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보기 | 내위치설정 | 장바구니 | 로그인    
맛집·멋집 :> 맛집·멋집 | 배달맛집 | 택배맛집

    HOME > 맛집·멋집 > 맛집·멋집
  바로가기
이름 윤식당차돌박이 
구분 일반식당 > 고기·갈비·불고기 
전화 051-731-3338 
주소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1로 127 2층 
※ 상기 정보는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으며 emmaru는 자료의 정확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인근    
      현 지도에서..
관련 글(리뷰/방문기)
쫄깃담백했던 동백역 맛집
지난 주 토요일 가족들과 동백역 맛집을 다녀왔어요. 야들거리는 차돌박이에 쫄깃한 관자와 묵은지를 곁들인 삼합이 인상적이었던 곳이라 소개 ...
blog blog.naver.com/woojin5060/222536069385
검정오리   2021-10-13
푸드덕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 윤식당 차돌박이| 고깃집인가 한정식집인가
연애하면서 .. 파스타 한 번 제대로 안먹은 우리 부산에와도 한식을 찾는 이라또 대장 어디가노 가시나야~ 이라또 : 사진찍어줘 앞장선다 또. ...
blog blog.naver.com/y99156098/222503560454
라또이   2021-09-12
라또이는 또라이

해운대 마린시티 맛집 윤식당 차돌박이 : )
임시저장에 잠자고 있는 글 발견! 코로나 전인거 같기도 하고 여튼 엄청오래된ㅋㅋㅋㅋ 윤식당 차돌박이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1로 127 051 ...
blog blog.naver.com/pigyool/222484360497
Miss Lee   2021-08-26
누구보다 내가 기억하고 싶어 기록하는 공간 지극히 주관적인 마음을 공유합니다 : ...

[국내/부산/2박3일] 해운대 가성비호텔 '골든튤립호텔' / 마 ...
타고 마린시티 쪽으로 왔다. 비가 정말 너무 많이와서 오는길에 쫄딱 다 젖었다 ㅠㅠ 택시탈걸.. 차돌박이 정식 맛집으로 유명한 ' 윤식당 ' 평 ...
blog blog.naver.com/shinjaen7/222301756103
  2021-04-07
이 세상에 있는 나 이것저것 기록하기

[ 마린시티 맛집] 차돌박이 정식이 맛있는 ' 윤식당 차돌박이 ...
알려드릴게요 #내돈내산 마린시티 윤식당 차돌박이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 구 마린시티 1로 127 대우아라트리움 2층 OPEN: 11:30 - ...
blog blog.naver.com/anrmusic/222272789885
나녜   2021-03-12
맛집 탐방을 좋아해요*_*

해운대 마린시티 맛집 윤식당 차돌박이 에서 고급스러운 한상차림
참고해주세용 해운대 마린시티 윤식당 차돌박이 주차 주차는 윤식당 차돌박이가 있는... 마린시티맛집 #마린시티회식 #부산해운대오션뷰 #해운대오션뷰 ...
blog blog.naver.com/jinee1553/222251153487
복이   2021-02-21
복이의 먹log 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부산 마린시티 맛집 윤식당 차돌박이삼합
점심특선으로 즐겼던 부산 마린시티 맛집 윤식당 차돌박이 삼합 처음에는 기장 연화리 갈까 했는데 좀 먼 것 같아서 해운대로 가자고 했어요 해운 ...
blog blog.naver.com/yamako0326/222218494792
마코   2021-01-24
직장20년차 타로10년차 ‘서면앨리스타로’ 운영, 유어멘토 의류쇼핑몰, 크몽, 탈 ...

마린시티 맛집 윤식당 차돌박이 해운대 고기맛집으로 추천드려요 ㅎ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해운대마린시티 맛집 윤식당 차돌박이 입니다 . 몇일전부터 계속... 2층에 위치한 윤식당차돌박이 ! 바닷가에 위치해서 ...
blog blog.naver.com/ldyss33/222119252584
Yeye   2020-10-18
맛집 뷰티 일상을 포스팅해요. 서이추 환영입니다❤️ 소통하며 지내요 ! 늦어도 ...

해운대 마린시티 맛집 윤식당 차돌박이
해운대 마린시티 맛집 윤식당 차돌박이 점심특선이 괜찮아서 재방문했당 차돌박이 정식이 이것저것 많이 나와서 먹을만하다ㅎ 위치는 마린시티 아라트리움 ...
blog blog.naver.com/hyuka486/222115702561
빈스   2020-10-14
별거없는 블로그

해운대 맛집 마린시티 윤식당 차돌박이 점심특선
/ 해운대 윤식당차돌박이 051-731-3338 매일 11:30 - 22:00 (15:00까지 런치) 예약가능 건물 지하... 우리는 점심시간에 ...
blog blog.naver.com/jin_mii/222100317611
찌지미   2020-09-26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커플시밀러 꽈
11,700원
남녀겸용 기본
7,200원
대웅 열풍기 히
65,000원
★무료배송★
이러나 홍삼(액
100,000원
★무료배송★
홈삼선물세트 -
170,000원
★무료배송★
노벨뷰 SD1000
19,900원
해운대 마린시티 맛집" 윤식당 차돌박이 "
싶네요 ㅎ 마무리는 돌솥밥 숭늉으로♡ 마지막까지 든든하고 따끈하게 잘~ 먹은 식사였어요:) 부산광역시 해운대 구 마린시티 1로 127 아라트리움 ...
blog blog.naver.com/skimdins/221888584244
바이지니   2020-04-03
소통해요:)

190923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 윤식당 차돌박이
비자 발급받고 나오면서 점심먹으려고 들렸다 윤식당 차돌박이 뷰도 괜찮았고 맛있었음!! 런치세트 짱 푸짐...!! 고기에 생선도 주고 좋았다 오랜 ...
blog blog.naver.com/kongzzang1/221745262271
옐미   2019-12-22
개인적인 블로그

[ 윤식당 차돌박이 ] 마린시티 고깃집
해운대 우동 마린시티 고깃집 윤식당 차돌박이 메뉴 해운대 마린시티 고깃집 메뉴입니다. 이 날 제가 맛 본 메뉴는요. 차돌박이 삼합 1++ 2인분 ...
blog blog.naver.com/opil1214/221708297037
아빠너구리   2019-11-15
육아대디의 일상 Since 2019.05.

해운대 맛집 마린시티 차돌박이 삼합 윤식당 차돌박이
마린시티 맛집 윤식당차돌박이 방문 후기 2019.10.28 한 일 년 전...? 덩치에 안 맞게... 거기 차돌박이 맛있다던뎅! 했다 ㅇㅇ맛있었 ...
blog blog.naver.com/dekilu/221698096135
도도   2019-11-04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해운대 마린시티 윤식당 차돌박이
가격대비 저는 쏘쏘 였던 윤식당 후기입니다 끝! # 해운대 # 해운대 차돌박이 # 해운대 윤식당 # 마린시티윤식당 # 마린시티 차돌박이 # 차돌 ...
blog blog.naver.com/joibox54321/221695709095
몽다인   2019-11-02
해피 D's days

해운대 마린시티 맛집 “ 윤식당 차돌박이 ”
면접 끝나구 윤식당 차돌박이 먹구 왔당 얼마나 떨리던지ㅠㅠㅠ 청심환을 마시고도 그렇게 떨리다니,, 그래두 면접 끝나고 나니 속도 시원하고!! 차 ...
blog blog.naver.com/sihmr2114/221693066581
쨔둥이   2019-10-30
맛집 & 여행 쥬아❤️ 이웃 환영, 소통 환영

부산 <해운대/우동/마린시티> 윤식당 차돌박이 :: ...
+ 2019.04 + 윤식당 차돌박이 점심특선 ? ? 남편과 출발이 좀 늦어 2시 다 되어 도착한 마린시티 호텔 체크인 전에 점심 먹고 ...
blog blog.naver.com/love_whatudo/221513997582
로얄네이비   2019-04-18
내 삶의 기록 Love What U Do

부산 마린 시티 맛집 윤식당 차돌박이 바다뷰라 더좋음
맛집 윤식당 차돌박이 위치, 부산시 해운대 구 마린 시티 1로 127 아라트리움 2층 영업시간, 11:30~22:00 TEL, 051 731 3 ...
blog blog.naver.com/shy8585/221489264234
쏭쏭   2019-03-15
카페/맛집/쇼핑/여행/뷰티 ♡

해운대 마린시티 맛집 윤식당 차돌박이
잇님들 안녕하세요! 먹부림 포스팅 담당 파미입니다! 지난 주 토요일에 진짜진짜 너무너무 피곤한데 투미가 고기먹으러 가자고 해서 "잠와 죽겠는데. ...
blog blog.naver.com/sweetbee_e/221485912149
파미투미   2019-03-11
파미와 투미가 함께하는 맛집, 일상, 및 제품 리뷰 블로그입니다ღ'ᴗ'ღ

[부산 마린시티 맛집]해운대 고기 맛있는 집, 회식장소로도 굿, ...
반갑습니다 여러분 오늘은 3월4일, 3월의 첫째 주 월요일로 초중고 입학식 및 대학교 대학원 강의 시작하는 날로 학생들에게는 아주 고되고 힘든 ...
blog blog.naver.com/busantravel1/221480182543
부산여행특공대   2019-03-04
부산여행특공대 공식홈페이지 www.busanbustour.co.kr 부산여행특공대 ...

해운대 마린 시티 맛집 윤식당 차돌박이 삼합 굿
곳, 윤 .식.당 뭔가 예전에 티비에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씨가 발리랑 스페인에서 식당 을... 윤식당 차돌박이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 구 ...
blog blog.naver.com/pyask0702/221471522925
슬기냥이   2019-02-21
먹는거 좋아하고 여행좋아하는 슬기냥이네에요~ 이웃추가 부탁드려요!!

해운대 마린시티 맛집 윤식당 차돌박이짱
날씨 좋은 휴일날 음식맛이 일품이라고 입소문 자자한 해운대 마린시티 맛집 윤식당에 점심특선 맛보러 연산동에서 2시간을 걸어 다녀 왔습니 ...
blog blog.naver.com/osn1201/221453253705
오봉   2019-01-28
반갑습니다.부산사는 꽃중년 아짐 입니다.요리를 좋아하고 이쁜 고양이도 함께 살고 ...

해운대 마린시티 맛집 차돌박이 먹으러 윤식당!
여긴 동백섬이 보이는 마린시티. 뷰가 좋은 식당 찾다가 괜찮은 곳이 있어서 올려봅니다. 개인적으로 맛도 중요하지만 이런 전망이나 분위기도 좋아야 ...
blog blog.naver.com/kimlisee/221449809694
달리   2019-01-24
:D A L I

해운대 가족외식 장소로 손꼽히는 곳 마린 시티 < 윤식당 차돌박 ...
저도 얼마전 가족들에게 거~~하게 한턱 쏠일이 있어서 마린 시티 다녀왔거든요 ㅎㅎ 마린 시티 < 윤식당 차돌박이 > 입니다! 해운대 구 우동 1 ...
blog blog.naver.com/since080515/221354993210
깅디닝   2018-09-11
2021년 둘에서 셋으로 찐주와 건강하게 만나자

부산 차돌박이는 마린시티 맛집 윤식당!
지글지글 직접 불판에 구워먹는 고기 안먹은지 얼마나 오래됐는지~ 불판에 구워먹는 고기 먹고싶어 시름시름하다 봉봉아재가 맛있다고 가보자고 ...
blog blog.naver.com/pretesoro/221337537310
춘배   2018-08-22
주문문의 카카오톡ID:jypark11 631-46-00345

해운대 마린 시티 맛집 ! 윤식당 차돌박이 믿고 가봐요 !
무료 해운대 마린 시티 맛집 윤식당 차돌박이 를 다녀왔습니다. 예전부터 종종 방문하고 있는 단골집 중 하나인 곳이에요 ! ㅋㅋ 점심특선부터 고기 ...
blog blog.naver.com/junseok0227/221342607876
Julian   2018-08-20
반가워요!

해운대 마린 시티 차돌박이 점심특선 ‘ 윤식당 ’
#부산 #부산 해운대 맛집 # 해운대 맛집 # 마린 시티 맛집 # 해운대 윤식당 # 마린 시티 윤식당 # 윤식당 차돌박이 # 해운대 점심특선 # ...
blog blog.naver.com/rmfja7007/221339525901
  2018-08-15
부산에서 보내는 일상

해운대한화리조트맛집 완벽한 윤식당 점심특선
뚜 뚜루뚜 뚜 뚜루뚜`-`* 무더운 여름철엔 물놀이가 제격이지여 시원하고 파아란 바다로 퐁당 뛰어들고픈 오늘 해운대한화리조트맛집 윤식당 ...
blog blog.naver.com/hoam8964/221333136061
나디아   2018-08-13
CARPE DIEM

해운대 마린 시티 맛집 윤식당 차돌박이 완벽한 점심
해운대 마린 시티 맛집 윤식당 차돌박이 점심먹기는 여기만큼 좋은곳이 또있을까~~ 싶은 해운대 마린 시티 맛집 윤식당 차돌박이 고퀄리티 소고기를 ...
blog blog.naver.com/dlgpwls9459/221335785142
둥지니   2018-08-10
맛집/뷰티/여행/리뷰 내가 쓰고싶은 제품 내가 가고싶은 곳만 가보고 남기는 솔직한 ...

부산맛집 해운대점심 "윤식당 차돌박이"
장마가 시작되던 월요일 부산에 있었습니다. 해운대에서 하루를 보내고 다음날 구미 올라오기전 해운대에서 점심한끼 해결했습니다! 해운대 ...
blog blog.naver.com/chungsky1/221308575669
견우   2018-06-28
'맛있는 구미' 구미맛집 / 와인 / 책 / 사람 / 다양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

부산 마린시티 맛집 윤식당 차돌박이 오션뷰 굿
햇 살 좋은날 이제 추위는 저 멀리멀리 사라진것 같아 따숩다 못해 덥네용 근데 하필 감기에 걸려서 켈룩캘록 거리고 있으니 목에 기름칠 ...
blog blog.naver.com/hoam8964/221284879616
나디아   2018-05-27
CARPE DIEM

해운대 고기집 마린시티 윤식당 차돌박이 점심특선 짱
해운대 고기집 마린시티 윤식당 차돌박이 동생이 맛있는 점심특선 데리고 가 주겠다고 해서 친구랑 셋이서 윤식당 차돌박이 다녀왔어요 해운대 ...
blog blog.naver.com/joye009/221283435487
데일리   2018-05-24
^^

해운대 마린시티 맛집 윤식당 차돌박이; 차돌박이, 한우가 맛있는 ...
해운대?마린시티?맛집?윤식당?차돌박이 오늘은 기분이가 좋은 날~~~~!^_^*** 쌤들이랑 신세계 스파랜드 가기로 했거든요 저 찜질, 목욕하 ...
blog blog.naver.com/poiu4123/221269070379
밍그리   2018-05-06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부산맛집]윤식당 차돌박이/해운대 마린시티/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부산여행을 마치고 돌아온 심블리입니다♡ 아주 오랜만에 2박3일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아이들이 어려서 1박2일 여행도 체력이 부 ...
blog blog.naver.com/ssonglovesyou/221254668991
심블리   2018-04-17
제 일상을 공유해요! 이웃님들 환영합니다♡

해운대 마린 시티 맛집 윤식당 차돌박이 갈비살과 차돌박이 한우의 ...
맛도 좋고, 깨끗하고, 바쁘지만 친절히 설명도 해주고, 준비도 해주는 윤식당 차돌박이 . 해운대 마린 시티 맛집이랍니다. 051-731-3338 ...
blog blog.naver.com/4sszzang/221253371671
포스짱 김부장   2018-04-15
김부장과 함께하는 낚시 차박 여행 스키 보드 이야기입니다. 사계절낚시와 차박 여행 ...

해운대 마린 시티 맛집 윤식당 차돌박이 분위기도 좋구나♡
해운대 마린 시티 맛집 윤식당 차돌박이 ♡ 해운대 마린 시티 에 위치한 윤식당 차돌박이 에서 맛있는 저녁식사시간 즐기고 왔어요^^ 마린 시티 버 ...
blog blog.naver.com/seo4260/221198548495
폽피   2018-02-01
폽피의 아름다운 일상기록... 요리, 맛집 , 육아 그리고 여행 행복한 이야기 함 ...

해운대 마린 시티 맛집 윤식당 차돌박이
위치한 윤식당 차돌박이 는 해운대 마린 시티 맛집으로 상호명처럼 차돌박이 를... 한 식당 정식보다 더 잘 나오는 것 같다. 차돌박이 가 들어간 ...
blog blog.naver.com/tlgus6566/221171277772
척척박달   2017-12-26
세상의 모든 것을 리뷰하다. 본 블로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무단 복제와 도용 ...

해운대 고기집 마린 시티 윤식당 차돌박이
오빠가 해운대 고기집에서 거하게 한턱 쏘신다고 해서 마린 시티 에 있는 윤식당 차돌박이 에 다녀왔어요. 고깃집인데 카페마냥 분위기가 좋던 윤식당 ...
blog blog.naver.com/wlsgml850/221156609260
트래블러버   2017-12-06
먹고 요리하고 여행하는게 삶의 낙인사람 :) 일부 글은 이웃만 보여요 [문의]wl ...

해운대 마린 시티 맛집 :: 가성비 좋은 점심특선, 윤식당 차돌 ...
앞번에 해운대 마린 시티 맛집 윤식당 차돌박이 에서 점심특선을 먹었는데 그 맛이 계속 생각나서 다녀왔어요^^ 점심특선 시간에는 손님이 엄청 많아 ...
blog blog.naver.com/tnr2486/221155174321
쑤기   2017-12-05
_&!)_

해운대 마린 시티 밥집, 윤식당 차돌박이 참 맛있네.
든든하게 맛있게 잘 먹고 온 해운대 마린 시티 밥집 이름도 친숙한 윤식당 차돌박이 ~ 모든 메뉴의 조화로움이 좋고 손님의 배려한 듯한 느낌에 더 ...
blog blog.naver.com/dlfdhtk00/221144700238
땡쵸공쥬   2017-11-21
세상에서 맛있는게 제일 좋은 부산 맛집 블로거예요. 내일은 뭐먹지?

[제 202호][ 마린 시티 맛집]전복돌솥밥이 맛있는 윤식당 차 ...
주차가능 해운대 마린 시티 에 새로생긴 고깃집 윤식당 차돌박이 이름만 들어서는 고급진... 이러다가 차돌박이 까지 붙이니 더 그런거 같다며 소고 ...
blog blog.naver.com/daisykim1987/221132682420
도하맘   2017-11-04
**김효정의 약선음식** 약선음식 밥상 행복한 우리집 ㅣ인스타그램 @daisyki ...

해운대 마린 시티 맛집 : 윤식당 차돌박이
해운대 마린 시티 /센텀 시티 사는 사람들에게는. 내 포스팅 보고 일부러 찾아갈까 두렵다.... 차돌박이 구이라네. ㅋㅋㅋㅋ 안 가! 난 차돌박 ...
blog blog.naver.com/blueblublue/221091616986
EULBLUE   2017-09-07
따로 그리고 같이.

 인기만점 맛집멋집
우봉
부산 해운대구
부우사안
부산 해운대구
긴자
부산 해운대구
무스비소바
부산 해운대구
라호짬뽕
부산 해운대구
경성온족발
부산 해운대구
클램
부산 해운대구
피쉬앤시사이드키
부산 해운대구
마리봉
부산 해운대구

 
커플시밀러 꽈
11,700원
남녀겸용 기본
7,200원
대웅 열풍기 히
65,000원
★무료배송★
이러나 홍삼(액
100,000원
★무료배송★
홈삼선물세트 -
170,000원
★무료배송★
노벨뷰 SD1000
19,900원
한빛강철판히터
162,000원
★무료배송★
루베크 입체난
45,000원
★무료배송★
ss 에스키모 남
37,200원
★무료배송★


© 엠마루, © emmaru.com.   2021 All RIGHTS RESERVED.
emmaru.com은 통신판매중개자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해당 제휴판매 상품에 대해서는 emmaru.com은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