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보기 | 내위치설정 | 장바구니 | 로그인    
맛집·멋집 :> 맛집·멋집 | 배달맛집 | 택배맛집

    HOME > 맛집·멋집 > 맛집·멋집
  바로가기
이름 막걸리촌 
구분 주점 > 한식·민속주점 
전화 02-2633-9289 
주소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49길 8 

※ 상기 정보는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으며 emmaru는 자료의 정확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인근    
      현 지도에서..
관련 글(리뷰/방문기)
[당산역 맛집] 막걸리촌 - 홍어삼합에 막걸리 한잔! 동네 으르 ...
막걸리촌 / 영등포구 당산로49길 8 (당산동6가 326-2) 전화번호 02-2633-9289 영업시간 11:00-24:00 일요일 휴 ...
blog blog.naver.com/sielle83/222846673467
문썬   2022-08-15
전형적인 아저씨 입맛을 가진 (구)을지로 (현)여의도 직장인의 먹방. * '미식가 ...

[당산역술집/막걸리촌]막걸리 한잔 하기 좋았던 숨은 동네맛집술집 ...
오늘 같이 비 내리는 날 딱 가기 좋을만한 당산역 인근의 막걸리촌 한 여름 장마때처럼 비가 억수 같이 내리던 날. 막걸리는 솔까 별론데 굳이 비 ...
blog blog.naver.com/mjinchul1/222814074867
바블   2022-08-02
내돈 주고 내가 먹으러 다니는겁니다.마케팅,홍보,시식 안합니다 .쪽지 문자 보내지 ...

당산역 점심 식사하기 좋은 곳 막걸리촌
한 달에 한 번 토요일 당산역에서 비상계획관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재능기부로 강의를 한다. 오전 강의 후 교육생 분들과 함께 점심 식사 ...
blog blog.naver.com/lck3061/222805975686
비오는 날   2022-07-10
테니스 운동을 좋아하며 책과 영화를 보고 나서 느낀 점과 일상생활에 대해 정리하고 ...

[당산역 맛집] 안주가 맛있는 동네 찐맛집 "막걸리촌"
#당산역막걸리 #당산역파전 #당산역전집 #당산역장수막걸리 #당산역맛집 #당산맛집 #막걸리촌 #당산막걸리 막걸리촌 비가 엄청 오는 날 막걸 ...
blog blog.naver.com/sy8297/222800028817
또앙   2022-07-04
소확행 블로그, 맛집 리뷰, 여행, 신혼생활 일기장

당산역술집) 당산 막걸리촌 해물파전 코다리 맛집
막걸리촌 원래 가려던 곳이 있었는데 걷다가 이 가게를 발견해서 들어가봤어요. 젊은층은 없었지만 제가 막걸리를 너무 사랑해서 ^^; #당산전집 # ...
blog blog.naver.com/zndhkfp/222746353801
연이의속눈썹   2022-05-25
블로그에대한 문의는 (마케팅업체제외) 쪽지로 부탁드립니다. 블로그 대여 안합니다. ...

당산역 막걸리촌
원래는 당산역의 다른곳을 가려고 갔다가 기억이 가물가물해서 돌아다니다가 들어간곳. 막걸리가 당기기도 했지만 가게밖으로까지 뿜어나오는 홍어냄새에 ...
blog blog.naver.com/aesongyi/222646791918
애송이   2022-02-14
청개구리 스타일

당산역 3번 출구 막걸리 한잔하기 좋은 곳 당산역 맛집 막걸리촌
지난 주말 당산역 에 일이 있어 지인들과 함께 점심 식사를 한 곳은 당산역 막걸리 한잔하기 좋은 곳 막걸리촌 식당 이름처럼 조금 간판은 조금 허 ...
blog blog.naver.com/lck3061/222620100859
비오는 날   2022-01-12
테니스 운동을 좋아하며 책과 영화를 보고 나서 느낀 점과 일상생활에 대해 정리하고 ...

당산역 맛집! 막걸리촌에서 옴팡지게 먹었다.
안녕하세요 ^^ 밥은 내가 사는 홍스 입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저번주에 20년지기 친구들을 만나서 옴팡지게 먹고 왔던 당산역 맛집!! 막걸리 ...
blog blog.naver.com/eminemshow98/222505187729
홍스   2021-09-14
"밥은 먹고 다니냐?" 3 0대 아재의 밥 먹는 일상!!

[ 당산역 맛집] 코다리조림에 반하고 부추전에 빠지다 아재감성 ...
오랜만에 방문한 당산역 .. 로또명당에서 로또를 샀지만 다 꽝이다... 그래도 맛있는 음식을... 당산 을 찾았다... 원래 가려던 곳이 있었으 ...
blog blog.naver.com/rina79jy/221671689008
안녕 빈센우드   2019-10-08
스쳐지나가면 의미 없지만 기록하는 순간 추억이된다 빈센우드와 함께 놀아요~ 반가워 ...

주말일상: 당산역 막걸리촌 /극한직업 보고 망원시장
주말..토요일 저녁에는 당산역 에 세번째 방문중인 막걸리촌 . 전에 해물파전이랑 꼬막무침 먹었던거 같은데 오늘은 코다리조림으로 주문. 찜이랑 조 ...
blog blog.naver.com/jisun016/221452402248
멍순사랑   2019-01-27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이러나 홍삼(액
100,000원
★무료배송★
홈삼선물세트 -
170,000원
★무료배송★
노벨뷰 SD1000
19,900원
한빛강철판히터
162,000원
★무료배송★
루베크 입체난
45,000원
★무료배송★
ss 에스키모 남
37,200원
★무료배송★
[ 당산역 막걸리촌 ] 방문 후기^^
저는 월요일 저녁 지인14명과 함께 당산역 막걸리촌 2차로 가보았습니다. ㅎ ㅎ 먹방 ㄱㄱ 막걸리촌 대표 메뉴 인듯 합니다~~~ 시간이 약 저녁 ...
blog blog.naver.com/hansaboo/221212864210
hansaboo   2018-02-21
안녕하세요. 성구의 인생사 이야기 블로그 입니다. 맛집 후기, 살사,스윙(동호회) ...

 인기만점 맛집멋집
무한리필통삼겹살
서울 영등포구
강강술래 당산점
서울 영등포구
고구려 당산점
서울 영등포구
꽃마름 당산역점
서울 영등포구
백년손님서서갈비
서울 영등포구
이조보쌈
서울 영등포구
쌀밥에청국장
서울 영등포구
토종순두부
서울 영등포구
코지로
서울 영등포구

 
ss 오토바이 지
65,000원
★무료배송★
커플시밀러 꽈
11,700원
남녀겸용 기본
7,200원
대웅 열풍기 히
65,000원
★무료배송★
이러나 홍삼(액
100,000원
★무료배송★
홈삼선물세트 -
170,000원
★무료배송★
노벨뷰 SD1000
19,900원
한빛강철판히터
162,000원
★무료배송★
루베크 입체난
45,000원
★무료배송★


© 엠마루, © emmaru.com.   2022 All RIGHTS RESERVED.
emmaru.com은 통신판매중개자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해당 제휴판매 상품에 대해서는 emmaru.com은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