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보기 | 내위치설정 | 장바구니 | 로그인    
맛집·멋집 :> 맛집·멋집 | 배달맛집 | 택배맛집

    HOME > 맛집·멋집 > 맛집·멋집
  바로가기
이름 모던눌랑 여의도점 
구분 정통·고급요리 > 중식 
전화 02-6484-5980 
주소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31 
※ 상기 정보는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으며 emmaru는 자료의 정확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인근    
      현 지도에서..
관련 글(리뷰/방문기)
모던눌랑 라이브 잠실점 런치코스, 신상 서울 데이트 맛집!
신상 서울 데이트 맛집으로 추천하는 모던눌랑 라이브 잠실점, 런치코스 먹고왔어요 :) 꺄아~ 요즘 잠실에 소피텔 KT송파타워점에 맛 ...
blog blog.naver.com/ines011/222536232185
이넷   2021-10-14
Enjoy the moment! 하루하루, 그 순간순간을 즐기고 행복하게 살고싶은 ...

여의도 중식 맛집 모던눌랑 데이트하기 좋은곳
여의도 중식 맛집 모던눌랑 데이트하기 좋은곳 데이트다운 데이트를 하기 어려웠던 8월에 여의도 중식 맛집 모던눌랑을 미리 예약하고 디너 A코스 ...
blog blog.naver.com/bahna2/222482724176
콩쥐강쥐   2021-08-24
여행 그 어디라도 좋다 ♬ Contact me bahna2@naver.com

여의도 중식 맛집 분위기 좋은 모던눌랑 여의도 점 올데이A코스
집콕하는 것도 지겹고, 집밥도 지겹고...중식 당겨서 여의도 중식 맛집 찾아서 모던눌랑 여의도 점 다녀 왔었어요^^ SK증권 빌딩 지하에 위치하 ...
blog blog.naver.com/eneblog/222480011779
으네   2021-08-22
네이버에 '으네살롱' 인스타그램 @1013grace 뷰티패션육아맘♥

여의도 중식 맛집 퓨전 중식 레스토랑 모던눌랑 여의도점
여의도 프라이빗룸에서 가족모임하기 좋은 퓨전 중식 레스토랑 요즘 계속 집에서 집밥만 먹다가 오랜만에 언니랑 미리 예약을 하고 나선 ...
blog blog.naver.com/bo1026/222468051025
사랑이   2021-08-13
네이버 여행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bo1026

여의도 맛집 모던눌랑 화려한 중식 모임 추천
거기에 다양한 코스가 있어 선택의 폭도 넓습니다. 가장 중요한 맛까지 좋은 곳이기에 저는 또 방문할 예정이에요! # 여의도 맛집 # 모던눌랑 # ...
blog blog.naver.com/kizaki56/222462780702
몽몽   2021-08-10
먹는 것을 너무 좋아하는 평범한 30대 블로거 인스타 kisang56 유튜브 몽몽 ...

여의도 중식 맛집 모던눌랑 (중식 코스요리 )
가능 # 여의도 중식맛집 # 모던눌랑 #중식코스요리 # 여의도 중식 #중국요리 #회식추천 # 여의도 가족모임 # 모던눌랑 여의도 점 #퓨전중식레 ...
blog blog.naver.com/kh750/222423832483
커피사랑경화   2021-07-08
맛집가기, 카페탐방, 간단한 요리에 진심인 푸드 인플루언서입니다 커피만 사랑하지는 ...

여의도 중식 맛집 : 모던눌랑 여의도 점 데이트코스 추천!
여의도 중식 맛집 모던눌랑 여의도 점 데이트코스 추천! 주말=외식 저만 그런거 아니죠? 평일엔 집에서 열심히 집밥 해먹고 있으니 주말이라도 꼭 ...
blog blog.naver.com/wkwmd81/222406189764
고고씽   2021-06-24
후쿠오카 셀프트래블, 무작정 따라하기 괌, 무작정따라하기홍콩마카오, 아이와함께해외 ...

모던눌랑 - 여의도
여의도 SK증권 지하1층 중식당 모던눌랑 한 번씩 가는 곳인데 오랜만에 포스팅한다. Sun at Food에서 운영하는 모던눌랑 은 반포 센트럴시 ...
blog blog.naver.com/mcry4/222287291889
머큐리   2021-03-25
변해야 산다

점심먹기 좋은 곳, SK증권 지하 모던눌랑#3(여의도)
여의도 모던눌랑 3번째 포스팅 예전엔 밥을 사야할일이 있으면 여기를 자주 갔었다 점심에 적당한 가격에 괜찮은 밥을 살 수 있었으니까 h ...
blog blog.naver.com/tinycare/222242902574
작은배려   2021-02-14
변함없이영원토록 센스쟁이

하트시그널레스토랑 / 여의도 데이트 중식 레스토랑 ' 모던눌랑 ...
바로 여의도 에 있는 ' 모던눌랑 '인데요. 고급 중식당으로서 퓨전 중식을 코스요리로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핱시에서는 센트럴시티점이 나왔지 ...
blog blog.naver.com/hsky13hs/222012498231
둥둥e   2020-06-26
신혼일상 / 여행, 맛집, 카페, 꽃, 반려식물, 요리 좋아해요 ❤️ 우리 이 ...


ss 오토바이 지
65,000원
★무료배송★
커플시밀러 꽈
11,700원
남녀겸용 기본
7,200원
대웅 열풍기 히
65,000원
★무료배송★
이러나 홍삼(액
100,000원
★무료배송★
홈삼선물세트 -
170,000원
★무료배송★
내돈내산 : 여의도 맛집 : 여의도 모던눌랑 : 하트시그널3 맛 ...
모던눌랑 여의도점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31 #여의도맛집 #여의도역맛집 #샛강맛집 #샛강역맛집 #모던눌랑여의도점 #모던눌랑여의도 ...
blog blog.naver.com/sunzzb/221999949377
응꾸대장   2020-06-14
'화양연화'는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한때를 뜻하는 말이라고 합니다. 꽃처럼 짧고 ...

하트시그널레스토랑! 여의도 맛집 데이트 추천, 분위기 좋은 퓨전 ...
모던눌랑 여의도 데이트 추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여의도 에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찾기 어려웠었는데 얼마전에 발견한, 분위기 좋은 연인끼리 ...
blog blog.naver.com/peachsophie/221993318484
BOO   2020-06-07
here to live 취향을 공유하는 공간 쪽지가 확인이 빠릅니다 -

분위기좋은 하트시그널레스토랑 모던눌랑 에서 점심데이트 ~ / 여 ...
모던눌랑 여의도 점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31 02-6484-5980 11:00 - 22:00 (Lo. 21:30) 여의도 맛집 모던눌랑 ...
blog blog.naver.com/sweetjewel/221984331708
소루   2020-05-30
sweetjewel@naver.com

여의도 중식당 모던눌랑 ::화이트데이 데이트 분위기 있는 레스토 ...
모던눌랑 은 여의도 점 그리고 센트럴시티점 두곳이 운영되고 있고 내가 다녀온 모던눌랑 여의도 중식당은 SK증권지하에 위치하고 있다. 예약시간에 ...
blog blog.naver.com/jangeunkim/221833724304
장구니   2020-03-02
인스타그램 www.instgram.com/check_pattern_

여의도 중식당 : 모던눌랑 핑크블라썸 코스 방문기
고급 중식당으로 잘 알려진 모던눌랑 여의도 점입니다. 센트럴시티점에 방문한데 이어 여의도 점에서 먹은 핑크블라썸 코스를 써봅니다. 모던눌랑 Mo ...
blog blog.naver.com/holpi37/221829199780
이타인   2020-02-28
이타적인 사람이 되장

여의도 맛집 ' 모던눌랑 ' - 맛도 분위기도 특별한 중식당
오늘은 분위기도 좋고 맛도 특별해서 지인들과 모임장소 잡기 너무나 좋은 여의도 맛집 ' 모던눌랑 ' 소개해드릴까해요^^ 여의도 역과 가까이 위치 ...
blog blog.naver.com/meinjess/221755305569
늘보   2019-12-31
2017~2018 캐나다 워홀러 & Traveler / 전국 곳곳 잠자리 ...

여의도 역맛집' 모던눌랑 ' 진짜 감동의 맛 美味 꼭가야함
빼꼼 모던눌랑 여의도 역맛집스럽게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하시고 손을 빼꼼 들면 샤샥 하고 나타나 주셨다 벨도 없고 그런 곳이라 눈빛으로 직원들과 ...
blog blog.naver.com/hdjady/221717723467
타임투제이디   2019-11-27
Timing is everything Catch your timing . . 일상 ...

[ 여의도 ] 모던눌랑 :: 모던분위기의 부티크차이니즈퀴진. 여 ...
모던눌랑, 여의도회식장소로 추천 여의도 모던눌랑 은 테이블도 큼직하고 테이블간 간격도 꽤 떨어져있어서 프라이빗한 식사를 하기 좋다. 그리고 룸으 ...
blog blog.naver.com/swityjinny/221669575732
스위티   2019-10-06
흥청망청 직딩이의 아무말대잔치장.

여의도 공원맛집 여의도 데이트 장소로 추천하는 모던눌랑
직장인들 점심식사나 회식장소로 이 곳 모던눌랑 여의도점을 많이 찾을텐데 요런 작은... 있었던 여의도 모던눌랑 . 여의도공원에서 나들이하고 맛난 ...
blog blog.naver.com/dog1080/221666862945
오늘낭만   2019-10-03

모던눌랑 여의도 K타워 점심에 가볼만한 중식당 코스요리 메뉴 가 ...
오랜만에 아이들도 편히 잘 먹은 만족스러운 식사였네요. 이상 여의도 중식당 모던눌랑 점심 코스요리 메뉴와 가격을 친절히 알려드리는 시식기였습니다 ...
blog blog.naver.com/heracho7/221599744177
헤라   2019-08-23
여행과 맛집 그리고 자유로운 삶

여의도 맛집 모던눌랑 여의도 역 상견례 회식장소 추천
부부 기념일, 연인과의 기념일 생일 등 여자친구, 애인, 와이프와 로맨틱한 식사를 준비하신다면 여의도 역 모던눌랑 추천해봅니다 정말 맛있었네요 ...
blog blog.naver.com/jordykwon/221581843177
해피조디   2019-07-10
조디의해피블로그♬ 육아 쇼핑 IT 여행 맛집 뷰티 이웃추가환영!!♥ ...

여의도데이트 모던눌랑 여의도맛집 요리추천
? 모던눌랑 여의도점 오랜만의 여의도데이트! 예전에는 데이트할때 보통 홍대나 신촌을 많이 갔는데 요즘 주차 문제 때문에 여의도데이트 ...
blog blog.naver.com/jiwon9117/221579085338
양이   2019-07-06
모든 날, 모든 순간

여의도역맛집 모던눌랑 코스요리 먹었어요♪
오늘은 여의도역 맛집 모던눌랑을 소개하겠습니다 :) 돌이켜보니까 서울여행 가서 엄청 잘 먹고 온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후회 1도 없이 만족스럽게 ...
blog blog.naver.com/0917wldnjs/221557153987
윤블리   2019-06-08
하루하루 새로운 일상 :) 오래오래 소통하실분만 서이추걸어주세요 ♥ ...

< 여의도 맛집> 여의도 데이트 장소 " 모던눌랑 "( 여의도 ...
옆에 데이트 하는 연인들도 있었는데 데이트장소로도 딱인거 같았다~ 여의도 맛집 찾는다면 모던눌랑 딱이예요~ [ 모던눌랑 여의도 점] ▶주소 ㅣ ...
blog blog.naver.com/hoom1774/221556771302
정면   2019-06-07
코코네 맘마 일상이야기 ♡

여의도 데이트 디스트릭트y 모던눌랑 분위기 좋아요~
사진만 보고서 여긴 꼭 가봐야겠다 무조건 맛있겠다 싶더라구요 모던눌랑 여의도점 서울... ?'?'? 여의도 소개팅 장소로 적극 추천드려요~~ P ...
blog blog.naver.com/bancya/221556570861
위드비바니   2019-06-07
일상을 여행처럼

여의도 맛집 모던눌랑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맛있는 중식코스 모던눌랑 여의도 점 지난 주말에 여의도 로 늦은 점심을 먹으러 나갔어요~ 아무래도 여의도 가 쇼핑몰도 있고 ...
blog blog.naver.com/prima0105/221555467642
꼬꼬하이스   2019-06-06
우리집을 브랜딩한다. 집에서 쓰고 싶은 제품을 직접 제작하는 꼬꼬부부 잇템 공유

여의도 데이트하기 좋은 여의도 역맛집 모던눌랑
여의도 데이트하기 좋은 여의도 역맛집 모던눌랑 여의도 맛집 모던눌랑 여의도 점 전화번호 ☎ 02)6484-5980 안녕하세요. 여러분 미미찡입니 ...
blog blog.naver.com/miminimkkk/221527433674
미미찡   2019-05-02
까 놓은 귤 드시고 가세요 :) ♥ 최고 투데이 136,678명 13 ...

여의도 데이트, 모던눌랑
여의도맛집, 여의도공원맛집, , 여의도역맛집, 여의도회식맛집 점심은 여의도 모던눌랑 으... 그리고 요건 모던눌랑 여의도점에서만 진행하는 이벤트 ...
blog blog.naver.com/boothebeige/221509136519
부더베이지   2019-04-09
네이버 뷰스타☆ 뷰티블로거 베이지입니다

모던눌랑 ( 여의도 점): 벚꽃 시즌 데이트로 분위기 좋은 여의 ...
데이트나 소개팅으로 좋을 것 같은 모던눌랑 여의도 점에서 즐거운 점심식사 하고왔다!!!!!! 중식 짱....... 후기 끝 그럼 20k 총총 모 ...
blog blog.naver.com/whyjaylee/221509378158
연재   2019-04-09
그래요 난 널 사랑해 언제나 믿어

벚꽃시즌 여의도 데이트는 여기서 모던눌랑
주차는 2시간 무료 쿠폰이 제공된다. 모던눌랑 여의도 점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8길 31 K타워 B1 02-6484-5980 영업시간 : 1 ...
blog blog.naver.com/belfry9/221508999021
고구려인   2019-04-09
파주 시민기자6기/ 엔카 EVPOST 에디터/ 리뷰문의는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be ...

여의도공원맛집 벚꽃 데이트 후 여의도 모던눌랑
여의도공원 맛집 벚꽃 데이트 후 여의도 모던눌랑 3월에 언니랑 다낭 여행을 다녀온 후 어제 다시 만났어요. 용인 사는 언니가 공덕에서 볼일이 있 ...
blog blog.naver.com/limjark2/221507305929
올리비아olivia   2019-04-06
천개의 바람이 되어...

여의도 데이트 ' 모던눌랑 ' 여의도 점 - 여의도 중식당
지난주 할머니 산소 다녀오는길에 들렀던 여의도 중식당 모던눌랑 ! 캬.. 요즘 왤케 자장면이랑 중식이 땡기는지,, 최근에 정말 자자면이 넘 땡겨 ...
blog blog.naver.com/rich4707/221483678542
고구마   2019-03-08
고구마의 이야기가 있는 여행. 맛있는 여행! [서로이웃은 안해요~]

[서울/ 여의도 ] 모던눌랑 : 여의도맛집으로 유명한 현대적인 ...
안 먹었으면 섭섭할 뻔했구먼~ 깔끔한 인테리어부터 마음에 쏙 들었던 모던눌랑 여의도 점. 음식은 요청하면 한꺼번에 먹을 수도 있고, 코스처럼 하 ...
blog blog.naver.com/dbwls0315/221462548008
진냥   2019-02-10
세상에하나뿐인나♡ 사진찍기좋아함,먹기좋아함, 걷기좋아함 . 이웃추가 해주시면 제가 ...

20190108_SK증권 지하, 점심이 상당히 훌륭한 모던눌랑# ...
여의도 모던눌랑(Modern Nulang) 2번째 포스팅 개인적으로나 가볼줄 알았는데 여기서 행사를 할줄은 또 몰랐네 https://b ...
blog blog.naver.com/tinycare/221456189093
작은배려   2019-02-01
변함없이영원토록 센스쟁이

여의도 맛집 여의도 공원맛집 모던눌랑
모던눌랑 은 여의도 역과 샛강역 중간에 위치해 있는데 여의도 보다는 샛강역에서 약간 더 가깝다. SK증권 건물 지하에 있는데, 요 위 사진의 입 ...
blog blog.naver.com/heeseung823/221378088193
희야   2018-10-16
소소한 하루하루 일상의 기록들 :)

여의도 맛집 모던눌랑 :: 중식의 새로운 멋과 맛을 더하다.
계단을 따라 지하 1층을 내려가면 회전문이 나오고 바로 보이는 모던눌랑 여의도 점 매장. 흰 벽돌에 파란 간판을 보니 파리 어느 골목을 지나는 ...
blog blog.naver.com/pshalterego/221377528645
새초롬히   2018-10-14
아이와 함께하는 일상을 기록해요. ♬ 사진, 영상 불펌 도용 금지!

여의도 맛집 / 여의도 공원맛집 모던눌랑
걸리는 여의도 맛집, 모던눌랑 SK증권빌딩 지하에 요런 맛집스트리트(?)가 생긴 줄은 몰랐지말이에요 아맞다 1층엔 카페진정성도 있었어요 예전에 ...
blog blog.naver.com/potter05/221343527944
매력있 쏭   2018-08-22
달콤한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20180718_SK증권빌딩 지하 중국집, 모던눌랑(Modern ...
여의도 모던눌랑(Modern Nulang) 첫번째 포스팅 여의도 SK증권빌딩 지하에 있는 District.Y에는 이런저런 집들이 많은데 ...
blog blog.naver.com/tinycare/221335464204
작은배려   2018-08-09
변함없이영원토록 센스쟁이

여의도역 맛집 모던눌랑 레스토랑 후기 (메뉴, 주차) @ 디스트 ...
여의도 레스토랑 모던눌랑 All day A 코스 후기 여의도역 맛집 모던눌랑 다녀왔어요~ 여기 분위기도 좋고 맛도 괜찮다고 해서 예 ...
blog blog.naver.com/visavis86/221220209362
아코   2018-03-02
"아코의 초딩블로그" 검색! 뷰티, 쇼핑. 맛집. 여행이 인생의 ...

격조 있는 여의도 회식장소 여의도역 맛집 "모던눌랑" 레스토랑
여의도 회식장소 여의도역 맛집 "모던눌랑" 레스토랑 여의도역 맛집 모던눌랑 1930년대 상하이 문화의 현대적인 신여성을 컨셉인 여의도 레스토 ...
blog blog.naver.com/be2141st/221206808949
초록스토리   2018-02-12
누군가에게는 휴식, 누군가에게는 모험, 또 누군가에게는 힐링이 되는 소소한 이야기 ...

여의도 레스토랑 분위기 좋은 모던눌랑 중식코스요리 굿
샛강역 근처 (1번 출구) SK증권빌딩에 있는 여의도 디스트릭스와이 (DISTRICT.Y) 내 음식점 중 인테리어 분위기가 대박 이어서 눈길이 ...
blog blog.naver.com/lhaeinshl/221182973478
로라   2018-01-11
뷰티를 좋아하는:-D

 인기만점 맛집멋집
경복궁블랙
서울 영등포구
김씨마구로
서울 동작구
삿뽀로블랙
서울 영등포구
어만두
서울 영등포구
사대부집곳간
서울 영등포구
플러피
서울 영등포구
진가와 여의도점
서울 영등포구
우들목
서울 영등포구
차이797
서울 영등포구

 
한빛강철판히터
162,000원
★무료배송★
루베크 입체난
45,000원
★무료배송★
ss 에스키모 남
37,200원
★무료배송★
ss 오토바이 지
65,000원
★무료배송★
커플시밀러 꽈
11,700원
남녀겸용 기본
7,200원
대웅 열풍기 히
65,000원
★무료배송★
이러나 홍삼(액
100,000원
★무료배송★
홈삼선물세트 -
170,000원
★무료배송★


© 엠마루, © emmaru.com.   2021 All RIGHTS RESERVED.
emmaru.com은 통신판매중개자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해당 제휴판매 상품에 대해서는 emmaru.com은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