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보기 | 내위치설정 | 장바구니 | 로그인    
맛집·멋집 :> 맛집·멋집 | 배달맛집 | 택배맛집

    HOME > 맛집·멋집 > 맛집·멋집
  바로가기
이름 시골향참나무장작구이 
구분 일반식당 > 닭·오리 
전화 010-6229-9955 
주소 대구 북구 이곡길 35-6 

※ 상기 정보는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으며 emmaru는 자료의 정확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인근    
      현 지도에서..
관련 글(리뷰/방문기)
연경동맛집 참나무에 구운 야들야들한 누룽지통닭이 별미인 시골향참 ...
입구에서부터 참나무장작위에 빙글빙글 돌아가는 통닭에 넋을 잃고, 한참을 보았어요. 노릇노릇익어가는 통닭. 보는것만으로도 촉촉함이 느껴지 ...
blog blog.naver.com/ldy7120/222449156590
맹아   2021-07-29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보아야 사랑스럽다. 너도 그렇다.

대구 서변동맛집 '시골향 참나무 장작구이'
사촌언니랑 같이 미용실에서 뿌염하고 근처 밥집 검색하다가 맛있어 보여서 방문했어용 :) 대구 서변동 : 시골향 참나무 장작구이 매일 11 ...
blog blog.naver.com/yeonbly_b/222436144701
연블   2021-07-18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팔공산 맛집 '시골향참나무장작구이' 대구 서변동맛집,누룽지통닭
얼마전 팔공산 드라이브 겸 찾았었던 대구 서변동 맛집, 시골향참나무장작구이에요 ? 시골향참나무장작구이 대구광역시 북구 서변동 167 1층 ...
blog blog.naver.com/sunbin0731/222435849857
빈냥   2021-07-18
일상 속 맛집 / 카페 / 여행 / 리뷰 쓰는 B.Nyang's 블로그 &hear ...

대구 서변동 , 시골향 참나무 장작구이
있는 시골향 참나무 장작구이 집 다녀왔어요 입구에 주차할 공간도 넉넉하게 있고요 1층과... 삼겹 장작구이 를 먹으려고 했는데, 오기전에 예약을 ...
blog blog.naver.com/limhajeong1212/222436174882
limhajeong1212   2021-07-18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 대구 서변동 맛집] 연경동 누룽지 통닭 " 시골향참나무장작구 ...
시골향참나무장작구이 메뉴판 메뉴는 누룽지통닭, 삼겹/목살 장작구이 와 사이드 메뉴가 있었어요. 저희는 누룽지통닭, 누룽지양파닭을 주문! 물은 생 ...
blog blog.naver.com/ja991022/222433458399
애츄   2021-07-17
소소하지만 행복했던 기억을 기록하는 일기장 ◟( ˘ ³˘)◞ ♡ @jungae_e

대구 연경동 맛집 시골향참나무장작구이 누룽지통닭 찐이야~
참나무 장작 땔감 가득해요 장작 떼며 맛있게 굽혀지는 통닭 기름기 쫙 빠지고... 즐겨보아요 ㅎㅎ 너무 맛있어서 만족했던 대구 연경동 맛집 시골 ...
blog blog.naver.com/wjdtnsml/222422790652
정수늬   2021-07-07
평범한 날에 소소한 행복을 기록하는 정수늬's 일상블로그 ฅʕ•ᴥ•ʔฅ

[ 서변동 맛집 ] 루프탑이 있는 누릉지 통닭, 정겨운 분위기의 ...
#대구근교 #도심내시골냄새 #서변동맛집 :: 시골향참나무장작구이 ? 야외에서 즐기는 통닭, 루프탑이 있는 시골향 목요일, 웬일로 가족들 ...
blog blog.naver.com/1oooing/222419094903
봄씨   2021-07-03
유쾌함의 미학을 잃지 말자! 유쾌! 상쾌! 통쾌!

대구 연경동 맛집:) 구수했던 시골향 참나무 장작구이 누룽지 통 ...
통닭 구이 에 분위기까지 있고 편하게 드실 수 있는 곳이라 추천드려요 # 대구 연경동맛집 #연경맛집 # 시골향참나무장작구이 주소 대구 광역시 북 ...
blog blog.naver.com/iwiwiwiw1111/222410019223
망구씨   2021-06-25
망구씨의 솔직한 이야기

[ 대구 북구/치킨 맛집] 서변동 ' 시골향참나무장작구이 '
대구 서변동 맛집, 대구 누룽지 치킨 맛집 시골향참나무장작구이 발견! 남자친구를 만나서... 꼬소꼬소- 그리고 셋팅되는 기본반찬 시골향참나무 구 ...
blog blog.naver.com/fbrudals93/222402400996
류미미   2021-06-18
광고성 블로그는 서이추 안받겠습니다。•́︿•̀。 찐- 소통하실분만 서이추 걸어주세요! ( ๑˃̶ ꇴ ˂& ...

대구 서변동 맛집 시골향참나무장작구이 누룽지통닭
시골향참나무장작구이 : 누룽지통닭 슈퍼맨이돌아왔다에서 도경완이 아이들과 함께 누룽지통닭 먹으러 간걸 봤어요 근데 대구에서 누룽지통닭 찾으니깐 잘 ...
blog blog.naver.com/vgomugomv/222401515432
박쏘쥬   2021-06-17
쏘쥬양의 맛집, 여행, 블로거. 대구동구청기자, 경산시서포터즈, 문경시서포터즈, ...


한빛강철판히터
162,000원
★무료배송★
루베크 입체난
45,000원
★무료배송★
ss 에스키모 남
37,200원
★무료배송★
ss 오토바이 지
65,000원
★무료배송★
커플시밀러 꽈
11,700원
남녀겸용 기본
7,200원
대구 서변동 맛집 시골향 참나무 장작구이 누룽지 통닭 넘 맛있어 ...
대구 서변동 맛집 시골향 참나무 장작구이 누룽지 통닭 넘 맛있어요 ? 안녕하세요~ 쭈야맘이예요~^^ 배달앱에서 시골향 참나무 장작구이 보면서 한 ...
blog blog.naver.com/s98soon/222396477563
실용취미   2021-06-13
실용주의 취미자의 공간입니다~~^^♥ 재봉틀, 천연화장품, 소이캔들, 구체관절인형 ...

서변동 맛집 : 참나무장작구이 누룽지통닭 / 뷰 좋은 2층에서 ...
힐링 시골향 참나무 장작구이 대구 북구 서변동 167 1층 예약문의 ***-****-**** 주차장... 싹도네 ?? 참나무 장작 으로 은근하게 ...
blog blog.naver.com/pump_05/222392446484
김날개   2021-06-10
커피, 산책, 여름, 수영, 맥주 ❤️ 슬기로운 차크닉생활 + QM3 + Ray // 문 ...

대구 서변동 " 시골향 참나무 장작구이 "
대구 북구 서변동 " 시골향 참나무 장작구이 " 이번엔 어쩌다 찾게 된 ! 숨은 맛집 느낌에... 옆에 장작구이 가 !!! 왼쪽은 삼겹살 ! 오 ...
blog blog.naver.com/yeonll88/222379097666
여니   2021-06-01
국내여행,해외여행,자유여행,스쿠버다이빙,펀다이빙,맛집,추억,일상,고양이

대구 북구 서변동 누룽지닭 시골향 참나무 장작구이
시골향 참나무 장작구이 대구 북구 서변동 167 1층 / 0507-1492-9956 / 예전에 맛있게 방문했던... 느낌 장작구이 전문점이라 그 ...
blog blog.naver.com/h_yuri90/222329610148
레어율   2021-05-01
소소한 뷰티 라이프 ♥ 문의는 쪽지&메일 ♥ 서이 ...

대구 서변동 맛집 시골향 참나무 장작구이 - 대구 북구맛집, 대 ...
존맛탱입니다 ㅠㅠㅠㅠ 완밥해써용>_< ㅎㅎㅎㅎ 대구 서변동 맛집으로 시골향 참나무 장작구이 추천해요~~ㅎㅎㅎ 맛난 장작구이 고기 먹으며 좋은 공 ...
blog blog.naver.com/sodam4873/222329047099
다원   2021-04-30
-

대구 북구 서변동 ) 시골향 참나무장작구이
근데 서변동 이라 하기엔 조금 그렇고 연경 가기전 ? 카페 보헤아 쪽에 있음 ㅇㅇ ! 확실히... 삼겹 , 목살 장작구이 는 예약 또는 주말에만 ...
blog blog.naver.com/llzo3ozll/222324651076
결호   2021-04-27
그냥 이것저것 끄적이고 싶어서 만든 블로그_

 인기만점 맛집멋집
보헤아
대구 북구
이가네더덕밥
대구 북구
시골향참나무장작
대구 북구

 
노벨뷰 SD1000
19,900원
한빛강철판히터
162,000원
★무료배송★
루베크 입체난
45,000원
★무료배송★
ss 에스키모 남
37,200원
★무료배송★
ss 오토바이 지
65,000원
★무료배송★
커플시밀러 꽈
11,700원
남녀겸용 기본
7,200원
대웅 열풍기 히
65,000원
★무료배송★
이러나 홍삼(액
100,000원
★무료배송★


© 엠마루, © emmaru.com.   2021 All RIGHTS RESERVED.
emmaru.com은 통신판매중개자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해당 제휴판매 상품에 대해서는 emmaru.com은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