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보기 | 내위치설정 | 장바구니 | 로그인    
맛집·멋집 :> 맛집·멋집 | 배달맛집 | 택배맛집

    HOME > 맛집·멋집 > 맛집·멋집
  바로가기
이름 진도켄이자카야 
구분 주점 > 일식·연어·참치주점 
전화 02-6956-5609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5길 9 지하1층 
※ 상기 정보는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으며 emmaru는 자료의 정확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인근    
      현 지도에서..
관련 글(리뷰/방문기)
가로수길 데이트 맛집 웨이팅 전쟁 중인 힙한 이자카야 진도켄
쉼없이 트렌디한 맛집 멋집 카페 술집으로 계속 바뀌고 있는 가로수길에서 올해 내내 가장 인기 있는 일식 다이닝, 이자카야를 말하라고 하 ...
blog blog.naver.com/gaogaiga2000/222934231942
바카   2022-11-22
배나온 월급쟁이 바카의 맛집 탐방을 빙자한 과음 후기

가로수길 술집 진도켄 이자카야 후토마끼 숙성회
가로수길 술집 진도켄 이자카야 후토마끼 숙성회 안녕하세요 몽몽 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곳은 저번에 한번 갔었던 곳인데요. 그때도 친구들과 분위 ...
blog blog.naver.com/kizaki56/222922077446
몽몽   2022-11-08
먹는 것을 너무 좋아하는 평범한 30대 블로거 인스타 @mongmong_fm 유튜 ...

[신사동맛집]평점 5점 가로수길 이자카야 진도켄 두번째 방문 후 ...
여러분 안녕안녕0 오늘은 네이버 평점 5점 만점을 자랑하는 신사동 이자카야 진도켄을 소개하려고 해요 제 지극히 주관적인 기준으로도 맛, 가격 1 ...
blog blog.naver.com/ssel_/222919301919
SERISERI   2022-11-04
Insta @sseri_kim

가로수길 술집 후토마끼 진도켄 이자카야
드디어 강남 먹방 4차전 신사동 노포술집 한추에서 간단히? 먹고 4차 무브 이곳도 워낙 핫플이라 오픈시간 맞춰 가야지만 하는 곳이지요 지난번 갔 ...
blog blog.naver.com/jiniezi/222906199086
지니맛집   2022-10-21
나만의 맛집 & 알뜰팁 "맛난게 제일 좋아"

가로수길 술집 진도켄 이자카야 예약하고 방문한 후기
2022.09 친구의 친구에게 추천을 받아 방문한 진도켄 이자카야 누군지 모르는 친구에게 고맙다는 이야기를 꼭 하고싶다:) 맛짱조개부터 그 친구 ...
blog blog.naver.com/little_yeon/222879373781
연이   2022-09-20
세상에 역사를 하루,또 하루 써나가는 재미❤ Q&A:yeonvely022 ...

신사동 가로수길 진도켄 이자카야
다음에는 못 먹어본 메뉴를 먹어봐야겠어요.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진도켄 이자카야 강추드립니다! ?? 남편 블로그에 남기는 아내의 후기 ?? ...
blog blog.naver.com/connor_9/222860467028
무지개반사범퍼카   2022-08-28
위례/분당/취미/일상

서울) 가로수길 진도켄 이자카야 후토마끼 나가사키 짬뽕
안녕하세요 가로수길에 위치한 진도켄 이자카야를 다녀왔어요! 후토마끼 사진에 이끌려... 높은 편이라 다시 갈지 안 갈지는 모르겠어요! 이상 가로 ...
blog blog.naver.com/qnflsp/222849501761
윤슬   2022-08-25
여행만 다니고파 비슷한 주제의 블로거님들 서이추 환영입니다 :D

가로수길 이자카야 진도켄 후토마키 크림짬뽕탕 기대이상
코로나가 거의 끝났나 싶을 정도로 각 거리마다 활기가 돌고 있는 요즘 요즘 핫한 가로수길 이자카야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는데요. SNS에서만 핫한 ...
blog blog.naver.com/kies84/222782254731
초대리   2022-06-22
많이 먹어본 놈이 맛있게 만들껄 세상 모든 음식 리뷰 외식+요리를 즐기는 아줌마 ...

가로수길 술집 진도켄 이자카야 예쁜 분위기 맛난 안주
가로수길 술집 진도켄 이자카야 예쁜 분위기 맛난 안주 안녕하세요 몽몽 이에요 오늘은 지난주에 친구들과 함께 갔었던 예쁜 식당 하나를 소개해드릴게 ...
blog blog.naver.com/kizaki56/222769702140
몽몽   2022-06-14
먹는 것을 너무 좋아하는 평범한 30대 블로거 인스타 @mongmong_fm 유튜 ...

[ 가로수길 /신사술집] 진도켄 이자카야 feat.후토마끼 이소 ...
가로수길 술집 진도켄 이자카야 메뉴는 모듬사시미. 후토마끼 우니참치참동청어마끼 이소베마끼 봉초밥 등등 다양하게있습니다. 다른테이블 메뉴시키는거 ...
blog blog.naver.com/st0083/222744031999
유가니즈   2022-05-27
하루하루가 신나는 유가니즈 일상 함께해여!!


홈삼선물세트 -
170,000원
★무료배송★
노벨뷰 SD1000
19,900원
한빛강철판히터
162,000원
★무료배송★
루베크 입체난
45,000원
★무료배송★
ss 에스키모 남
37,200원
★무료배송★
ss 오토바이 지
65,000원
★무료배송★
안주가 맛있어서 재방문한 가로수길 진도켄 이자카야 솔직후기
바로 "진도켄 이자카야" 위에는 지난번에 썼던 포스팅 ㅋㅋㅋ 안주의 맛, 매장의 분위기... 주문했다 가로수길 진도켄 이자카야 주류 메뉴 신사동 ...
blog blog.naver.com/dbsgmldud123/222648946499
유뇽   2022-02-16
쓰고픈 것들 다 포스팅하는 내 맘대로 블로그:)

가로수길진도켄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해보았어요, 가로수길 이자카야 진도켄 은 신사역 8번출구에서 도보로 약 3분거리에 위치해있어요, 저는 네이버 지도를 보고 찾아갔는데 외관만 보면 ...
blog blog.naver.com/kikiao12/222608625403
Churi   2021-12-30
츠리의 맛집여행♪ 육아도 하고 일도 하는 워킹맘이지만, 맛집, 핫플 찾아다니느라 ...

[가로수길이자카야] 가로수길진도켄 에서 맛있게 먹구 왔당~
좋았던 가로수길이자카야, 진도켄. 이것저것 조금씩 먹을 수 있는 1~2인 메뉴도 있어서 술과 함께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어서 더욱 좋았다. ...
blog blog.naver.com/daiiary/222607927982
다이씨   2021-12-29
여행하는 그래픽 디자이너 [원고 문의] daiiary@naver.com

가로수길 진도켄 , 분위기 있고 가성비 좋은 이자카야! / 신사 ...
수준 진도켄 세트 메뉴에 하이볼까지 2명이서 5만원 정도 나왔는데 가격대에 비해 음식 퀄리티 너무 좋고 진짜 가성비 괜찮은 가로수길 맛집! 가로 ...
blog blog.naver.com/heejuly4/222606297742
조일리   2021-12-28
여행/일상 블로거 조일리입니다! 반갑습니다 :)

가로수길 이자카야 진도켄
후후 그런 의미에서 이번에 간 가로수길 # 진도켄 이자카야 여기는 진짜 대박성공!! 별 생각... 아니 몇 번 더...ㅎ_ㅎ 가로수길 진도켄 이 ...
blog blog.naver.com/everyyan/222568563917
똘띠   2021-11-15
직접 경험한 것만 포스팅하는 취미부자 l 기자단X 블로그대여X 문의 everyya ...

가로수길 이자카야 진도켄 이자카야 후기
끝!! #가로수길이자카야 #진도켄이자카야 #가로수길술집 #신사역이자카야 #신사역맛집 # 가로수길진도켄 이자카야 #가로수길맛집 #가로수길하이볼 # ...
blog blog.naver.com/rabbit4411/222561390308
하늘보리   2021-11-07
방탈출/여행/맛집탐방 등 일상,취미생활 올리는 블로그. *기본멘트로 서로이웃신청은 ...

 인기만점 맛집멋집
갓포마코토
서울 강남구
니꼬일식
서울 강남구
어성
서울 강남구
감성아시아
서울 강남구
동경조리사
서울 강남구
반포대가삼
서울 서초구
챕터원에디트
서울 서초구
정돈프리미엄
서울 강남구
마레수
서울 강남구

 
남녀겸용 기본
7,200원
대웅 열풍기 히
65,000원
★무료배송★
이러나 홍삼(액
100,000원
★무료배송★
홈삼선물세트 -
170,000원
★무료배송★
노벨뷰 SD1000
19,900원
한빛강철판히터
162,000원
★무료배송★
루베크 입체난
45,000원
★무료배송★
ss 에스키모 남
37,200원
★무료배송★
ss 오토바이 지
65,000원
★무료배송★


© 엠마루, © emmaru.com.   2022 All RIGHTS RESERVED.
emmaru.com은 통신판매중개자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해당 제휴판매 상품에 대해서는 emmaru.com은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