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보기 | 내위치설정 | 장바구니 | 로그인    
맛집·멋집 :> 맛집·멋집 | 배달맛집 | 택배맛집

    HOME > 맛집·멋집 > 맛집·멋집
  바로가기
이름 다미 
구분 주점 > 일식·연어·참치주점 
전화 02-783-5167 
주소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34 

※ 상기 정보는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으며 emmaru는 자료의 정확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인근    
      현 지도에서..
관련 글(리뷰/방문기)
여의도 다미 생선구이 꼬치 안주 맛있는 이자카야 술집
? 여의도 이자카야 술집 다미 주소 :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34 ? 영업시간 : 11;00~23:00 ? 브레이크 타임 : 15:00~17: ...
blog blog.naver.com/luvhipsumi/223026449737
디어로그   2023-02-24
일상,정보,맛집,부동산정보

여의도 다미 | 모든게 맛있는 전통의 이자카야 ???
다미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34 여의도 사는 칭구님이 오랜 맛집이라고 1차를 끝내고 간 2차의 이자카야 다미! 맛이 많은 다 ...
blog blog.naver.com/mornin/223017139906
morning   2023-02-15
사진에 진심인 사람의 이야기

여의도 다미 : 생선구이와 꼬치가 맛있는 여의도 단골집 ???? ...
잇님들... (???)?? 월요일 만취 후 술을 조금 쉬려고 하였으나 ... 수요일도 술 먹고 온 독희입니둥 ?? 헤헤 독희 마미의 유혹.. ...
blog blog.naver.com/amialcoholic/223003106962
술독희   2023-02-02
I'm not an alcholic. I drink 2 times a year. On my birthday, and when It ...

[여의도맛집] "다미" 생선구이 맛집
여 의도 점 심 이 야기 여의도 맛집 "다미" 안녕하세요, 여 의도 점 심 이 야기를 들려주는 여점이 입니다 :) 여의도 샛강역 근처에 있는 ...
blog blog.naver.com/kijk58/222998757812
여점이   2023-01-30
안녕하세요. 여의도 점심 이야기를 들려드리는 여점이입니다 :) 다양한 맛집을 소개 ...

여의도 ) 다미 , 호캉스, 샹하오
여의도 다미 드뎌 갑니다 우리는 평일 저녁에 가서 뭐 자리 하나쯤 있겠지~ 했는데 다 예약석으로 자리가 없단다 무슨일ㅠ 근데 자리 하나 빼주신다 ...
blog blog.naver.com/ihj01356/222955076183
슈웅   2022-12-14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여의도 생선 구이 점심, 다미
딱 닷지 자리에서 말이죠 다미 만의 느낌에 반하고 신선한 생선 구이 점심한끼 잘 먹었습니다. # 여의도생선 구이점심 # 다미 생선 구이 # 여의 ...
blog blog.naver.com/evvenna/222947326846
빅토리twomom   2022-12-06
Do well the little things now! 세상 돌아가는 일과 잡다한 ...

[ 여의도 역 맛집] 다미 - 생선구이에 간단히 한잔하기 좋은 ...
다음엔 좀 배고픈 상태로 방문해서 밥이랑 같이 반주해 보고 싶은 곳이다! #다미 # 여의도다미 #여의도맛집 #여의도술집 #여의도생선구이 #생선구 ...
blog blog.naver.com/hrnam127803/222927944158
호호아줌마   2022-11-14
여의도 직장인(a.k.a 한강푸어)이 하루종일 먹는 이야기

오늘은 다미 / 여의도 : 한잔 하기 좋은 생선구이 전문
오늘은 다미 동 여의도 에 위치 술 한잔 하기 좋은 생선구이 전문인데, 코로나 이후론 처음 방문 코로나 이전엔 다른 지역 친구들이 여의도 와서 ...
blog blog.naver.com/eeotd/222874354255
오늘은경   2022-09-14
*늘 새롭고 즐겁고 아름다웠으면 합니다*

[여의도 맛집] 다미, 살 가득했던 생대구탕 & 꼬치구이 & 생 ...
안녕하세요 신나는 불금이예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여의도 이자카야인듯 아닌듯한 술집이예요 다미 주소: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3 ...
blog blog.naver.com/rumeiyum/222858879683
로메   2022-08-26
안녕하세요맛집/카페, 여행, 상품 리뷰를 공유하는 블로그 로메네 입니다 :)

[여의도 술집] 다미 - 숯불에 구워 담백한 생선구이 (feat ...
영업시간 : 점심 11:30 - 14:00 저녁 17:00 - 23:00 (매주 토/일요일 정기휴무) 주소 :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34 ...
blog blog.naver.com/dkdudrnttit/222842807769
후꾸꾸   2022-08-09
쩝쩝박사 이후꾸의 먹고, 마시고, 사랑하는 행복한 일상기록 @hudamiii


ss 오토바이 지
65,000원
★무료배송★
커플시밀러 꽈
11,700원
남녀겸용 기본
7,200원
대웅 열풍기 히
65,000원
★무료배송★
이러나 홍삼(액
100,000원
★무료배송★
홈삼선물세트 -
170,000원
★무료배송★
[ 여의도 다미 ] 생선 구이집
여의도 에서 모임이있는데 모임인원이 모두 다이어트 중이라 (사실 안만나서 안먹으면 되지만^.,^) 너무 헤비하지 않은 음식으로 알아보던중 생선 ...
blog blog.naver.com/hello4838/222826223187
HEM햄   2022-07-24
이웃추가 ♥,.♥

여의도 맛집 : 구이전문 다미 (多味) 노포 술집 추천 - 생선 ...
구이 전문점 여의도 다미 (多味) 생선 구이, 꼬치구이 전문 여의도 노포술집 다미 맛있는 거 먹는 게 인생의 낙인 후배의 추천으로 가게 된 여의 ...
blog blog.naver.com/mh1322hy/222745120169
Stone   2022-05-25
비 오는 날의 소리와 냄새를 좋아합니다.

[ 여의도 술집] 명실상부한 여의도 생선 구이 전문점, 다미
일단 여의도 다미 는 생선 으로 할수 있는 요리중 사시미를 제외한 거의 모든 요리가 가능한 곳이다. 메뉴도 이정도면 김밥천국 수준 아닌가... ...
blog blog.naver.com/gtmasta/222721796745
듀니뷰니   2022-05-05
이런 귀하신 곳에 누추한 분이...

여의도 다미 ! 수요미식회에 나왔었던 생선 구이 꼬치 맛집
북적북적 시끌시끌한데요 명당자리는 다찌자리인 듯 합니다 요리하시는 걸 직접 볼 수 있어선데요 다음에 갈 땐 다찌자리에서 다미 칵테일과 생선 구이 ...
blog blog.naver.com/w0rldbeater/222706475013
worldbeater   2022-04-20
까탈스럽지는 않지만 까다롭게 선택합니다

여의도 생선 구이 이자카야 맛집 ' 다미 '
주문했나 했지만 술이 들어가니 다 먹게 되더라ㅋㅋ 2차로 와도 너무 좋을 것 같고 회식장소로도 완전 추천! 생선 구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의도 ...
blog blog.naver.com/kwoneh0715/222633210791
네네   2022-01-27
네네의 소소한 일상이야기 답방은 꼭 갑니다! 같이 찐소통 해요 서이추 환영 :)

( 여의도 노포 맛집) 다미
10만원 넘게 나왔음 꼬치랑 생선구이 먹고 그정도 가격이면 좀 오바프라이스~~~~ 여의도 노포 맛집 찾는분들 다미 한번쯤 가보세요 # 여의도다미 ...
blog blog.naver.com/duran1004/222629025683
란두   2022-01-23
insta @dudurandu

여의도 수요미식회 생선구이 '다미' 2차 장소로 추천!
여의도 수요미식회 생선구이 '다미' 2차 장소로 추천! 안녕하세요! 긍정블로거 뇽뇽이입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지난 8월에 남편이랑 여의도에 ...
blog blog.naver.com/ley3330/222621147925
클레영   2022-01-13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클레영입니다. 서울에서 핫한 맛집도 방문하고, 숨겨져있는 ...

여의도 생선 구이 다미 , '시가' 고급 메뉴 싹다 먹어봄!
여의도 생선 구이 다미 수요미식회가 한 물 갔다지만 그래도 거기에 로망을 듬뿍 가진 남편 덕에 우리는 몇가지 먹킷리스트를 가지고 있다 물고기를 ...
blog blog.naver.com/cokeonmars/222595086830
먹돌배   2021-12-14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생선 구이맛집_메로구이 여의도 다미
맛있고 즐거운하루 선물해줘 오늘 고마웠어 #메로구이 # 여의도 다미 # 생선 구이 #통오징어 #알탕 #고등어구이 # 생선 구이맛집 # 생선 구이 ...
blog blog.naver.com/bada628/222500990916
민트초코   2021-09-10
맛집.카페 위주로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소통하실분만 서이추해주세요~답방은 늦더라도 ...

여의도 다미 / 생선구이
여의도 다미 / 생선구이 집에서 해먹을 수 있는 음식이 있고 해먹지 못하는 음식이 있다. 이것은 사람마다 조금씩 다른데, 우리집에서 생선구이 ...
blog blog.naver.com/phjsunflower/222255477752
꽃집아가씨   2021-06-02
。12년차 맛집블로그、 이 블로그는 참고정도 하는 블로그입니다. 사진만 보시지 마 ...

[ 여의도 맛집] 여의도 다미 , 생선 구이로 유명한 곳
다음엔 탕종류도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좋은 맛집을 찾았습니다. #블챌 #오늘일기 # 여의도 맛집 # 다미 # 생선 구이 #긴따로 #고등어 #모듬 ...
blog blog.naver.com/aziral99/222343802747
JASON 제이슨   2021-05-09
썸데이서울_ 음식, 여행 & 라이프 SOMEDAY SEOUL_ FOOD, TRIP ...

 인기만점 맛집멋집
경복궁블랙
서울 영등포구
김씨마구로
서울 동작구
삿뽀로블랙
서울 영등포구
사대부집곳간
서울 영등포구
로바
서울 영등포구
진가와 여의도점
서울 영등포구
차이797
서울 영등포구
어만두
서울 영등포구
우들목
서울 영등포구

 
루베크 입체난
45,000원
★무료배송★
ss 에스키모 남
37,200원
★무료배송★
ss 오토바이 지
65,000원
★무료배송★
커플시밀러 꽈
11,700원
남녀겸용 기본
7,200원
대웅 열풍기 히
65,000원
★무료배송★
이러나 홍삼(액
100,000원
★무료배송★
홈삼선물세트 -
170,000원
★무료배송★
노벨뷰 SD1000
19,900원


© 엠마루, © emmaru.com.   2023 All RIGHTS RESERVED.
emmaru.com은 통신판매중개자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해당 제휴판매 상품에 대해서는 emmaru.com은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