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보기 | 내위치설정 | 장바구니 | 로그인    
맛집·멋집 :> 맛집·멋집 | 배달맛집 | 택배맛집

    HOME > 맛집·멋집 > 맛집·멋집
  바로가기
이름 푼주 (PUNJU) 
구분 정통·고급요리 > 퓨전요리 
전화 02-408-6444 
주소 서울 송파구 새말로 114 
한식 다이닝 푼주, 맡김차림과 전통주 페어링 
※ 상기 정보는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으며 emmaru는 자료의 정확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인근    
      현 지도에서..
관련 글(리뷰/방문기)
문정동 푼주 한식 오마카세 맡김차림, 지평주조 막걸리 페어링
너무 훌륭한 문정동 한식 다이닝 푼주, 맡김차림 오마카세와 전통주 페어링! 지평주조와 김세진셰프의 콜라보 너무 좋았어요! 어머어머, ...
blog blog.naver.com/ines011/222893811794
이넷   2022-10-07
Enjoy the moment! 하루하루, 그 순간순간을 즐기고 행복하게 살고싶은 ...

[문정동/장지동] 푼주(PUNJU) :: 전통술과 함께 즐기는 ...
안녕하세요 _! 회사근처에 분위기 좋은 한식 다이닝 이 오픈해서 가보았습니다. 푼주(PUNJU) 우리 술과 함께 즐기는 한식다이닝 기념일 & ...
blog blog.naver.com/ryujishu/222892168645
류디두   2022-10-05
[30대 지수의 인생일기] •비슷한 관심사로 소통해요! 광고계정X •공감과 댓글은 ...

문정동 푼주, 한식 맡김차림 오마카세와 전통주 페어링
맛, 분위기 모두 좋은 한식 코스 맛집, 송파 푼주 문정동에 이런 핫한 곳이 생겼다니!? 프리미엄 탁주 지평주조와 이태원 초승달의 김세진 쉐 ...
blog blog.naver.com/sungeunholic/222891207447
홍길동   2022-10-04
놀고 먹고 마시고

[내돈내산] 송파구 문정동 한식다이닝 푼주
부모님 생신 기념하기 위해 방문한 " 푼주 " 위치가 주택가 사이라 좀 애매하다ㅎㅎ 아는 사람들만 올듯한?! <메뉴판> 푼주 맡김차림 5명+ 푼 ...
blog blog.naver.com/psionicst/222881328581
강정2   2022-09-22
2022 건축기사 합격

문정동 한식 퓨전 파인 다이닝 푼주 punju
송파 문정동에 파인 다이닝이 생겼다는 소식에 행복한 마음으로 갔다 온 푼주 약간 뜬금없는 곳에 생겼지만, 동네에 이런 곳이 생겼다는 게 너무 행 ...
blog blog.naver.com/lgy8438/222871296057
엠버영   2022-09-10
WHATILUV

문정동 | 알찬 6만원대 한식 다이닝, 푼주
Punju 문정동 한식 다이닝 푼주 서울 송파구 새말로 114 월-토 12:00- 21:30 캐치테이블 예약 가능 / 푼주 서울특별시 ...
blog blog.naver.com/kei04134/222868659251
moonple   2022-09-06
공간과 미식을 사랑하는 경영학 전공생의 TREND CURATION /

프로퍼 커피바 2호점/문정동 푼주PUNJU/한식다이닝
좋아하던 프로퍼 커피바 2호점이 오픈하였다길래 다녀왔다:) 프로퍼커피바2호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31가길 20 1층 ?? 1호 ...
blog blog.naver.com/imomo06/222866719852
브로콜리숲   2022-09-04
나무가 숲을 이루는 그날까지!

[문정동] 지평주조 한식파인다이닝 푼주(PUNJU) :: 한식 ...
문정동 맛집 지평주조 한식파인다이닝 푼주(PUNJU) 한식 맡김차림 & 막걸리 페어링 미리밍네 부부 결기 기념일, 집에서 남편이 한우 오마카 ...
blog blog.naver.com/mijaa0a/222862219226
미리밍   2022-08-30
새댁의 일상 ♥ 집밥 / 맛집 / 여행 ๑・̑◡・̑๑

문정동 지평주조의 푼주 한식맡김차림
#문정동푼주 #한식맡김차림 #지평주조푼주 캐치테이블 보다가 발견한 푼주:) 더 빨리 가보고 싶었으나 다이어트 기간(?) 이기도 해서 ㅋ 얼마전 ...
blog blog.naver.com/jjun2311/222860741188
foodstylist sun   2022-08-29
음식사진촬영전문 다믈스튜디오 푸드스타일리스트 변선희* 포토그래퍼 박원규 카카오톡: ...

문정동 푼주 후기 (룸, 탁주)
가족 생일 겸 방문했다. 총 7명이라 백퍼 시끄럽게 떠들 것 같아서 룸으로 예약했다. 예약은 캐치테이블로 하면 된다. 인당 가격은 다음과 같고, ...
blog blog.naver.com/peanutsnow/222859883690
원숭이   2022-08-28
오랑우탄 정식


한빛강철판히터
162,000원
★무료배송★
루베크 입체난
45,000원
★무료배송★
ss 에스키모 남
37,200원
★무료배송★
ss 오토바이 지
65,000원
★무료배송★
커플시밀러 꽈
11,700원
남녀겸용 기본
7,200원
문정동 푼주 여긴 찐 맛집이네?
하고 싶다?? 그리고 예약은 캐치테이블에서 됩니다! # 문정동푼주 #문정동맛집 #잠실맛집 #푼주 #한식 #한식맡김차림 #한식오마카세 #캐치테이블 ...
blog blog.naver.com/as02029/222853663355
최여진   2022-08-20
지니

푼주 문정동 한식파인다이닝 다녀왔어요 지평주조
# 푼주 문정동 한식파인다이닝 짜이홍 생일파티^^ 눈으로 보아도 너무 예쁜 플레이팅 이였습니다. 신선한 회였어요. 계절마다 음식이 달라진다고 하 ...
blog blog.naver.com/maojh/222846634533
짜이홍의가족   2022-08-12
서울에 살고 있는 평범한 30대 부부, 짜이홍 패밀리의 일상, 2실 남자아기 육아 ...

문정동 고급 한식 맡김차림 푼주 PUNJU
맡김차림 푼주 지평막걸리로 유명한 지평주조가 오픈한 공간입니다. 안그래도 어물전청에 한번 더 갈까했는데 이렇게 날짜도 딱 맞춰서 오픈해주니 너무 ...
blog blog.naver.com/chloe_sulki/222842065958
Chloe   2022-08-07
B2B 마케터. 국제커플. 다이어트. 레고. 반려견주(가 되고 싶다)

한식 맡김차림 푼주 (PUNJU) 문정동 이색 레스토랑 후기
이번주는 문정동에 위치한 갓 오픈한 '푼주(PUNJU)'에 다녀왔습니다! 외관으로만 봐도... 데이트 #캐치테이블 #김세진셰프 #한식오마카세 # ...
blog blog.naver.com/dami604/222841403424
담이   2022-08-06
"글쓰기 창고" 20대 일상과 성장과정을 기록합니다✍️

[쩝쩝박사] 문정동 맛집 한식 맡김차림 '술' 문화공간 - 푼주 ...
공영주차장'이용 문정동 맛집 푼주 (PUNJU)운영시간 월-토 12:00 ~ 21:3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매주 일요일 정 ...
blog blog.naver.com/heyjootiful/222839767765
주티플   2022-08-04
日記

 인기만점 맛집멋집
어항스시&사시미
서울 송파구
산약초명가
서울 송파구
함흥본가면옥
서울 송파구
배꼽집 문정
서울 송파구
더플레이스
서울 송파구
불독돈까스
서울 송파구
페이지
서울 송파구
우호갈비살냉면
서울 송파구
형제해장국
서울 송파구

 
커플시밀러 꽈
11,700원
남녀겸용 기본
7,200원
대웅 열풍기 히
65,000원
★무료배송★
이러나 홍삼(액
100,000원
★무료배송★
홈삼선물세트 -
170,000원
★무료배송★
노벨뷰 SD1000
19,900원
한빛강철판히터
162,000원
★무료배송★
루베크 입체난
45,000원
★무료배송★
ss 에스키모 남
37,200원
★무료배송★


© 엠마루, © emmaru.com.   2022 All RIGHTS RESERVED.
emmaru.com은 통신판매중개자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해당 제휴판매 상품에 대해서는 emmaru.com은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