JMT 더플라잉팬레드 빌딩 숲 사이 나만의 아지트 같은 외국에 온 느낌이 물씬나는 브런치 카페 ?? 여기는 바로 ?? 더플라잉팬레드 입니다 ...
blog blog.naver.com/sun_bin/221382026604
푸드마케터 빈쓰   2018-10-21
세상의 맛있는 이야기를 전하는 푸드마케터 빈쓰 입니다 :) 여러분들과 꾸준히 맛있 ...

리얼로 솔직한 더플라잉팬 레드 리뷰
◆ 더플라잉팬 레드 ◆ · 평일 10:30am ~ 10 :00pm · Tel : 02-590-2488 · 브런치 10am ~5pm / 디너 5p ...
blog blog.naver.com/kong_style/221378813192
콩슈가링   2018-10-17
예약 문의) 플러스친구 '콩슈가링' 검색해보세요♥ @kong_sugaring

강남역 더플라잉팬 레드에서 끝나지 않는 생일식사
#강남역더플라잉팬레드 에서 끝나지 않는 #생일식사 신행 다녀오고 나서 추석에서 아직 못 만난 지인들을 차차 만나고 있는데요~ 강남역 더 플라잉 ...
blog blog.naver.com/lhy0732/221375784397
소피리   2018-10-12
문의는 쪽지나 메일 주세요 070 전화는 안 받아요 저의 개인적인 블로그로 태클 ...

강남역 브런치 맛있는 더플라잉팬 레드
미리 예약해서 부스석 앉기를 추천 플라잉 팬 레드 브런치 & 캐쥬얼디너 지하1층으로... 않아 더 좋고 # 강남역 브런치 # 더플라잉팬 레드 # ...
blog blog.naver.com/victtoll8/221373638739
빅똘   2018-10-10
맛집, 여행 그리고 육아, 일상

강남역 브런치 카페 더플라잉팬레드
9번출구 브런치 카페, 더플라잉팬레드였습니다! 강남역 카페 더플라잉팬레드 02-590-2488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411 GT타워 지하1층 평 ...
blog blog.naver.com/nomu0705/221373376795
아수   2018-10-08
일상을 여행처럼✈ ✨다니고 보고 먹고✨

강남역 브런치 더플라잉팬레드 신메뉴 맛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역 브런치집을 포스팅 해볼게요! 요즘 정말 이곳 저곳 많이 다니죵 ㅎㅎ.. 열심히 블로그 활동 하고 있습니다. 오늘 ...
blog blog.naver.com/f4695/221371908536
판차이   2018-10-05
:: 饭菜 [fàncài] 판차이 1.밥과 반찬. 식사. 2.찬. 반찬. 서이추 기 ...

강남 데이트 맛집!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았던 더플라잉팬레드
전화 : 02-590-2488 강남 데이트 맛집으로 강추하는 곳인 더플라잉팬레드에요 ㅎㅎ 더 플라잉팬레드는 이미 브런치 맛집으로 넘나 유명한 곳 ...
blog blog.naver.com/sweetonions/221361509257
이삼큼   2018-09-18
일일 일포스팅을 목표로 하는 먹고 바르고 즐기는 이삼큼의 블로그 입니다. 잘부탁드 ...

강남 브런치 강남역 주차가능 카페 더플라잉팬레드 메뉴+가격
강남브런치 맛집 더플라잉팬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411 서초동 1317-23 지티타워 지하1층 예약 문의 전화번호 02-590-2488 + ...
blog blog.naver.com/itis1am/221359270374
강아영   2018-09-15
디지털 | 리빙 | 맛집 | 브이로그

켈리의 서울 | 논현동 카페 N646 / 성수동 카페 글로우 G ...
짧은 듯 길었던 2주가 끝나가고, 토요일이면 상해로 돌아간댜 (신나) 좋은 소식도 있어서 내 기부니가 둥둥 신나부렸따 이디야 랩에서 시작한 ...
blog blog.naver.com/kminiiii/221354036237
켈리   2018-09-07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강남역 최애맛집 3번 방문후기! 브런치&디너 모두 존맛탱 @더플 ...
강남역 더플라잉팬레드♥ - 평일 10:30 - 22:00 강남역 GT타워 지하1층 안녕하세요 네이버 뷰스타 쥬쥬예요~ㅋㅋ 요즘 그래도 꾸준히 ...
blog blog.naver.com/youmen2as/221345182110
쥬쥬   2018-08-24
· 메이크업아티스트 · 네이버 뷰스타 쥬쥬 · 컬러리스트기사 · 메이크업포에버아카 ...

강남역 브런치 맛집 :: 더 플라잉팬 레드
지해 생일을 맞아서 방문한 강남역 브런치 맛집 강남역 브런치 맛집 :: 더 플라잉팬 레드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411 전화번호 ...
blog blog.naver.com/muzik620/221344248551
김고등어   2018-08-24
김고등어<:)))>< 맛집, 카페, 뷰티 리뷰어❤️

강남역 브런치 카페 <더플라잉팬레드>
>< 더플라잉팬레드 * 더플라잉팬레드 *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411 위치 : 강남역 5분이내 GT 타워 지하1층 전화번호 : 02-5 ...
blog blog.naver.com/thdthd1235/221337179571
꽃사슴   2018-08-12
잡동사니 블로깅 :D♥

강남역 더플라잉팬 레드 브런치 맛집
강남역 더플라잉팬 레드 브런치 맛집 안녕하세요 맛집브로거 헤일리입니다 :-)* 강남역... 사용해서 더 좋더라구요 강남 더플라잉팬 레드 메뉴 & ...
blog blog.naver.com/dorothy_1114/221322181865
헤일리장   2018-07-19
맛집 뷰티 여행 Lovely Hailey ♬♥ 모든 문의는 메일로 부탁드려요! : ...

[더플라잉팬레드] 강남역 브런치 맛집
강남역 맛집 강남역 브런치 강남역 카페 더플라잉팬레드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411 서초동 1317-23 지티타워 지하 1층 전화번호 : ...
blog blog.naver.com/hcuteh/221312718506
앙나   2018-07-04
앙나의 소소하고 평범한 일상♥

[ 강남역 /서초동 맛집] 더 플라잉팬 레드 (the flyin ...
# 강남역 맛집 # 강남역 더플라잉팬 # 플라잉 팬 #서초동맛집 #브런치맛집 #디너맛집 #파스타맛집 #리조또맛집 얼마 전에 방문하 곳. 아는 동 ...
blog blog.naver.com/fyzyfyzy/221280660616
JUHWA   2018-05-22
어떤 것들을 보고 어떤 것들을 읽고 어떤 것들을 쓰고 어떤 것들을 즐기고 뭐든 내 ...

강남역 브런치 맛집 "더플라잉팬레드"
여자사람친구들끼리 편하게 수다떨며 식사하기 좋은 곳~ 강남역 맛집 / 강남역 브런치 더플라잉팬레드 전화번호 : 02-590-2488 주소 : 서 ...
blog blog.naver.com/m100409/221237088077
알라림   2018-03-25
알라림의 관심사들~ 맛집,쇼핑,뷰티템 등등 인스타그램: m100409

[브런치/ 강남역 ] 더플라잉팬 레드 - 에그 베네딕트 ★★★
ㅋㅋㅋㅋ 사실 강남역 브런치나 에그 베네딕트로 검색하면 < 더플라잉팬 레드 >, 이 집이... 원래 팬케이크류가 더 맛있어 보였는데, 뭔가 너무 ...
blog blog.naver.com/bys_123/221236535375
N_of_B   2018-03-24
공감(♡) & 댓글이 큰 도움이 됩니다♥

강남역 브런치 [ 더플라잉팬 레드 ]
더플라잉팬레드 강남역 브런치 안녕하세요. 더모먼트 티아입니다 :) 지난 토욜 1년만의... 이태원 더플라잉팬블루, 삼성동 더플라잉팬골드, 그리고 ...
blog blog.naver.com/olivia_1125/221201676889
티아   2018-02-05
Beyond Marketing,Branding 일상을 여행처럼 즐기는 브랜딩 디렉 ...

[브런치/ 강남역 ] 더 플라잉팬 레드
바람에 강남역 에서 자주 만날거같은 이 느낌.. 어쨋든 팬케이크랑 샐러드 스러운 음식이 먹고싶다해서 플라잉 팬 레드 로 예약이 가능한지 체크도 ...
blog blog.naver.com/reeneeryn/221099015038
PrintArt   2017-09-18
Print Art Research Center (PARC) Since 2012.1 ...

강남역 브런치 맛집 브런치카페 더플라잉팬레드 다녀왔어요!
주말을 이용해서 낙이가 다녀온 이~곳 강남역 9번출구 쪽에 위치한 강남역 브런치 맛집 더플라잉팬레드! 오랜만에 브런치가 먹고 싶어서 강남역 브런 ...
blog blog.naver.com/gskim921/221073127350
낙이   2017-08-16
토토푸네 :)

강남역 브런치 GT타워 '더플라잉팬레드'
올만에 언니랑 강남역 브런치~ 강남역 9번출구 앞에 GT타워 지하1층에 있는 더플라잉팬레드에요~:) 더플라잉팬은 워낙 유명한 곳이라 이태원, 가 ...
blog blog.naver.com/yunkong11/221055496600
꿈꾸는 요나맘   2017-07-20
Happy Lifestyle Yonamom style:) 여행,패션,뷰티,육아

강남역 브런치 맛집 : 더플라잉팬레드
강남역에서 브런치를 하기로 했던 날, 어디를 갈까 몇 군데 리스트를 보내준 고마운 귤님. 그 중에서도 끌렸던 곳은 바로 강남역 더플라잉팬레드 ! ...
blog blog.naver.com/o0owldus/221025921172
Joli Ange   2017-06-10
먹고 노는게 젤 좋은 직딩. 모든 사진과 글은 직접 찍고 씁니다.

[ 강남역 ] 더플라잉팬 레드 브런치
브런치 더플라잉팬레드 판교 사시다 서울로 이사가신 이웃분을 만나는 날 "강남역 브런치"를 네이버 검색창에 넣으니 제일 먼저 나온 곳, 강남역 더 ...
blog blog.naver.com/jykim575/221013032598
칠석   2017-05-24
七夕日記

[서초동/강남역]더플라잉팬레드 the flying pan red
[서초동/강남역] 더플라잉팬레드 the flying pan red 신주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411 지하 1층 지번주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
blog blog.naver.com/youngschu/221009770427
식탐포둥이   2017-05-19
msg 사랑합니다.

강남역 브런치카페 - 더플라잉팬 레드 후기
하이 아코입니다. 오랜만에 강남역 브런치카페 더플라잉팬레드 다녀왔어요 ;) 강남역 브런치카페 더플라잉팬은 레드 지점이에요. 지점이 ...
blog blog.naver.com/visavis86/220824680924
아코   2016-09-30
"아코의 초딩블로그" 검색! 뷰티, 쇼핑. 맛집. 여행이 인생의 ...

강남역 브런치카페 ♩ 더플라잉팬레드 ♩ 분위기 좋은 서초동 브런 ...
The FlyingPan Red 강남역 브런치카페 ♩ 더플라잉팬레드 - 강남역 GT타워 지날때마다 저 지하에 오픈된 카페는 무슨 카페지? 하고 ...
blog blog.naver.com/some_about/220746326933
멜리사   2016-06-26
여행 / 뷰티 / 운동 / 라이프스타일 관심 직장인 블로거

강남역 브런치카페 : 서초동 브런치는 고급진 더플라잉팬레드에서♥
강남역 브런치카페더플라잉팬레드 이웃님들 ^^저 어제 드디어 카메라 장만했어용!며칠전 얘기했던 소니 a6000으로♥ 꺄~ 넘나 좋은 ...
blog blog.naver.com/dodo3372/220745288486
dodo3372   2016-06-24
잠시 쉬는 중 ✨

강남역 브런치 : 더플라잉팬레드
더 플라잉팬 레드 주말 오전에 친정 식구들과 브런치를 하러 갔어요! 몇년전에 왔을 때랑 크게 변한 건 없지만 공간이 예쁘게 잘 꾸며져있지요 ...
blog blog.naver.com/cmfor/220445755902
챔챔   2015-08-09
라이프 리뷰 블로거:) Instagram @chaemful

강남역 '더플라잉팬레드', 시원한 야외에서 와인을
푸른 물결이 굽이굽이 하늘로 치솟는듯한 시원한 느낌의 이 빌딩. 강남역에 있는 글래스타워(GT)입니다. 그 지하에 근사하게 와인 한 잔 나누 ...
blog blog.naver.com/postman6666/220425098207
Poktan News   2015-07-21
술에 담긴 정겨운 얘기, 달달한 인생….

 인기만점 맛집멋집
서동한우 강남점
서울 서초구
에이와이라운지
서울 강남구
판도라
서울 강남구
더플라잉팬레드
서울 서초구
청사이모
서울 강남구
샤브쌈주머니
서울 강남구
모퉁이집
서울 강남구
두끼떡볶이
서울 강남구
둥굴관
서울 강남구

 
홈삼선물세트 -
170,000원
★무료배송★
노벨뷰 SD1000
19,900원
한빛강철판히터
162,000원
★무료배송★
루베크 입체난
45,000원
★무료배송★
ss 에스키모 남
37,200원
★무료배송★
ss 오토바이 지
65,000원
★무료배송★
커플시밀러 꽈
11,700원
남녀겸용 기본
7,200원
대웅 열풍기 히
65,000원
★무료배송★


© 엠마루, © emmaru.com.   2021 All RIGHTS RESERVED.
emmaru.com은 통신판매중개자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해당 제휴판매 상품에 대해서는 emmaru.com은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